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마포 마사지 1인샵 가성비 좋은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 열심히 발품파는 PAPERBBAK이랍니다. 벌써 한주의 절반이 지나가는 수요일인데요 거기에 더해 오늘은 빼빼로데이라고 하니 많은 연인들은 굉장히 설렐꺼 같다는생각이 든답니다. 그나저나 이번주부터 부쩍 추워진 날씨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옷차림이 상당히 두꺼워졌는데요. 저 또한 추위를 대비해서 두꺼운 여벌옷을 항상 챙겨서 다니는 편이랍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주기적인 마사지샵 방문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제가 자주 다니는 마포 마사지 1인샵 들중 가성비 좋은 몇곳을 소개시켜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마포 마사지 1인샵 - 골드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마포 도화동에 위치한 골드인데요. 마포역 1번출구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방문하기에도 상당히 편한샵이랍니다. 거기에 스웨디시마사지 경력 3년 이상된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 분이 계시기 때문에 편안하고 꼼꼼한 케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상당히 추천드리는 샵인데요. 건물 내 무료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불편함이 없으시답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데시 A코스와 B코스로 나누어져있는데요. A코스는 70분에 12만원, B코스는 100분에 15만원으로 타지역에 비해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인데요 만약 휴대폰이 꺼져있을시 마감 혹은 휴무라고 하니 사전에 미리 전화해보시고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린답니다.



마포 마사지 1인샵 - VIP미인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VIP미인인데요. 재방문율이 90%에 다다르는 상당히 유명한 샵인데요 스웨디시마사지 뿐만 아니라 감성로미로미마사지, 경락 그리고 왁싱까지 다양한 테라피를 진행하는 샵이랍니다. 종각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해있고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실 예정이시라면 미리 연락하셔서 주차문의를 주셔야 하는데요. 미인대회에 입상한 모델출신의 원장님이 계셔서 상당히 인기가 많은 샵이랍니다.



코스는 발관리, 스웨디시, 감성로미, 설탕로미, VIP 세미 체험, VIP왁싱으로 구성되어 있고 가장 저렴한 가격은 4만원부터 가장 비싼 코스는 35만원까지로 다양한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코스의 가격을 잘 찾아보시고 방문하시면 된답니다. 영업시간은 24시간 운영하며 365일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시는데요 만약 휴대폰이 꺼져있을시는 랜덤휴무일수도 있으니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린답니다.



마포 마사지 1인샵 - 헤븐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헤븐인데요 제기동역 인근에 위치해있고 오픈 할인 이벤트부터 야간 전코스 할인 이벤트까지 다양한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거기에 전원 20,30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고 타 샵에 비해 많은 관리사분들이 상주하고 계시기 때문에 본인과 잘맞는 관리사를 찾는 재미 또한 쏠쏠하답니다. 건물 내 무료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문제없는데요. 시원한 힐링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리는 샵이랍니다.



헤븐은 로미로미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을 하는곳인데요 코스는 로미로미 감성마사지 A코스가 60분에 13만원, B코스가 90분에 18만원으로 타샵에 비해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그만큼 확실한 케어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고 위의 샵들과 마찬가지로 휴대폰이 꺼져있으면 마감이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꼭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린답니다.



오늘 추천해드린 모든 마사지 샵들은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통해서 예약하거나 이용할 시 할인된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으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더 많은 마사지샵 알아보기 ]

조회수 8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