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미금역 마사지 샵 TOP.2 성남 스웨디시 마사지 유명업소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성남 분당 수인분당선 미금역의 NO.1 마사지 명소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성남에서 할 수 있는 특별한 것이 뭐가 있을까 고민하고 있으신 분들, 이제는 성남 맛집 성남 가볼만한 곳을 검색하는 것도 너무 진부한데요.


야외에서 활동적인 것을 하고 싶어도 밖은 너무 춥고 실내에만 있자니 할 수 있는게 너무 제한적이죠. 매일 매일 같은 하루를 보내는 일상이 따분해진 분들에게 확실히 기분 전환이 가능한 나의 몸과 마음을 힐링 할 수 있는 마사지 업소 두 곳을 선정하여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같이 확인해보시죠!

 

스웨디시온도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210

✨ 낮 12시 ~ 새벽 2시까지 영업

🚗 무료 주차장 완비


성남 스웨디시온도 관리실

남성전용 성남 스웨디시온도 마사지 샵은 탁트인 전망을 보면서 개운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프라이빗 하면서도 경치가 좋은 이곳에서 바디 케어를 진행하면 절로 신선이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요즘은 야경을 보는데도 값을 지불해야하는 이런 시대에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려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성남 스웨디시온도 관리실

테라피 수료를 마친 한국인 관리사가 근무하는 성남 스웨디시온도 샵은전문가분들에게 보다 퀄리티가 좋은 바디 케어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마사지 뿐만 아니라 왁싱도 함께 진행하는 듀얼 샵으로 하나의 장소에서 두 가지의 관리를 함께 받아볼 수 있다는 것도 이 곳의 매력 포인트인 것 같네요.



성남 스웨디시온도 복도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의 샵 내부를 연출하여 심적으로 안정되는 효과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 진행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 로미로미 마사지로 70분 또는 90분을 선택하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크럽 관리도 30분동안 받을 수 있다고 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요청하여 함께 진행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비올라스웨디시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159

✨ 오전 9시 ~ 새벽 4시까지 영업

🚗 무료 주차장 완비


성남 비올라스웨디시 안내

20대 한국인 관리사 성남 비올라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남성전용인 만큼 남성분들이 좋아할만한 앤티크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데 고급 호텔 스위트룸에 입장하는 듯한 위엄이 느껴지는 곳입니다. 이곳의 주력은 아무래도 스웨디시 마사지라고 하는데 그 외에도 헤어팩, 풋크림, 후면스크럽 다양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멀티샵이라고 합니다.


성남 비올라스웨디시 인포

스웨디시 마사지는 40분, 60분, 80분, 100분 이렇게 네 개의 코스로 분리되어 있다고 하는데 짧은 40분 관리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인 것 같은데요 실력있는 테라피스트님들에게 확실하게 관리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이 곳으로 방문해서 수준 높은 마사지를 제공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성남 비올라스웨디시 복도

할인코스가 있는 성남 비올라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마사지 사이트를 통해 문의 후 방문하시면 더욱 가성비 좋은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미금역에서 새로 오픈한 곳이라 오픈 이벤트를 진행중인 것 같으니 놓치지 말고 혜택을 받아서 합리적이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성남 분당의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여러분들이 직접 가보지 않았던 곳들을 샅샅히 살펴주는 저의 여정은 계속됩니다. 오늘 함께 본 미금역 마사지 샵들 이외에 성남 지역 다양한 마사지 샵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 글을 참고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러면 페이퍼박은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성남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성남 다른 마사지샵▼

조회수 19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