top of page

부전동 마사지 부산 No.1 비쥬아로마 황홀한 힐링타임!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식 전해드릴 내용은 부전동 마사지 샵인데요. 셀수 없이 많은 부산의 샵 중에서도 특별히 여러분께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 있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준비한 소식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글을 이어가보겠습니다.


이 샵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에 위치한 샵으로 부산 지하철 서면역에서 도보권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은 샵입니다. 부전동의 유명한 상상마당 뒤쪽 백악관, 블로썸 앞의 핫한 자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상세주소는 예약시에 자세히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부전동 마사지 비쥬아로마

부전동의 접근성 좋은 자리에 위치한 만큼 지하철이나 버스를 이용하셔도 쉽게 찾아올 수 있으며 건물 옆에는 유료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으니 자가용을 이용해 오셔도 주차에 대한 부담없이 이용하실 수 있는 인기 있는 부전동 마사지 샵입니다.


요즘에는 스웨덴식 기법에서 시작된 센슈얼 관리가 대세인데요. 이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감각을 일깨우는 방식의 관리법인데 습식으로 진행되며 주로 아로마 오일을 기본적으로 사용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천연 에센셜 오일을 이용해서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는 방식으로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센슈얼식 관리는 둔해진 감각들을 일깨워주므로 평상시에 무뎌져 있던 몸과 근육을 풀어주는데도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림프절과 순환계를 자극하여 쌓인 노폐물을 배출해내고 면역력 증진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특히 요즘 같은 환절기에 관리를 받아보시면 더욱 효과적이기 때문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부전동 마사지 코스

부전동 마사지 샵에서는 다양한 코스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30분의 A,B 코스부터 60분 S코스, 70분의 D코스 관리로 구분되어 있어 컨디션에 따라 세분화된 관리를 받을수 있습니다. 자세한 가격에 대한 정보는 예약시에 안내해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이 곳은 건식과 아로마 오일을 동시에 사용하는 스페셜한 바디케어가 가능한데요. 전원 20대 한국인 힐러가 상주한 부산 비쥬아로마의 실력있는 테라피스트분들이 집중적인 케어를 통해 불편한 곳을 관리해주십니다. 집중 관리는 피로회복과 활력 증진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샵을 찾아 관리받고 있습니다.


최상급의 아로마오일을 블렌딩 하여 관리하는 만큼 심신의 온전한 균형 회복과 휴식에도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불필요한 노폐물과 불순물의 배출을 돕는 것은 물론 은은한 아로마 향이 감정선을 릴렉싱하게 관리해주기 때문에 편안한 상태로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부전동 마사지 영업시간

부전동 마사지 샵은 깔끔한 외관 건물 만큼 샵의 내부 환경도 매우 쾌적한 상태로 유지하고 있는데요. 핫한 부전동에 위치한 만큼 단골 손님은 물론 많은 현장로드 손님들도 찾아주고 있기 때문에 더욱 위생과 방역을 철저히 하고 있어 깔끔하고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샵입니다.


100% 예약제로 이루어지는 만큼 크게 붐비지는 않지만 대기 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편안하게 휴식하며 대기 할 수 있는데요. 이 곳에서 프로그램 상담과 안내를 도와드리며 관리시 특별히 케어가 필요한 곳을 테라피스트님들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아로마마사지를 전문으로 하는 만큼 불규칙한 라이프 스타일로 누적된 피로 회복과 스트레스 경감을 위해 여러가지 아로마 오일을 취향껏 선택할 수 있는데요. 은은하게 퍼지는 천연 아로마 향기는 무거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이완시켜 주기 때문에 꼭 한번 관리 받아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관리실 공간에도 기분 좋은 아로마 향기가 가득한데요. 역하거나 머리 아픈 향이 아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좋아할 만한 대중적인 향기가 있어 샵을 찾는 분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아로마 향기는 안정된 혈압과 맥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며 불안함과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되는 진정 효과가 있습니다.



부전동 마사지 오시는길

관리실의 관리베드는 따뜻한 온열기능이 있어 편안하게 누워 관리 받을 수 있는데요. 피부에 닿는 부분은 위생적인 관리를 위해 늘 소독된 덮개로 교체하여 사용하고 있어 위생적이고 청결한 샵입니다. 프리미엄급의 관리베드는 관리받는 동안 허리가 등이 배기거나 불편함이 없기 때문에 관리 받으시는 분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요즘은 실력있는 관리사님도 중요하지만 코로나를 거치며 샵의 전반적인 시설과 청소와 위생상태를 보고 샵을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 곳은 다양한 관리를 제공하는 샵인 만큼 청소와 방역에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위생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부전동 마사지 샵의 영업시간은 24시간 운영하고 있는데요. 언제든지 휴식과 여유가 필요한 날에 부담없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시끌벅적한 도심 속에서 벗어나 온전히 자신만의 소중한 시간에 집중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샵인데요. 폰이 꺼져 있을 경우 마감 했거나 랜덤 휴무 날이니 이 점은 참고 바랍니다.


이 곳은 많은 단골 고객와 꾸준하게 현장로드 고객들이 유입되고 있기 때문에 예약이 끊이질 않는 샵인데요. 인기 샵인 만큼 관리사님을 구하는 부산진구 마사지구인 소식도 있으니 테라피스트에 경력이 있거나 관련 직종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지원해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제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 인데요. 부전동에서 24시간 하는 샵을 찾고 있다면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더욱 자세한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꺼에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부산 업체들 더 알아보기 ▼

부산출장홈케어 < 예약바로가기

조회수 1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