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핀다 전세대출 세부내용 알아볼까요?


핀다 전세대출 세부내용 알아볼까요?
핀다 전세대출 세부내용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금융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소식들을 알려드리기 위해서 오늘도 찾아뵙게된 여러분의 PAPERBBAK입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의 주제는 바로 핀다 전세대출 세부내용입니다. 이번 정부 들어서 부동산 관련한 정책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죠?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에 대해서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전세대출 관련해서 규제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와 관련해서 핀다와 연관지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같이 알아보러 가실까요?




핀다 전세대출 세부내용
핀다 전세대출 세부내용
핀다 전세대출 세부내용

대출서비스 업체인 핀다는 올해 들어서 우려되는 전셋값 급등 우려가 커지는 상황에서 세입자가 은행은 방문하지 않더라도 온라인이나 모바일을 통해서 자신에게 가장 최적화된 대출 상품을 찾아볼 수 있도록 돕는 맞춤형 가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핀다를 통해서 신청 가능한 최대 한도와 절차를 확인한 후에 전세 계약이나 입주를 준비하게 되었다면 한결 편리하게 된 것이죠. 요즘처럼 전세 매물이 적어서 은행에서 대출 한도를 조회하기 전에 계약서를 작성해야 한다면 주의해야 하는 점도 함께 설명할 것이라고 합니다.


보통 대출을 받고 이와 함께 전셋집을 구하는 경우에 대출 가능 한도를 먼저 알아보게 되는데요. 보통 그 금액에 맞춰서 전셋집을 알아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경우 거주지나 나이, 소득, 세대 특징을 고려하지 않은 조건이기 때문에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는 홀로 알아보기 쉽지 않습니다.





1:1 맞춤형 전세대출 서비스
1:1 맞춤형 전세대출 서비스
1:1 맞춤형 전세대출 서비스

핀다는 요즘처럼 점점 복잡해지는 전세대출의 특성을 고려하여 고객 개개인마다 신청할 수 있는 전국의 금융업체들을 비교, 분석해주어서 본인에게 유리한 조건을 지닌 대출 상품을 은행 방문 없이 알아볼 수 있게 하는 서비스를 핀다 전세대출 세부내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자 개인이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면 전국의 금융업체에서 취급 중인 전세보증금 담보 대출과 정부의 전세 제도 중에서 신청 자격이 되는 대출 상품들을 찾아서 1분 내로 분석 결과를 안내해줍니다. 또한 추천 받은 전세 대출 상품을 운영하는 은행을 총 정리한 '취급 은행 리스트'도 제공하고 있죠.





연중무휴
연중무휴
연중무휴

특히 이 서비스는 핀다 앱 설치나 회원 가입 절차 없이도 카카오톡을 통해서 연중무휴로 계속이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있는데요. 이용자 평가에서 5점 만점을 준 비회원 이용자가 53%에 달할 정도로 만족도도 높은 상품입니다.


만약 전세대출 신청이 처음이라면 핀다 앱을 통해서 전세계약이나 대출 준비에 필요한 자체 과정 및 준비단계별 상세 체크 리스트도 제공하고 있어서 이용해 볼만한 가치가 있다고 판단됩니다.




부동산 정책 발표 이후
부동산 정책 발표 이후
부동산 정책 발표 이후

핀다 전세대출 세부내용은 이러한 고객 맞춤별 서비스는 인기를 끌고 있는데, 특히 6.17 부동산 정책 발표 이후 일일 방문자수가 2배 넘게 증가하면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서비스 사용자의 평균 연령은 34세 이지만 전체 이용자 중에서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 사용자 비중이 매우 높은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죠. 거주 지역은 서울과 경기 수도권 거주자가 70%에 달하는데요. 평균 희망 전세 보증금은 전국으로 1억 7천만원, 수도권 거주자로 한정하면 2억원에 달하고 있습니다.





핀다의 목표
핀다의 목표
핀다의 목표

핀다의 이혜민 대표는 "전세 계약 전에 완벽한 연습은 물론 은행에서 전세대출에 필요한 준비 사항을 미리 알아볼 수 있게 돕고 싶었다"며 "핀다의 1:1 맞춤형 전세대출 서비스가 어려운 시기 전세를 구하려는 사람들의 근심을 조금이라도 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9월부터는 비대면 신용대출뿐만 아니라 비대면 전세대출 상품으로까지 서비스를 확장하면서 그 크기를 더욱 키우고 있습니다.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자 이렇게 오늘 이시간에는 핀다 전세대출 세부내용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좀 어떠셨나요? 부동산과 관련하여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소식이었기 바라봅니다.


혹시 오늘 알려드린 금융정보 외에도 다른 금융정보나 금융상품을 찾고 계신다면 대출브라더스라는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전국의 금융업체들을 한곳에 모아놓아서 본인의 조건에 최적화된 금융상품을 찾기 편리한 곳입니다. 부동산대출부터 직장인대출까지 보다 다양한 금융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는 플랫폼이죠. 게다가 금융위원회에도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여서 보다 안전하게 금융거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이 필요할 땐 대출브라더스! 꼭 기억해주세요.


<대출 관련 다른 게시글 확인!>





조회수 2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