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작 사당동 헤라스웨디시 사랑 받기 충분한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동작 사당동 헤라스웨디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는 곳으로 남성역 인근에 위치해 찾아오는 사람들의 접근성도 좋은 곳인데요, 후기가 넘쳐 나는 인기 샵으로 동작 인근 뿐 아니라 타 지역에서 오는 손님들까지 있을 정도로 인기가 식지 않는 곳이에요. 오늘 준비한 사진과 함께 만나볼 예정이니 잘 지켜봐주세요 ^^



동작 사당동 헤라스웨디시 로고

로고도 정말 따뜻한 느낌이 감돌고 있습니다. 밑에 새겨진 것처럼 스웨디시 그리고 릴렉스한 마사지를 선사해주는 곳이죠. 정성스러운 손길을 느낄 수 있는 헤라스웨디시 점점 더 궁금해지는데요, 안으로 한 번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



동작 사당동 헤라스웨디시 복도

복도가 굉장히 넓습니다. 관리실 사이의 간격이 넓어서 그런지 프라이빗한 관리를 받고 싶으신 분들에게 좋을 것 같은데요, 방음이 잘 되지 않으면 불편한 상황이 생길 수도 있는데 헤라스웨디시에서는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 관리실 개수도 많기 때문에 손님이 많이 몰리는 시간에 가더라도 전혀 걱정이 없겠어요!



동작 사당동 헤라스웨디시 관리실입구

동작 사당동 헤라스웨디시 관리실 입구를 보면 이렇게 깔끔하게 배치가 되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레이 벽지에 블랙 도어를 포인트로 두어 더욱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답니다. 중간에 넣은 벽 등도 정말 센스있죠? 차가운 톤의 인테리어에 따뜻한 조명을 얹어 놓은 것이 생각보다 잘 어울리고 더욱 생기 넘쳐 보입니다.


현재 이곳에서 관리를 해주시는 관리사님들은 모두 2,30대의 한국인 여성 관리사 입니다. 젊은 연령대로 구성이 되어있어 더욱 센스 있는 케어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동작 사당동 헤라스웨디시 관리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관리실 모습입니다. 에어컨이 기본으로 설치가 되어있기 때문에 더위를 많이 타 걱정이신 분들도 마음 편하게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위치한 가운을 갈아입은 뒤 베드에 누워있으면 되는데요, 베드에는 위생 패드가 보란 듯이 깔려있네요! 소독을 하기에도 더 용이하고 관리가 쉽기 때문에 더 청결하게 유지가 된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영업시간이 오전 11시부터 새벽 6시 까지로 굉장히 오랜 시간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손님들이 많이 왔다 갔다 할텐데 이렇게 관리가 잘 되어있는 모습을 보니 헤라스웨디시는 마음 편하게 찾아도 되겠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동작 사당동 헤라스웨디시 케어룸

또 다른 케어룸인데요, 보시다시피 같은 구조로 되어있으며 1인 관리실에 적합한 사이즈를 갖추고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위치는 남성역 4번 출구 도보 2분거리이며 자세한 주소는 동작구 사당로 17길 17, 지하 1층입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니 자차로 오실 분들도 걱정 없답니다 ^^



동작 사당동 헤라스웨디시 샤워실

마사지를 다 받고 난 뒤에는 마지막으로 샤워실로 향하게 되는데요, 얼핏 보아도 정말 깔끔합니다. 샤워실에 거울이 없는 샵도 있더라고요. 정말 불편했는데 거울이 이렇게 반가울 줄 몰랐네요 ^^ 샤워 용품은 모두 마련이 되어있으니 챙겨가지 않으셔도 됩니다.


동작 사당동 헤라스웨디시에서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은 힐링 스웨디시와 로미로미이며 코스는 총 세가지입니다. A코스 40분 6만원, B코스 60분 8만원, C코스 90분 10만원으로 최근에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스웨디시 샵 치고 굉장히 저렴한 가격입니다. 말씀드린 가격은 회원 기준이며 건마에반하다를 검색 후 예약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스웨디시샵 구경가자!
조회수 31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