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문정역 마사지 샵 BEST.3 송파 다양한 신체 관리 받아봐요!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총 세곳의 문정역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해요. 여러분들이 시원하고 꼼꼼한 마사지를 기대하고 다녀왔던 곳이 기대한 것에 비해 실망스러웠거나 주변에 괜찮은 곳이 없을까 열심히 서칭하셨던 분들에게 크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믿음직스러운 뛰어난 케어 실력은 물론 손님을 위한 친절한 서비스 정신을 가지고 있는 곳이라면 누구나 만족할만할텐데 그런 모든 요소를 충족할 수 있는 곳은 드물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오늘 알아보실 마사지업소는 평범한 곳들과는 다른 특별함을 느껴볼 수 있는데 실망시키지 않는 명품 관리를 제공해주는 송파 스웨디시 샵을 지금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비타민테라피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 4길 5 (문정역 인근)


송파 비타민테라피 매장 내부

이름만 들어도 에너지가 생기는 이곳은 20대, 30대 한국인 힐러분들이 있는 송파 비타민테라피입니다. 피로감이나 스트레스에 찌들어 활력을 잃은 고객들을 위해 비타민처럼 밝은 케어리스트가 최선을 다해서 피로감을 해소해주신다고 합니다.




송파 비타민테라피 복도 시설

단정하고 깨끗한 시설이 눈에 들어오는데 해당 문정역 마사지 업소는 스웨디시 관리를 메인으로 고객분들을 케어하고 있으며 프로그램은 A코스 60분, B코스 90분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모든 요일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 사이에 방문한다면 프리미엄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송파 비타민테라피 케어룸 및 샤워공간

케어룸 안에 비치된 샤워실은 사실상 고객의 편의를 위해 만들어진 공간입니다. 손님들이 편하게 샵을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데 이동 수단에 제약이 없게끔 역 인근에 샵이 자리잡고 있어서 손쉽게 가볼 수 있을 것 같아요.





 

1인샵 수진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 (문정역 인근)


송파 1인샵 수진 대체사진 1

두번째로 만나볼 곳은 매력적인 1:1 케어 공간을 갖춘 송파 1인샵 수진입니다. 유명 호텔테라피스트 경력자인 원장님이 계신 이곳은 뷰티샵 운영 경력자이기도 하면서 각종 테라피 자격증을 소유한 실력있는 분이 직접 운영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송파 1인샵 수진 대체사진 2

조용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마사지를 즐겨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이곳 문정역 1인 마사지샵은 스포츠 딥티슈와 스웨디시 그리고 트리트먼트까지 체계적인 케어 단계로 확실하게 전신 관리의 효과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며 1시간, 1시간 30분의 시간으로 구성돼있다고 해요.



송파 1인샵 수진 대체사진 3

샵 오픈은 낮 12시부터로 마감일시는 정하지 않고 손님들이 원하는 시간대까지 업무를 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약 문의는 오전 10시 30분부터 가능하다고 하니 이 점은 참고해보시기 바라며 가보시기 전에는 꼭 예약을 통해서 미리 문의를 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라보떼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 (장지역, 문정역 인근)


송파 라보떼 인포메이션

예쁜 인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는 커플마사지샵 송파 라보떼라는 곳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이곳은 아름다운 시설과 함께 방문하면 20대 한국인 직원분들께서 밝게 맞이해주는 긍정적인 기운이 느껴지는 곳이라고 합니다.




송파 라보떼 로비

모든 관리사님들은 테라피 코스 이수를 마친 전문가이며 스웨디시와 더불어 왁싱까지 진행하고 계신다고 해요. 스웨디시 테라피는 A코스 40분, B코스 60분, C코스 90분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든 테라피 룸에는 샤워실이 함께 있어서 간편하게 샤워로 마무리 후 귀가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송파 라보떼 케어실

이곳은 2시간 무료 주차권을 발급해주기 때문에 주차 시설도 마음 편히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인근에 장지역, 문정역이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하는데요. 젊은 커플 고객들과 중년 부부까지도 많은 분들이 찾아주는 이곳에서 완벽한 테라피를 만나보시기 바랄게요.



 

송파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송파 바디케어샵 더보기 ▼
조회수 1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