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탄 반송동 히트 스웨디시 따뜻한 손길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 Paper bbak 입니다 ! 오늘은 동탄 반송동 히트 스웨디시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 아마 동탄 최고의 매장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곳인데요. 그 정도로 뛰언난 관리사 선생님이 계시는 것은 물론이고, 실내도 정말 깔끔해서 자신있게 추천드릴 수 있는 곳입니다. 마사지 받을 때 드는 돈이 만원, 이만원 하는 돈이 아니다 보니 진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는 거 다들 아시죠 ?


그렇기 때문에 동탄 히트 스웨디시는 아무리 까다로운 기준을 가지고 있으신 분이라고 하더라도 적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실력과 서비스 그리고 위생상태 모두 100점 만점에 100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니 말입니다. 안심하고 받을 수 있을만한 테라피 매장을 찾고 있으신 분이라면 오늘 제 글을 자세히 읽어봐주세요 !


동탄은 신도시인 만큼 이것 저것 많은 업종이 많이 몰려있는 곳입니다. 특히나 젊은 감성들을 많이 느낄 수 있는 도시이기도 한데요. 그래서 그런지 길을 지나다 보면 많은 마사지 샵들을 발견할 수 있어요. 중요한 것은 수많은 매장들 중에 제대로 된 실력을 가지고 올바른 테라피를 선사하시는 곳을 찾아내는 일인데요. 그래야 투자한 시간과 비용이 아깝지 않은 진정한 마사지를 만날 수 있기 때문이죠.


게다가 인근에는 1동탄 뿐만 아니라 2동탄까지 인접해있어 수많은 테라피 샵 중 성공하기란 정말 어려운 일인데요. 반송동 히트 스웨디시는 그 많은 업체들 중 실력을 인정받고 많은 손님들을 유치시키고 있는 곳인 만큼 안심하고 가보셔도 된답니다 ^^


동탄 반송동 히트 스웨디시 지도
동탄 반송동 히트 스웨디시 지도

위치부터 안내해드릴게요. 경기도 화성시 동탄지성로 12인데요. 지번주소로는 반송동 91-7 5층 입니다. 반송119 안전센터에서 우회전 하신 후 쭉 오다 보면 좌측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물 자체가 코너에 있어서 쉽게 발견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지도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사진에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클릭 하시면 지도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동탄 반송동 히트 스웨디시 위치 로드뷰
동탄 반송동 히트 스웨디시 위치 로드뷰

건물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동탄 반송동 히트 스웨디시 주변에는 이런 건물이 상당히 많은데요. 그래서 마사지 외에도 여러 업종들이 모여있는 중심상가라 마시고 먹고 즐길 다양한 오락시설들이 많답니다. 북광장은 여러 문화들을 체험하기에도 좋은 데다가 맛집들도 상당해서 아마 여러분들도 가시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놀다가 오실 수 있을 거에요. 주변 지형지물이나 외관이 궁금하시다면 사진 누르시고 로드뷰 확인해보세요 !


버스정류장도 상당히 가까운 거리에 있는데요, 동탄 119안전센터에서 하차하신다면 1분거리에 있는 데다가 동탄1동 행정복지센터.헌혈의집 정류장에서 하차하신다면 약 3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내버스는 물론이고 마을버스와 시외버스까지 다니는 곳이라 교통편이 상당히 좋아요. 게다가 무료주차까지 가능하니 맘 놓고 방문하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


동탄 반송동 히트 스웨디시 카운터
동탄 반송동 히트 스웨디시 카운터

인테리어가 상당히 깔끔한 데다가 위생상태도 좋아서 정말 안락하다는 느낌이 드는 외부입니다. 상큼한 느낌을 느낄 수 있는 블루와 대리석 그리고 짙은 그레이톤의 조화가 정말 완벽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중가중간 초록색 식물들까지 두어서 자연의 싱그러움까지 더했어요.


동탄 반송동 히트 스웨디시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입니다. 점심부터 오픈을하시기 때문에 이른 아침이나 오전에는 케어가 불가능하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지만, 점심이라도 마사지가 생각난다면 언제든지 받으러 갈 수 있는데요. 중요한 것은 가기 전에 전화 한 번 해보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동탄 반송동 히트 스웨디시 1인실
동탄 반송동 히트 스웨디시 1인실

워낙에 인기가 많아서 늘 손님이 끊이질 않는 곳인지라, 전화를 받지 않는다면 이미 그 날 예약이 다 차있다는 뜻인데요. 혹은 랜덤으로 휴무일을 정하는지라 영업을 안 하는 날일 수도 있으니 소중한 시간 귀한 발걸음 헛걸음 하시지 말고 방문 전 전화 확인 잊지 마시길 바라겠습니다 !


동탄 반송동 히트 스웨디시 관리사 선생님들의 경우 한국인 선생님과 혼혈 선생님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두분이 계신데요, 로드샵 ACE출신이시기 때문에 실력적인 면에 있어서는 절대 의심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의사소통의 문제도 전혀 없는데요, 한 분은 도희 선생님으로 23세 한국인시구요, 다른 한 분은 마야 선생님으로 28세 한국,필리핀 혼혈이십니다. 실력이 어찌나 좋으신지 후기를 찾아보면 평가도 모두 긍정적이에요 !


동탄 반송동 히트 스웨디시 1인실 2
동탄 반송동 히트 스웨디시 1인실 2

감성테라피와 센슈얼마사지 그리고 로미로미 전문 매장으로써 혈액순환과 노폐물 배출 그리고 림프관리에 큰 도움을 준다는 히트 스웨디시는 일상에 지친 고객에게 힐링을 선사하기 위해 늘 노력하는 매장이라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프로그램 소개해드릴게요.


혼혈 선생님은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90분에 10만원 입니다. 그리고 한국인 선생님의 경우 A코스 60분에 11만원, B코스 90분에 14만원 이에요. 실력적인 차이는 크게 없으니 어떤 분에게 받으시던 효과가 좋답니다 ! 안내해드린 금액의 경우 건마에반하다 회원가인데요. 따라서 매장에 방문하시기 전에 회원가입은 필수랍니다 !


동탄 반송동 히트 스웨디시 샤워실
동탄 반송동 히트 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습식 케어를 받은 후에도 편하게 씻고 가실 수가 있는데요. 워낙 깔끔한 곳이라 위생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게다가 기본적인 샤워용품도 모두 마련되어 있으니 따로 챙겨오실 필요 없이 편하게 방문하셔도 좋아요 !


이상 동탄 반송동 히트 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는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진 클릭 후 예약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조회수 37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