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논현동마사지 믿고 맡길 수 있는 곳 best.2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수많은 논현동마사지 업체 중에서도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 두 곳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특히나 논현동은 정말 많은 업체가 있어서 선별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는데요~! 그래서 더욱 더 까다롭게 빠르게 예약이 차고 있는 입소문 난 업체만 선별하였습니다! 밑고 나의 휴식시간을 맡길 수 있는 업체 지금 바로 확인 해 볼까요~?!


1. 논현동 오월스파


첫 번째로 소개 해 드리 업소는 한국인 관리사분들이 계신 아늑한 논현동마사지 오월스파입니다.


학동역인근에 위치한 이곳은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무리없이 내방이 가능하고, 자차를 이용하더라도 무료로 발렛주차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선호도가 높은 업체인데요~! 영업시간 또한 24시간+연중무휴로 운영되는 업체라 시간제약없이 누구나 내방하기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다른 업체들은 마감하면 전화를 받지 않는 곳이 많아, 다시 연락을 해야한느 번거로움이 있는데 여긴 언제든지 부담없이 전화해서 예약을 할 수 있으니 편리함이 돋보적인 곳이라고 해요!




예약제로 운영되는 곳이지만, 혹시라도 먼저 온 고객이나, 잠깐의 휴식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휴게공간도 잘 마련되어있다고 합니다.


웰컴드링크는 물론 라면도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 부분은 혹시라도 변동 될 수 있으니 업체로 한 번 더 확인 해 보시면 좋을 것 같다고 해요!


내방하게 되면 코스 안내를 받을 수 있는데 타샵보다 살짝 긴 관리시간이 단골층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관리 전후로 샤워를 꼭 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으니 편리하다고 해요! 혹시라도 남들과 함께 사용하는 샤워실이 싫다면 개인룸에도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호불호없이 이용이 가능할 것 같아요.


관리 전후로 샤워를 하고 나서도 기본적인 스킨케어 제품은 마련되어 있으니, 이후 일정이 있더라도 이것저것 챙겨오지 않아도 가볍게 와서 준비가 가능하니 편리하다는 후기도 굉장히 많다고 해요~!


관리사분의 실력도 정말 수준급이라고 하는데요~! 아무리 시설이 좋아도 관리사분 실력이 좋지 않다면 단골이 되기 쉽지 않은데, 많은 단골층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아무래도 관리사분의 실력이 수준급이라서 그렇다고 하니 믿고 내방 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2. 논현동 히트스파


두 번쨰로 소개 해 드릴 곳은 편안하게 관리 받을 수 있는 논현동히트스파입니다.


신논현역 인근에 위치한 이 곳 또한 24시+연중무휴로 운영되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시간 제약 없이 내방하기 좋고, 모두 한국인 관리사분들만 계신다고 하여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프로그램은 단일코스이지만, 다양한 시간대에 따라 들어가는 관리가 다르다보니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웰컴드링크와 휴게실까지 완비 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 해 볼 수 있었는데요.


혹시라도 음료수를 안 드시는 분들을 위해 정수기까지 설치 되어 있는 걸 확인 할 수 있었어요. 저같은 경우 관리 전후로 물을 많이 마시는 편인데요~! 여러분들도 관리 전후로 물을 잘 챙겨드시나요?


관리를 받을 때 수분이 부족할 수도 있기 때문에 잘 챙겨 먹는 게 좋다고 하니 지금부터라도 물을 잘 챙겨먹는 습관을 들여보도록해요^^


대부분 예약제로 운영이되고 있어서 대기 할 시간이 길지 않지만, 혹시라도 대기가 생긴다면 지루하지 않게 대기 할 수 있도록 휴게실도 잘 마련되어 있다고 해요!




관리실 안쪽으로 화장실겸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차곡차곡 잘 정리된 타월과 깔끔하게 유지된 관리실 베드가 인상적인 업체라고 합니다.


여기 계신 관리사분들에게 관리를 받으면 다른 관리사에게 관리를 받기 어려울 정도로 관리를 매우 잘 한다고 하니 더욱더 궁금해지는 업체인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논현동마사지 중에서도 믿을만하고 괜찮은 업체를 찾고 계셨다면 두 업체를 이용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한 강남홈케어마사지도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이 있다면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추가적으로 논현동에 관리사로 일 할 곳을 찾고 있다면 강남마사지구인을 참고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오늘 준비 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인데요~ 다음에는 다른 지역의 업체를 소개 해 드리는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논현동 더 많은 업소 정보 확인하기 ▼


조회수 29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