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반고개역 스웨디시 마사지, 촉촉한 대구 코코블링스웨디시!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반고개역 스웨디시 어떤 샵을 소개해드릴까 많은 고민을 한 탓에 조금 늦게 포스팅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대구 스웨디시 샵 중에서도 가장 핫한 대명동에 위치한 곳이어서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매력이 그렇게 크길래 칭찬이 자자한지 오늘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게요!



반고개역 스웨디시 실내

실내에 들어오시면 저절로 고개가 끄덕여진다고 합니다. 남다른 인테리어 감각과 위생 때문인데요, 사실 친구들에게 소개해주려면 검증이 끝나고 진짜 자신이 있어야 하잖아요. 그런데 이 곳은 직접 검색해서 오는 분들 보다는 오히려 소개로 오는 손님들이 더 많은 곳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이용했던 고객들이 모두 만족했다는 소리가 되겠죠.



반고개역 스웨디시 로비

로비도 넓고 쾌적해서 스웨디시 마사지 샵이 아니라 호텔에 온 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한다고 해요. 조명은 로비나 입구 쪽은 일부러 밝게 맞춰두셨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실내가 밝아야 처음 오는 손님들도 거리낌 없이 편하게 찾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영업시간이 긴 편이기 때문에 늦은 시간에 찾아오기에도 좋다고 합니다. 일찍 마감하는 곳들은 새벽이나 밤 늦은 시간에 찾아가기가 조금 망설여질 수도 있는데 눈치 보지 않고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다는 점이 큰 메리트가 되지 않았을까 합니다.



반고개역 스웨디시 관리실

반고개역 스웨디시 관리실은 개인 혼자 이용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해두셨다고 합니다. 관리는 물론 샤워까지 한 공간 안에서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볼 수 있어요.


침대와 샤워실 사이의 간격이 있기 때문에 물기나 습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로비와는 상반되는 편안한 분위기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관리사님들이 꼼꼼하게 케어하기에 가장 적합한 높이로 설정된 침대가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향에 민감하신 분들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릴렉스에 도움을 주는 향초를 피워두기 때문에 평소에 잠을 잘 이루지 못하는 분들 또한 숙면을 취한다고 하니까요~



반고개역 스웨디시 케어룸

케어룸 조명을 밝힌 모습인데요, 분위기가 조금 달라졌죠! 개인마다 원하는 조명 밝기가 다를 수 있어 세밀하게 조절을 해주신다고 합니다. 프로그램 퀄리티도 물론 중요하지만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세심한 부분을 컨트롤 해주시는 것도 중요한 부분 중에 하나로 평가를 받고 있는 만큼 만족하는 분들이 늘어나는 것이 자연스러운 현상인 것 같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로만 코스를 구성했기 때문에 보다 더 전문적인 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덕분에 집중이 깨지지 않고 관리 받는 동안 높은 질의 서비스를 느껴볼 수 있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60분 코스는 9만 원, 90분 코스는 14만 원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반고개역 스웨디시 개인룸

반고개역 스웨디시 개인룸 이용을 모두 마치신 분들은 귀가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대구 남산역과 반고개역 사이에 위치한 곳이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이동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만약 자차로 오실 분들은 샵에 직접 문의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대구 코코블링 클릭 후 문의하시면 되며 예약도 같은 방법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오늘은 마사지사이트에서 인기 있는 코코블링을 만나봤는데요, 이외에도 더 다양한 곳을 구경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D




추가적으로 마사지구인을 하고 싶다면 테라피닷컴에서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마사지샵은 어떨까? ▼
조회수 12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