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수면가능 마사지 가볼만한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로나 바이러스가 기승을 부리는 한때 장마까지 겹쳐지면서

심신이 많이들 피로해있실텐으데요 이럴때일수록 본인 건강을 챙기는게 가장 중요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가뜩이나 저는 요즘 야근에 시달리다보니 밤 늦게 퇴근해서 그냥 회사근처 마사지샵에서 관리받고 출근하는 경우도 종종 있답니다. 그렇게 몇번 다니다보니

어디가 좋은지, 괜찮은지 많이 알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강남 수면가능 마사지샵들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한답니다! 그럼 같이 알아볼까요?

 
강남 센트럴스페 스웨디시 호텔식 마사지
센트럴스파

1. 센트럴스파

강남 센트럴스파는 강남역 5번출구에서 도보로 3분이면 쉽게 방문이 가능한데요

스웨디시마사지와 호텔식마사지를 중점적으로 관리하는 테라피샵이랍니다.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있으며 영업시간은 24시간이고 연중무휴이므로

새벽늦게도 방문이 가능한 샵이랍니다. 스웨디시 A코스는 60분에 8만원, 호텔식 A코스는 60분에 5만원이라는 굉장히 저렴한 가격으로 케어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강남 카이스파 호텔식 아로마 감성 테라피

2. 카이스파

강남 카이스파는 호텔식마사지와 아로마마사지를 진행하는 마사지샵인데요

다양한 할인이벤트부터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짧은 테라피 코스도 준비가 되어 있답니다.

가장 저렴한 코스는 짧은 테라피 45분에 8만원인데요 가장 합리적으로 받기에 좋아보였답니다. 세신과 슈즈케어도 된다고하니 다양한 서비스를 즐기고 오시기에 좋아보였답니다.

 
역삼 플러스 아로마 딥티슈 마사지 왁싱
플러스

3. 플러스

역삼동 플러스는 아로마마사지와 딥티슈마사지뿐만 아니라 바디스크럽도 진행해주시는 샵인데요 후기할인, 단체할인, 코스할인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랍니다.

정통테라피 A코스는 60분에 4만, 딥티슈 A코스는 60분에 5만 바디스크럽은 40분에 6만원으로 전체적으로 부담없이 케어받기에 좋은 가격대로 구성되어있었답니다.

전원 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있고 위치는 역삼역에서 도보로 3분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해있답니다!


오늘은 강남 수면가능 마사지샵들을 알아봤는데요 이렇게 위험한 시국에도 가정을, 미래를 위해 열심히 일하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라면서 다음 이시간에는 더욱 다양하고 알찬 내용을 준비해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남은 하루도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게시글]

조회수 23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