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광명 나비스웨디시 사뿐히 가벼운 마사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 Paper bbak 입니다 ^^ 오늘은 광명 나비스웨디시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 시설도 좋고 실력도 좋은 곳이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인데요, 뛰어난 실력과 입소문 만큼이나 알차고 좋은 곳인지 어디 한 번 제대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제가 마사지를 추천하는 이유는요, 우리 몸에게도 쉴 시간이 꼭 필요하기 때문인데요. 가만히 우리 삶 속을 들여다보면 사실 일하느라 바쁜 시간들만 있을 뿐이지 현대인에게 제대로 된 휴식시간이란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에요. 늘 다람쥐 쳇바퀴 돌아가듯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돈을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쉼이라는 것도 상당히 중요하기 때문인데요.


그런 분들에게 마사지를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 뭉친 근육을 그대로 두면 피로감이 쌓여갈 뿐만 아니라 쌓인 피로감은 스트레스의 원인이 되기 때문인데요. 정신적으로 스트레스가 많으면 신체적으로도 힘들 뿐만 아니라 이는 곧 장기적으로도 일상생활에 큰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엄한 곳에서 함부로 받는 바디케어는 신체적으로 큰 피해를 줄 수도 있는데요. 몸에 무리가 갈 뿐만 아니라 몸이 다칠 수 있어서 광명 나비스웨디시와 같이 제대로 된 곳에서 받아야 합니다. 이 곳은 방문하는 손님 한 명 한 명에게 최선을 다해서 케어하며 힘들고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힐링이 되어주기 위해서 노력하신다고 하는데요. 진정한 테라피가 무엇인지 느끼고 싶거나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위치부터 소개시켜 드리도록 할게요. 경기도 광명시 소하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이마트 광명소하점에서 걸어서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물결공원도 있고 여러 오피슬텔 등 발달된 지역이라서 찾아오는 것 자체가 그리 어렵지는 않으실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운전해서 오시는 분들도 편하게 오실 수 있는데요, 건물 내에 무료주차 하실 수 있어서 주차비 걱정이나 주차장이 없을까 고민이신 분들 아무걱정 마시고 편히 오시면 된답니다 ~^^


광명 나비스웨디시 인테리어
광명 나비스웨디시 인테리어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시원한 청량감이 느껴지는 블루톤으로 이루어져있는데요. 예전에야 마사지샵이라고 하면 어두컴컴하고 음침한 분위기를 많이들 떠올렸겠지만, 요즘에는 이렇게 광명 나비스웨디시처럼 밝은 분위기의 테라피샵들이 많답니다. 여기는 프론트인데요, 예약을 하신 분들은 여기서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예상치 못 하게 웨이팅 시간이 길어지거나 일찍 도착하신 분들은 소파에서 편하게 기다리시면 된답니다 !


광명 나비스웨디시 복도
광명 나비스웨디시 복도

이동하는 복도 하나도 그냥 꾸며두시지 않았는데요, 길게 늘어선 복도 양 옆으로는 방들이 나있어서 손님들을 수용하기에 딱 좋아요. 그리고 역시나 센스있는 인테리어로 조명 하나도 상당히 감각적으로 달아두신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예쁘게 꾸며두신 것을 보니 선생님들의 실력 또한 다른 곳과는 차별화된 실력일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


광명 나비스웨디시 실내
광명 나비스웨디시 실내

그리고 정말 중요한 것이 이제 가격이잖아요. 사실 많은 분들이 바디케어가 비쌀거다 라는 편견을 가지고 계신데요. 나비스웨디시에서는 현재 회원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계시기 때문에 첫방문 이벤트로 처음 방문했을 시에 60분 코스를 만원이나 할인해주신다고 해요 !! 이런 기회 흔치 않으니 아직 한 번도 안 가보신 분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마사지도 받고 저렴한 가격으로 할인도 받는 절호의 찬스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


광명 나비스웨디시 방
광명 나비스웨디시 방

방들이 상당히 많은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여러가지 타입의 방이 있을 뿐만 아니라 혼자 방문한 1인 손님이라고 하더라도 편하게 테라피 받을 수 있도록 1인실이 완비되어 있어요. 혼자 마사지 받으러 가시는 분들은 뭔가 민망해들 하시는데, 이렇게 편안히 남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광명 나비스웨디시 마사지가운
광명 나비스웨디시 마사지가운

마사지 가운이 있기 때문에 입고오신 옷이 상하거나 오일이 묻어서 망가지면 어쩌지 하는 걱정도 안 하셔도 된답니다. 갈아입은 뒤에는 침대 머리맡 옆에있는 개인 사물함에 짐이나 옷들을 보관해두시면 돼요 ~ 열쇠로 잠궈둘 수도 있지만 어차피 혼자 사용하는 공간이다 니 분실의 염려는 없으실 것 같습니다 ! 침대 상태도 보시다시피 정말 깔끔하고 쾌적하게 되어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


광명 나비스웨디시 베드
광명 나비스웨디시 베드

광명 나비스웨디시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그리고 감성마사지 등을 한번에 받아볼 수 있는데요. A코스 60분에 8만원입니다. 후면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그리고 웜오일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구요. B코스는 90분에 10만원으로 전후면 스웨디시, 로미로미 마사지 그리고 감성마사지 슈 마사지 웜오일테라피까지 한번에 받을 수 있답니다 !! A코스는 -2만원, 그리고 B코스는 -1만원이 할인된 금액이에요 ~ 그리고 30분 추가를 원한다면 4만원을 더 내시면 된답니다 !


광명 나비스웨디시 샤워실
광명 나비스웨디시 샤워실

오일을 사용한 테라피라고 하더라도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 부분이 바로 이렇게 샤워시설이 다 준비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개인 용품을 가지고 오지 않더라도 샴푸나 린스 등의 샤워용품이 다 있을 뿐더러 화장대 앞에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빗과 헤어드라이기 등이 모두 있으니 편히 이용하시면 돼요 ~



광명 나비스웨디시는 전원 피무관리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계신 한국인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테라피 과정도 수료하신 분들이니 걱정 마시고 편하게 마사지 즐기시면 돼요 !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하신다고 합니다 ^^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





조회수 20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