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병점 진안동 시크릿스웨디시 한 곳에서 즐기는 힐링!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시간에는 병점 진안동 시크릿스웨디시의 소개를 여러분들께 해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주말 동안에 벌초 하러 왔다갔다 하느라 운전을 오래 했더니 어깨부터 발 끝 까지 쑤시지 않는 곳이 없는 것 같아요. 평소에 움직이던 활동량 보다 훨씬 오버해서 움직인 탓인 듯 한데요, 이럴 때 부드러운 스웨디시 마사지가 생각나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이겠죠? ^^ 아무튼 오늘의 소개 지금부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병점 진안동 시크릿스웨디시 입구
병점 진안동 시크릿스웨디시 입구

시크릿스웨디시 샵은 경기도 화성시 효행로 1065 나라프라자 건물 2층에 위치한 마사지 샵입니다. 병점 중심상가 내에 위치한 샵이기 때문에 직접 방문하는 손님들도 많이 계신것이 특징인데요, 아무래도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위치한 샵이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 근처 전철역인 병점역에서 대중 교통을 이용하면 10분내외로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운 곳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근방에는 근린 공원이 있는데요, 점심 또는 저녁식사 후에 산책을 하고 나서 예약을 하고 찾으시는 손님들도 계신다고 합니다. 맛있는 식사 후에 소화를 시킨 다음 받는 스웨디시 마사지는 그야말로 힐링이 아닐 수가 없겠는데요, 산책 뿐만 아니라 운동 후, 데이트를 하고 난 후 여럿이서 방문하는 분들도 많이 계신다고 합니다!



병점 진안동 시크릿스웨디시 카운터
병점 진안동 시크릿스웨디시 카운터

시크릿스웨디시는 병점역에서 내린 후에 택시를 이용하면 금방 도착할 수 있는 가까운 위치라고 말씀을 드렸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차를 이용하는 것이 더 편한 분들도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가령 길을 잘 못 찾는 다거나짐이 많거나, 여럿이서 한꺼번에 움직여야 해서가 그 이유가 될 수도 있는데요, 그런 자차 이용 고객분들에게도 좋은 소식이 있을 것 같습니다!


바로 시크릿스웨디시는 무료주차를 지원하고 있다는 점이 그 이유인데요, 자차를 운전해서 어딘가를 방문할 때 가장 큰 스트레스는 단연 주차 스트레스라는 것에 공감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거에요! 저 또한 그런데요, 시크릿스웨디시의 경우에는 무료주차 공간을 따로 마련해 놓았기 때문에 주차를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고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병점 진안동 시크릿스웨디시 로비
병점 진안동 시크릿스웨디시 로비

시크릿스웨디시는 오전 11시에 오픈입니다. 마감은 새벽 5시에 마감을 하고 있는데요,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야간에 근무를 하시는 분들은 지친 몸을 이끌고 피로를 풀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없을 것 같은데요, 시크릿스웨디시는 넓은 시간대로 운영을 하고 있으니 부담 없이 방문해서 케어를 받아 보시면 상당히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


기본적으로 365일 연중무휴이기는 하지만, 샵의 특성상 스케줄이 꽉 차게 되면 조기에 마감이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또 사정이 생기면 랜덤하게 휴무를 시행할 수 밖에 없다고 하는데요, 100퍼센트 예약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방문전에 미리 통화를 해서 휴무를 하고 있는지, 스케줄이 비는 시간이 있는지에 대해서 문의를 해보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



병점 진안동 시크릿스웨디시 통로
병점 진안동 시크릿스웨디시 통로

병점 진안동 시크릿스웨디시의 프로그램과 프로그램 별 가격에 대해서도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스웨디시 마사지를 메인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인데요, 스웨디시 테라피 프로그램의 A코스가 60분에 8만원, B코스가 90분에 10만원, C코스가 120분에 14만원의 가격으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또 VIP 코스로 분류가 되어 있는데요, VIP 프로그램의 경우에는 A코스가 70분 9만원, B코스가 90분에 12만원 입니다. 한 가지 알아두셔야 하는 내용이 있는데요, VIP 프로그램의 경우에는 야간 시간대엔는 해당 가격에서 1만원의 가격이 더 높다고 보셔야 합니다! 따라서 야간의 경우에는 코스별로 각각 10만원, 13만원이 되는 것이겠죠? ^^



병점 진안동 시크릿스웨디시 룸
병점 진안동 시크릿스웨디시 룸

시크릿스웨디시에 계신 관리사님들은 전원 한국인의 여성 관리사님들이에요. 그래서인지 의사소통 부분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일이 없는데요, 간단한 담소나 또는 원하는 서비스 그리고 요청사항에 대해서 직접적으로 전달을 하면 되는 부분입니다. 또 관련된 마사지 교육을 수료했기 때문에 실력적으로도 부족함을 찾아보기가 힘들다고 하네요!


오늘은 병점 진안동 시크릿스웨디시의 소개를 드려보았습니다! 말씀드린 코스별 가격은 건마에반하다 회원할인가인데요,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건마에반하다 회원할인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문전에 확인하셔서 할인받고 이용하세요!



더욱 다양한 마사지샵 보러가기!
조회수 16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