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감성마사지 받기 좋은곳!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건강전도사 PAPERBBAK입니다! 벌써 한주가 다 지나가고 금요일이 찾아왔는데요~ 벌써부터 주말에 뭐하고 쉴지 기대가 잔뜩 된답니다! 다양한 일정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저는 평소에 지인한테 추천을 받았던 강남 감성마사지샵을 다녀오려고 한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저와함께 알아볼까요?


강남 노블레스 스웨디시 감성 마사지
노블레스

1. 노블레스

선릉역 노블레스는 스웨디시마사지와 강남 감성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테라피샵인데요

스웨디시 A코스가 60분에 회원가 8만원, 감성 A코스가 60분에 회원가 10만원으로 상당히 저렴하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전원 한국인마사지 관리사로 이루어져있어서 한층더 꼼꼼하고 편안한 케어를 받으시기에 무척이나 좋은샵이랍니다.


 

강남 더마치 스웨디시 로미로미 마사지
더마치

2. 더마치

삼성동 더마치 마사지샵은 삼성중앙역에서 5분정도 떨어진곳에 위치해있는데요.

스웨디시마사지를 중점적으로 관리하는 마사지샵이랍니다.

코스는 두가지로 나뉘어져있는데 A-1코스가 60분에 8만원, B-1코스가 60분에 11만원으로 굉장히 저렴하게 책정되어있습니다. 주차시설 또한 무료이니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시기에도 무리가 없어보인답니다!


 

논현 에르메스 스웨디시 감성 로미 테라피
에르메스

3. 에르메스

논현역 에르메스는 스웨디시마사지와 로미로미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테라피샵인데요 반포동 논현역에서 도보로 3분밖에 걸리지 않을정도로 상당히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시기에도 무리가 없어보이는데요! 스웨로미 A코스의 경우 65분 기본8만원에 주간할인 7만원이고 비타민 스웨로미 A코스의 경우 65분 기본9만원에 주간할인 8만원이라는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되어있답니다. 24시간 연중무휴로 영업하기 때문에 늦은 새벽이나 주말에 방문하시기에도 상당히 좋아보였답니다!


오늘은 이렇게 강남 감성마사지샵을 알아봤는데요!

점점 더워지고 쳐지는 날씨에 지친 몸과 마음에 잠시나마 쉬어가는 시간을 주는건 어떨까요?

그럼 저는 다음 이시간에 더욱 좋은 정보를 가지고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게시글]

조회수 3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