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마포 감성마사지 TOP3!

안녕하세요 늘 여러분의 건강을 챙기는 PAPERBBAK입니다! 오늘은 신나는 금요일인데요~

장마가 찾아온다더니 놀고싶은 저를 생각해주었는지 아직까지는 햇빛이 쨍쨍하답니다!

저는 이번주말을 이용해서 백화점도 좀 다녀오고 나들이도 할 생각인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기대되는건 바로 오랜만에 감성마사지를 받으러 간다는겁니다! 그중에서도 저희집근처에 가까이 있는 마포 감성마사지샵 TOP3를 소개시켜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마포 1인샵 제이 스웨디시 마사지
1인샵 제이

1. 1인샵 제이

마포 1인샵 제이는 스웨디시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테라피샵인데요!

단일코스로 구성되어있고 60분에 10만원이라는 1인샵치고는 꽤나 저렴한 가격대로 구성이 되어있답니다. 24시간 영업이고 폰이 꺼져있을시 휴무나 마감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린답니다. 방이 먹골역에서 1분거리떨어진 곳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셔도 큰 무리가 없어보였답니다!

 
도화동 연테라피 스웨디시 로미로미 마사지
연테라피

2. 연테라피

도화동 연테라피는 스웨디시마사지와 로미로미마지를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테라피샵인데요

마포역 2번출구 인근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시기에도 상당히 편하고 무료주차이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하시기에도 무리가 없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고 365일 영업하기 때문에 주말을 이용해서 방문하셔도 좋아보였는데요 가장 저렴한 코스는 스웨디시 A코스이고 60분에 9만원이라는 적당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상수동 실크로드 타이 아로마 테라피
실크로드

3. 실크로드

상수동 실크로드는 타이마사지와 아로마마사지를 중점적으로 관리하는 마사지샵인데요!

마포구 상수역 4번 출구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샵이 자리하고 있답니다!

타이 A코스는 60분에 3만5천원이고 아로마 A코스는 60분에 4만5천원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저렴한 가격대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24시간이고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주말이나 늦은 시간에도 맘편히 케어받기에 좋아보였답니다!


오늘은 이렇게 마포 감성마사지샵들을 알아봤는데요

어떻게 유익한 시간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그럼 저는 다음 이시간에 여러분께 더욱 알찬정보를 드리기 위해

오늘은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게시글]


조회수 15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