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김포 루나스웨디시 마사지구인 공고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 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등 다양한 채용 소식 중 가장 일하기 좋은 샵들의 소식만 골라서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페어퍼박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김포 스웨디시 맛집으로 유명한 루나스웨디시의 채용 소식인데요.

김포에서 쾌적한 실내와 깔끔하다고 소문난 루나스웨디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포 루나스웨디시 입구



김포 루나스웨디시는 사우동 스웨디시 관리를 전문으로 관리하는 매장으로 깜끔하고 쾌적하다는 평이 많은 스웨디시 샵입니다. 샵의 주소는 김포시 사우중로 45(사우동 934) 김포코아센타 4층입니다.


지하철로는 김포골드라인 사우역(김포시청)과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사우역은 김포의 중심상권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입니다. 김포시청, 인천지방법원, 김포시법원, 김포시종합운동장 등 근접해 있어 상당히 많은 유동인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역세권으로 아파트단지와 상가들이 많이 자리잡은 곳이며 최근에는 주차 난 해소와 상가 활성화를 위해 공용주차타워를 준공하였습니다.


인프라가 상당히 좋아 인근 고객님들이 쉽게 찾을 수 있는 위치에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김포 루나스웨디시 로비



루나스웨디시의 위치와 입지조건을 알아 보았으니, 다음은 내부 모습을 살펴보겠습니다. 입구로 들어서면 개인 캐비넷과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넓은 소파가 놓여있습니다. 은은한 간접조명으로 아늑한 느낌을 주는 동시에 화이트와 부드러운 블루 색상이 편안한 공간으로 느껴지게 만들어줍니다. 김포 마사지 샵 중 깔끔하고 아늑함을 느끼게 해준 장소였습니다.



김포 루나스웨디시 관리실



다음은 구직자 여러분들께서 직접 근무하는 공간이자, 가장 오랜시간을 보내는 장소인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많은 시간을 보내는 장소이니 만큼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오렌지 컬러가 눈에 가장 들어오는데요. 오렌지 컬러는 심리적으로 따뜻하고 효과를 나타내는 컬러입니다. 안정감 있는 관리실 내부에는 필요한 물품들로만 구비되어 있으며 베드가 중앙에 있어 관리사님들의 동선을 짧게 만들어 줍니다.


또한 관리실 특성상 위생 관리가 매우 중요한데요. 마사지 베드 위에는 위생 커버가 깔려있으며 더욱 청결에 신경을 쓴다고 합니다. 냉난방 시설도 아주 잘 되어있어서 온도 조절도 알맞게 설정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김포 루나스웨디시 관리실



루나스웨디시의 관리실을 살펴보았는데요. 그럼 서둘러 김포 마사지 구인공고 내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집대상과 근무시간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모집대상으로는 20세 ~ 35세이하의 여성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경력과 상관없이 초보자들도 속성 교육을 통해 쉽게 배울 수 있다고 합니다. 초보자부터 자격증 소지자, 경력자까지 폭 넓은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근무시간과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포 루나스웨디시는 오전 10:00 ~ 새벽 4:00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근무시간은 자율 근무제로 자유롭게 출,퇴근시간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원하시는 시간과 요일을 정할 수 있으며, 주간,야간, 상주근무 형태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현재 야간 근무자를 적극 채용하고 있습니다.


직장인 투잡, 대학생, 부업 등 다양한 파트타임 근무도 가능합니다. 관리사님의 사생활을 존중해 출,퇴근 강요하지 않고 스케줄 조절도 다 가능하시니 망설이시지 말고 바로 지원해보세요.




김포 루나스웨디시 복도



마지막으로 급여와 복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루나스웨디시의 급여는 일급 50만원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관리 갯수를 원하시는 만큼 하실 수 있도록 보장하고 있으며, 관리하신 갯수는 다른 관리사님들과 나누지 않고 오직 해당 관리사분의 갯수로 보장이 되고 있습니다. 스케줄 관리를 통해 확실하게 보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김포 루나스웨디시의 김포마사지 구인 공고 내용을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루나스웨디시는 관리사 한 분 한 분 차별 없이 바디케어에만 신경 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드립니다. 관리사님들의 복지를 최우선적으로 생각하는 김포 마사집 샵 중 단연 1등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1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