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리드코프 대출 조건 알아보기!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금융에 대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들은 전해드리는 PAPERBBAK입니다. 어제 새벽에 제주도 서귀포시에 상륙한 태풍 바비가 오늘 새벽에 우리나라를 통과하였는데요. 태풍 바비가 지나가서 한숨 놓이나 했는데 9호 태풍 마이삭과 10호 태풍 하이선의 소식이 보도를 통해서 나오더라구요. 올해는 정말 많은 일들이 있는 한해 같네요.. 이러한 일들로 인해서 경기침체도 장기화 되고 있는데요. 경기침체로 자금문제가 발생하면 많은 분들이 대출을 알아보시게 되는데요. 오늘은 그 중 리드코프 대출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상품을 찾고 있지만 은행권에서 받는 대출상품은 조건의 문턱이 비교적 높게 느껴지는 분들이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신용등급이 낮아서 거절되는 경우도 많이있죠. 신용등급은 한번 떨어지면 다시 올리기 힘드므로 미리 관리를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이러한 분들 중에는 리드코프 대출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죠.




리드코프 대출 조건

리드코프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신용평가가 가능하신 분들이라면 무직자라도 대출이 가능하다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조건을 살펴보자면 만 20세 이상부터 만 55세 이하의 성인이 가능한데요. 따로 소득의 구분 없이 직장인부터 일용직 근로자 무직자까지 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하지만 다른 업체의 내용으로 짐작해봤을때는 리드코프 무직자 상품의 경우에 한도에는 조금의 영향이 있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리드코프 대출 금리 및 한도
리드코프 대출 금리 및 한도
금리 및 한도

리드포크 조건 중 금리와 한도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한도는 최대 3,0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연 24% 안의 조건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게 이용하시는 분들의 평균적인 상황을 보면 20%정도 되는 것 같네요.




리드코프 대출 기간
리드코프 대출 기간
기간

리드코프 대출 조건 중 기간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대출의 기간은 가장 긴 조건은 최장 5년 까지도 원금 자유상환 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유상환의 경우에는 만기일시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빠르게 될 것 같네요. 또한 해당 기간에는 이자비용만 납부하다가 만기까지 원금을 갚으면 되는 방식입니다.




리드코프 추가대출
리드코프 추가대출
추가대출

리드코프 추가대출도 알아보겠습니다. 일단은 리드코프 추가대출도 다른 업체들과 마찬가지로 대출금을 모두 갚으신 분들과 아직 상환 중인 분들도 사용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첫 신청시와 조건이 달라지지 않았다면 이용하고 계시던 조건과 별다른 차이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추가대출상품의 경우에는 이전의 연체기록이 남아있거나 아니면 현재 연체중인 분들은 이용이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당연히 전에 대출 받을 때보다 본인의 상황이 나빠졌다면 더 좋지 않은 조건으로 대출상품을 이용하게 되겠죠.


리드코프 추가대출은 이용하시던 내용과 상이해졌다면 심사과정이 조금 간편해질수도 있는데요. 그러니 이용시에 보다 빠르게 대출진행이 가능합니다. 앞서 소개에서 말씀드렸듯이 부담은 조금 있으므로 대안이 있다면 한번쯤 고려 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대안상품
대안상품
대안상품

그렇다면 리드코프를 대안할 수 있는 다른 상품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햇살론과 같은 서민대상 상품들을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수입이 조금 낮아도 아니면 신용도 때문에 은행의 금융상품을 이용하실 수 없는 경우에 주로 찾아보실 수 있는 상품들입니다. 금리도 20%이하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이들 찾아주시는 상품이죠.



특례보증의 경우에는 소득 증빙이 어려운 분들 예를들어 프리랜서분들이라 일용직 노동자 분들도 이용이 가능하니 한번쯤 확인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자 이렇게 오늘 이시간에는 리드코프 대출 조건과 이와 함께 고려할만한 대안을 간략하게 말씀드려 보았는데요. 좀 어떠셨나요? 사람들 각각의 경제상황과 조건이 다 다르므로 본인의 조건을 객관적으로 분석하신 후 그에 맞는 금융상품을 이용하는 게 현명한 선택일 것 같네요.


오늘 알려드린 대출 상품과 관련하여 당일대출이나 추가대출 등 더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는 플랫폼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바로 대출브라더스라는 사이트인데요. 전국의 대출업체들을 한곳에 모아놓아 본인의 조건에 맞는 대출상품을 찾기 편리합니다.


게다가 금융위원회에도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이니 보다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대출이 필요할 땐 대출브라더스 꼭 기억해주세요!



<다른 대출관련 게시글 확인!>





조회수 2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