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목포 하당동 귀족아로마 소개합니다.

전라남도 목포시의 작은 마을, 하당동. 이곳에 위치한 '귀족아로마'는 특별한 경험을 찾는 여행자와 지역 주민들에게 잘 알려진 곳이 아닙니다. 하지만 한 번 그 특별함을 경험하면, 다시 찾아오게 되는 그런 공간입니다.


아름다운 목포의 바다를 배경으로, 귀족아로마는 찾는 이들에게 특별한 휴식의 시간을 선사합니다. 이곳에서는 전통 태국의 세련된 테크닉을 갖춘 전문가들이, 당신의 몸과 마음에 깊은 휴식을 가져다 준다고 합니다.


태국의 정교한 기법을 담은 타이 테크닉은 60분 동안의 세션으로, 잊지 못할 휴식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조금 더 긴 90분 동안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요하고 상쾌한 향기를 품은 아로마를 활용한 세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60분의 세션, 그리고 90분 세션으로 이곳만의 가치로, 당신의 감각을 깨워 줄 것입니다. 그리고 스웨디시 테크닉! 이곳의 특별한 기법을 40분 동안, 그리고 60분 동안 경험해 보세요.


모든 전문가들은 태국 출신으로, 그들의 숙련된 기술은 당신의 피로를 달래 줄 것입니다. 그리고 이곳의 작은 특별함 중 하나는, 달콤한 음료 제공입니다. 깊은 휴식의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음료로 몸과 마음을 달래 보세요.


영업 시간은 낮 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연중무휴로 언제든지 여러분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바돔감자탕에서 도보로 단 3분 거리에 위치한 귀족아로마는 주차는 조금 어려울 수 있으니, 인근 도로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목포 하당동에 위치한 귀족아로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봤는데요. 여러분의 특별한 휴식처, 목포 하당동의 귀족아로마에서 뜻 깊은 시간을 가져보세요~!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