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건대 마사지 핫한 3곳 스웨디시 진짜 잘한대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엄청 핫한 건대 마사지샵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이렇게 찾아왔어요. 건대 하면 많은 유동인구를 보여주고 있는 곳 중 하나이잖아요. 그중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마사지샵만을 어렵게 엄선해서 TOP3를 추려봤는데요. 아마도 건대 인근에 괜찮을 곳이 없을까라는 궁금증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 저의 정보가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시작하겠습니다!


목차

  1. 플로스웨디시

  2. 니치에스테틱

  3. 1인샵 신세계스웨디시


 
1. 플로스웨디시
건대 마사지 플로스웨디시

TOP3중 첫 번째는 바로 친구들이랑 가기 좋은 광진구 플로스웨디시에요. 찾아주시는 분들에게는 아깝지 않은 시간이 되지 않도록 모든 관리에 정성과 최선을 다하는 곳으로도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라고 해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로 되어있어서 들어서는 순간부터 깔끔해 보이는 이미지가 강한 곳인 만큼 모든 청결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데에 걱정 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다녀가신 분들이라면 전국에서 제일이라는 말을 해주고 있고 몸이 지칠 때 무조건 생각나는 곳이라고도 해요. 그만큼 찾아서 관리받으시는 분들이 원하고자 하는 니즈 파악을 정확히 파악하기 때문에 하나도 놓치지 않는 꼼꼼한 광진구 마사지샵이라고도 불린다고 해요. 이렇게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꽉 지고 있는 건대 마사지샵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는 A코스, B코스로 60분 90분 두 가지로 선택해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30분 단위로 연장할 수 있다고 해요.



건대 마사지 플로스웨디시 관리실

모든 관리는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분들이 해주고 있다고 해요. 때문에 관리는 물론이고 소통에도 문제없이 진행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어색함보다는 활력 넘치는 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전문성은 기본적으로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두말하면 잘 소리하고 하네요. 경기권이나 서울권에는 이미 리턴율이 좋은 단골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6시까지로 운영 되고 있어요.


24시간으로 영업하는 곳 다음으로 오랜 시간 동안 영업하는 몇 안 되는 관리샵이라고도 해요. 휴무는 랜덤으로 진행되는 곳으로 예약전화가 꺼져있다면 휴무나 마감으로 참고하시는 게 좋아요. 건대입구역에서 2분 거리에 위치해있어 접근하기 굉장히 좋은 곳이라고 하는데요. 자차로 이동하시는 분들도 무료로 주차 가능한 곳으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온몸을 가볍게 해주고 그동안 쌓아왔던 피로도를 낮춰주기 위한 관리인만큼 누구에게 관리를 받느냐에 따라서 체감상으로 느껴지는 부분이 많이 달라진다고 해요.


호불호 없이 편안하고 온몸을 가볍게 줄 수 있는 전문성과 조건들이 충족되어 있는 곳인 만큼 신뢰도가 높은 곳이라고 합니다.


 
2. 니치에스테틱
건대 마사지 니치에스테틱

TOP3중 그 두 번째로는 바로 섬세함이 매력적인 광진구 니치에스테틱입니다. 건대 마사지샵 중에서 일상 속 고단함을 잊게 해주는 곳이라며 소문이 자자한 1인 샵이에요. 특히나 연령층 구분 없이 선호도가 높은 곳으로 그만큼 고객들과의 소통이 잘 되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아프기만 한 관리가 아닌 신체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주며 붓기나 노폐물 배출 등에 도움이 되는 케어를 해주면서 최대한 편안하고 가벼운 신체가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데 과정에서 강, 약 조절을 통해서 받는 동안 불편함보다는 시원하고 개운함만을 주는 곳으로도 유명해요.


이곳에서 개운함을 주고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A, B 두 코스로 나누어져 있고 시간은 1시간과 1시간 30분으로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해요. 상기 종목 테라피 수료한 20대 한국인 관리사분께서 근육 전체를 풀어주면서 심신적으로도 안정감을 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건대 마사지 니치에스테틱 관리실

관리할 때 신체 전체적으로 릴랙스해주는 오일을 이용해 신체는 물론이고 향을 통해서 심리적으로도 안정감을 줄 수 있는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해요. 룸 내 부안에는 샤워실도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 가능해요.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영업하고 있지만 1인 샵으로 운영되고 있는 곳이기에 예약률을 조금 타이트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관리를 받고자 하시는 분이라면 빠르게 예약문의를 주시는 게 좋다고 해요. 해당 관리샵은 건대입구역 5번 출구에서 2분 내외로 도착할 수 있으며 주차시설까지 완비되어 있기 때문에 편안하게 주차하시고 케어 받으실 수 있다고 해요. 당일예약도 스케줄이 된다면 가능하다고 하니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스케줄 조정하시고 미리 예약 후 관리받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3. 1인샵 신세계스웨디시
건대 마사지 1인샵 신세계스웨디시

건대 마사지 TOP3 마지막은 새로운 경험을 하고 싶다면 광진구 1인샵 신세계스웨디시에요. 1인샵으로 운영되고 있는 매장이기 때문에 관리 중엔 예약문의를 받지 못할 수 있는 곳이라 문자로 남겨주신다면 최대한 빠르게 예약을 도와드리고 있다고 해요.


해당 마사지샵은 손길 하나하나가 정성스럽게 해준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야무지게 케어를 하고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 곳인데요. 프라이빗하게 관리가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A, B코스로 동일하게 1시간 동안 관리가 진행되고 있지만 가격은 조금은 상이하다고 해요. 관리하는 방법이 다르게 들어가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따로 전화로 문의한다면 안내해 드린다고 해요.



신세계스웨디시 영업시간

경력 2년 차인 20대 한국인 원장님이 직접 케어를 진행해 주시고 있는 만큼 최고의 케어를 기대해 보아도 좋다는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라고 해요. 그만큼 케어가 필요한 곳만을 알아서 척척 케어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리턴율이 높게 보이고 있는 곳인 해당 업체는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영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또한 주말에도 편하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는 연중무휴로 영업하고 있다고 해요.


때문에 빨간 날 같은 특정 휴무에도 편안하게 예약하고 관리받아 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건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해있으며 더 자세한 주소는 예약문의 시 확인 가능하다고 하네요. 주차도 부분유료로 진행되고 있기에 이 부분도 문의하시면 됩니다.


제가 준비한 건대 마사지 TOP3의 정보는 여기까지입니다. 관심 있는 매장에 대한 정보를 더 알고 싶으시다면 직접 유선상 문의하시면 된답니다. 또한 광진구 마사지구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정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광진구 업체 더 만나봐요 ▼

조회수 71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