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포항 베베아로마 너무 좋아서 몸이 꼬여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 오늘은 포항 베베아로마에 대해 소개를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 실력도 너무 좋고 분위기는 뭐 말 할 것도 없어서 한번 방문하면 몸이 베베 꼬일 정도로 좋은 곳인데요. 저도 가보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이에요. 모두 2,30대 한국인 관리사님들로 구성되어 있는 곳인데요, 체계적인 고퀄리티의 테라피를 선사해주시기 때문에 인기가 정말 많다고 하는데요. 아마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리면 더욱 높은 방문율을 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포항 베베아로마
포항 베베아로마

마사지라는 게 사실 그렇잖아요. 한 번도 안 받아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받아본 사람은 없는,, 그래서 한 번 빠져들게 되면 자꾸자꾸 더 좋은 곳은 없나 어디가 괜찮나 싶은 마음에 자꾸자꾸 알아보게 되는 것 같아요 ! 포항 사시는 분들 아마 여기 포항 베베아로마 가보시면 마지막 업체로 정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 예약은 필수적으로 하고 가셔야 합니다 ~


남구 상도동에 위치하고 있는 베베아로마는 베베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자샵만의 특별한 마사지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그 만족도가 다른 매장들보다 훨씬 높을 수 있어요. 통상적인 보통의 매장들과는 다르게 특이하면서도 특별한 고퀄리티의 케어를 선보여주시니 손님들이 많이 방문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포항 베베아로마
포항 베베아로마

매장도 워낙에 깔끔하게 유지하고 계신데요. 시국이 시국이니 만큼 방역에도 정말 열심이셔서매일매일 소독업체를 통한 소독은 물론이고 답답한 공기를 위해 수시로 환기, 그리고 청소를 해주십니다. 먼지 한 톨 안 나올 곳이 어디 있겠냐 싶겠지만 여기가 바로 그런 곳이니 위생적인 면에 있어서 민감하신 분들도 걱정마시고 편하게 다녀오세요 !!


프로그램은 가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아로마 마사지로만 구성되어 있어요 !! 오히려 아로마에 그 정도로 높은 열정과 자신감이 있다는 말처럼 들려서 궁금증이 더욱 커지네요. 총 두가지 코스로 구성되어 있구요 , 전면과 후면을 같이 해주느냐, 팩이 있느냐 없느냐의 차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A코스는 60분에 10만원으로써 건식 아로마와 후면 코스구요. B코스는 똑같이 60분이지만 아로마와 전면 그리고 후면, 팩까지 들어간답니다 !! 그래서 조금 더 비싼 편인데 15만원이에요. 진짜 정말 피곤하고 스트레스 만땅인 날에 받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관리사님들은 당연히 모든 테라피 코스 전 과정을 수료하신 분들이세요. 전문적인 케어를 위해선 기본 중에 기본이죠 !! 아까도 설명드렸듯 한국인 2,30대 여성분들이신데 남다른 스킬로 소문이 자자하다고 하네요 ~



24시 운영이라서 언제든지 부담없이 방문하기에 정말 너무 좋은 곳이구요. 포항 시외버스터미널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외버스터미널 근처 지도는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 포항 베베아로마 ~ 정말 좋은 곳이죠 !?



관련 게시글


조회수 2,80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