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등촌동 스웨디시 양천 소울스웨디시 영혼의 단짝!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입니다! 오늘은 등촌동 스웨디시 샵 중에 하나인 양천 소울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준비를 했습니다. 최고의 관리사님들이 근무하기로 유명한 곳이니 만큼 칭찬이 자자한 곳입니다.


저는 매장을 선택하는 기준이 딱 정해져 있는데요, 보통 1. 인테리어 2. 실력 3. 가격 이런 식으로 많이 찾고는 합니다. 인테리어가 깔끔하지 않으면 다시 가기 망설여지더라고요 ㅠㅠ 실력은 당연히 갖추고 있어야 하는 기본적인 부분이니 말씀드리지 않아도 되겠죠?


가격은 잠시 후에 말씀드리겠지만 오늘 소개해드리는 소울스웨디시의 가성비 정말 대박이에요. 제가 고르는 세 가지 기준을 모두 충족한 곳이라서 소개를 해드리니 꼭 끝까지 잘 읽어 봐주시길 바랄게요 ^^ 그럼 시작해볼까요?



등촌동 스웨디시 소울스웨디시 카운터

카운터를 보여드릴게요! 일단 네이비 톤으로 전체적인 마감을 해두어서 모던하면서도 요즘 유행하는 색상을 사용해 트랜디함까지 한 번에 보여주고 있답니다. 카운터에서는 예약 확인이나 궁금한 사항 질문 등을 하시면 되는데요, 직원 분들이 모두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니 낯 가리는 분들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등촌동 스웨디시 소울스웨디시 실내

카운터 오른쪽을 보시면 복도가 보이는데요, 관리실들이 모여있는 공간으로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일단 조명이 세지 않아서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요, 제가 말씀드린 인테리어 부분에 조명도 포함이거든요!


너무 눈이 부실 정도로 환한 곳은 부담스럽기도 하고 괜히 더 부끄러운 느낌이라 발걸음이 잘 옮겨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물론 취향은 모두 다르니 참고만 해주세요 ^^


샵 내부 사진을 보고 비교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마캉스를 클릭해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내 주변에 있는 마사지 샵도 찾을 수 있고 지역별로 모아볼 수도 있어서 굉장히 유용한 데다가 할인율도 크더라고요!



등촌동 스웨디시 소울스웨디시 로비

로비는 카운터 바로 맞은편에 위치를 하고 있어요. 예약자들이 많으면 대기 시간이 생길 수 있으니 미리 시간을 잡고 가시는 것이 좋아요. 저 같은 경우에도 길게는 일주일 짧게는 3일 전에 예약을 하고 간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이니 빠른 시간에 이용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12시에 시간을 잡으시면 되겠죠? 마감은 새벽 4시로 최소한 2시간 전에는 예약을 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예약 시간을 초과해 도착하시면 취소될 수 있으니 미리 도착해 대기하시기 바랍니다.


등촌동 스웨디시 소울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등촌동 스웨디시 관리실은 카운터 옆에 있었던 공간으로 들어오시면 돼요. 관리실 입구에는 번호가 쓰여져 있는데요, 안내 받은 곳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번호가 매겨져 있다 보니 다른 사람이 잘못 들어올까 걱정은 안될 것 같네요.


한국인 여 관리사님만 근무를 하고 계신다고 들었는데 먼저 가 본 지인들의 말로는 정말 20대의 쌤들이 정성 어린 케어를 해주신다고 하더라고요. 게다가 모두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들이라 손 끝에서 전해져 오는 느낌부터 다르다고 하네요!


등촌동 스웨디시 소울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 모습입니다. 깔끔 이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무드등을 켜두어 너무 어둡지 않고 딱 적당한 밝기로 운영이 되고 있어요. 침대에는 비닐 시트로 소독을 상시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염려 않으셔도 됩니다.


위치는 등촌역 6번 출구에서 걸어서 1분 거리 입니다. 주변 샵들은 양천 스웨디시 클릭하시면 한 눈에 확인이 가능하니 비교해보세요 ^^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양천구 등촌로 228 청원빌딩 2층 입니다. 주소 클릭 시 자세한 위치 보기로 넘어가요~



등촌동 스웨디시 소울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는 샤워실을 보여드릴게요. 요즘에는 이렇게 샴푸나 린스 등 바디 용품들이 잘 준비되어있어서 안들고 다녀도 되더라고요. 개운하게 샤워를 끝내고 집에 가는 길에 몸이 얼마나 가볍게요 ^^


등촌동 스웨디시 샵 찾고 계셨던 분들은 소울스웨디시로 한 번 방문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양천 소울스웨디시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번호를 통해 전화 예약하시면 할인 가로 이용이 가능하니 꼭 기억해주세요~~


건마에반하다는 전국 마사지 샵을 찾아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한 링크인데요, 편하고 쉽게 찾아보실 수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조회수 1,72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