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공동명의차량대출 문제해결하기

안녕하세요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고 찝찝한 날씨가 지속되는 한여름인데요

그래도 다행히도 날씨가 그렇게 덥지않아서 다행인거 같아요

오늘은 차량담보대출중에서도 공동명의차량대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실제로 요새들어서는 경기의 어려움이 많이 생기면서 생각보다도

훨씬 더 적합한 대출방법을 찾지 못하셔서 고민을 하시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부분에 있어서 만족스러운 대출이 가능한 부분을 소개해 보려고 하니

한번 같이 눈여겨 보도록 하세요.



먼저, 공동명의차량대출은 지분율에 따라 접수 금융사가 달라집니다.

99:1 50:50 51:49 모두 진행가능하고 51:49 지분율의 차량은 지분율 51%인분만 신청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다음으로는 필요서류인데요 1. 신분증 2. 등본 3. 초본 4. 자동차등록증 5. 입금통장사본 이 가장 기본적인 차량대출 진행시 필요서류입니다. 일반적인 차량대출과 차이점이라면 다른 명의자분의 동의와 함께 신분증 등초본이 추가로 들어 가야 한다는 점인데요.

공동명의차량담보대출의 경우 명의자분과의 관계가 매우 중요합니다. 가족외에 다른분과의 공동명의차량은 진행이 힘들고 다른명의자분이 장애인인 경우 4급부터 진행이 된답니다.



진행순서는 가조회 > 한도산출 > 접수 및 심사 > 승인 순이며 신청서는 출장자서를 통해 작성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공동명의차량대출뿐 아니라 일반적인 차량대출과 연체중이거나 기존차량대출을 대환코자 하는분도 가능하답니다!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이라면 중고시세 기분으로 담보설정 후 심사에서 통과만 된다면 당일 내 입금까지도 받아 볼 수 있답니다. 은행권 진행이 어려운 대상들도 제2금융권, 캐피탈에서 진행 가능한 이 상품을 많이 이용하고 있다는 점을 보면 상품의 메리트를 깊게 설명하지 않더라도 알아챌 수 있을 것입니다.



다양한 곳에서 취급하는 상품이기에 전략적인 비교를 통해 본인에게 가장 유리한 쪽으로 진행을 해야만 하는데요 우선적으로 따져야할 사항은 바로 정식등록업체인가 아닌가입니다.

이부분을 강조하는 이유는 불필요한 수수료 피해와 개인정보피해를 없애기 위함입니다.

차가 보증이 되기에 신용대출보다 낮은 금리와 한도를 받을 수 있지만 개인별 등급 및 채무, 차량상태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기에 정확한 내용은 좀더 꼼꼼히 확인하고 따져보셔야한답니다.



공동명의차량대출의 또 다른 장점은 차량의 할부가 남아 있거나, 기대출이 있어도 자격요건에 포함된다는 점과 수입차, 국산차 관계없이 10년 이내 연식의 차량이라면 시세기준 최대 90% + @의 높은 한도를 받아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간혹 본인의 차가 10년이 넘어서 당황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차량 상태 및 킬로수에 따라서 가능상품도 찾을 수도 있으니 사정이 정

급한 상황이라면 자세히 점검을 받아보시는것 또한 방법이랍니다.



저같은 경우 이런 대출상품을 이용할때 주로 방문하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바로 NO.1 대출 직거래 플랫폼 '대출브라더스'라는 사이트랍니다!

직군별, 상품별로 한눈에 보기쉽게 분류를 해놓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하고 계신답니다. 여러분도 저처럼 꼼꼼히 비교 분석해보시고 현명하게 대출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대출상품이 궁금하다면?]

조회수 7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