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광교중앙역 마사지 TOP 4를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교중앙역 마사지 중에서도 특히나 인기 많은 네 곳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네 곳은 모두 광교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어요. 많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보고 만족했다는 후기를 앞다퉈 남기고 있는 곳들이라 오늘 제가 정리해드린 곳들을 정독하시고 미리 체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매력을 지니고 있으니 기대해도 좋을 듯 합니다. 그럼 하나하나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목차

  1. 더산책

  2. 스웨디시갤러리

  3. 1인샵 지우

  4. 코알라스웨디시


 
1. 더산책
광교중앙역 마사지 더산책

제일 먼저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은 남자라면 좋아할 수밖에 없는 광교 더산책입니다. 모던한 인테리어에서 아실 수 있듯 편안한 분위기로 몸과 마음을 모두 릴렉스해줄 수 있는 훌륭한 공간입니다. 검증된 실력을 바탕으로 한 곳이라 고퀄리티라 자부하는 곳인데요. 따뜻하고 다정한 힐링을 선사하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탁월한 케어 덕분에 한 번 케어를 받은 분은 꼭 다시 찾게 되는 곳인데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법조로 하동에 위치해 있으니 자세한 주소는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오전 11시에서 새벽 3시까지 영업하고 있으며 폰이 꺼질 때에는 마감 혹은 랜덤휴무이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광교중앙역 마사지 더산책 관리실

깔끔한 디자인의 베드에서 피로를 풀 수 있는 곳이라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미리 알아보시고 찾아오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프로그램은 A, B, C 총 세 가지로 나누어지는데 각 코스마다 시간 차이가 있어요. 이는 입실과 퇴실이 아니라 순수하게 관리받는 시간만 해당하니 마음 편하게 케어받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광교중앙역 마사지에서 찾아 헤매셨을 한국인 관리사님들이라 지친 일상에서 소통의 자유를 누리실 수 있는 곳으로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2. 스웨디시갤러리
광교중앙역 마사지 스웨디시갤러리

두 번째로 소개할 광교중앙역 마사지는 편안한 분위기의 광교 스웨디시갤러리인데요. 암막커튼과 반투명 유리, 품격있는 블랙의 침대가 함께한 인테리어는 누구에게나 깊은 인상을 남기기에 충분합니다. 한쪽에는 가볍게 티타임을 가질 수 있는 소파와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어요. 오로지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는 편안한 후회없는 광교 스웨디시샵이에요.


지역은 경기도 수원시 하동으로 광교중악역에서 도보로 9분이라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했어요.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옆으로 차를 가져오는 분들도 주차 걱정 없이 건물 내에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피로를 풀어 노곤해진 몸으로 이동 걱정 하지 마시고 간편하게 차를 가져오시면 될 것 같아요. 전화 주셔서 예약문의 주시거나 궁금한 사항에 대해 편하게 물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3. 1인샵 지우
광교중앙역 마사지 1인샵 지우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비밀스러운 공간 광교 1인샵 지우입니다. 1인샵이기에 1대 1의 섬세한 케어가 가능한 광교중앙역 마사지입니다. 일상에서 지친 몸을 편히 쉴 수 있는 곳이 생각날 때 찾아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간접조명으로 눈도 마음도 긴장을 풀어놓을 수 있는 조용한 공간에는 작은 의자도 구비되어 있어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입실부터 퇴실까지 작은 것 하나하나까지 섬세하게 신경써서 케어하는 공간이랍니다.



광교중앙역 마사지 1인샵 지우 테라피룸

위치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으로 자세한 주소는 문의 주시면 되는데요. 광교중앙역 2번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라 지하철을 이용하셔도 좋고 주차가 무료이니 자차를 가져오셔도 주차 걱정 없으니 안심하셔도 될 것 같아요. 피부미용학과를 전공하고 미용자격증을 여럿 지니고 있는 한국 원장님이기에 케어에 있어 소통은 물론이고 섬세한 관리가 가능하다는 큰 장점을 지니고 있어요.


각종 소품들로 아기자기하면서 깔끔하게 꾸며진 공간에서 그동안 쌓였던 피로와 긴장을 이완하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4. 코알라스웨디시
광교중앙역 마사지 코알라스웨디시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퐁당 빠져드는 광교 코알라스웨디시입니다. 광교중앙역 마사지 중에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하는 곳인데요. 짙은 보라색 암막 커튼과 포근한 러그가 깔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묵은 피로를 깔끔하게 날려보낼 수 있는 공간이에요.


관리시간 60분인 A코스와 90분인 B코스 두 가지 코스 중 편하신 코스를 고르시면 됩니다. 한국인 관리사님들로 전원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만족하실 수 있을 거라 확신하는데요. 광교중앙역 2번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어서 쉽게 찾아오실 수 있어요. 혹은 자동차로 운전해 오셔도 지하주차장에 무료로 주차 가능하시니 검증된 실력을 지닌 관리사의 따뜻한 관리를 받고 싶은 분들은 적극적으로 문의해보시길 권하고 싶어요.


전화로 예약하시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에서 밤 12시로 폰이 꺼져있다면 마감이 되었거나 랜덤 휴무일이라고 하니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준비한 후회없는 광교 스웨디시샵은 여기까지인데요. 광교 마사지구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광교에서도 입소문 난 곳들이라 많은 분들이 만족한 검증된 곳들이니 이곳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시면 어떨까요. 업무에 치이고 시간에 좇겨 자신을 돌보지 못하는 현대인들에게 더없이 좋은 여유라는 선물이 될 듯 합니다.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는 분들은 각 샵에 전화로 문의하시거나 아래의 리스트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광교 업체들 더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한 리스트 ▼
  1. 광교마사지 베스트 4, 스웨디시 업체 추천!


스포츠마사지 - 마캉스

조회수 47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