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차량 담보 대출 전문가에게 상담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 주말은 다들 잘 보내셨나요? 저는 저번 주말을 이용해서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는데요 어쩌다보니 얘기가 대출관련된 이야기로 빠지더라고요

그 중 가장 관심있게 들었던 내용이 아무래도 차량 담보 대출이였는데요~ 아무래도 담보대출중 가장 어렵지 않게 받을 수 있고 차량같은 경우는 집은 없더라고

생계유지를 위해서 필수적으로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차량 담보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이점이 아닐까 싶네요!



자동차대출이란? (오토론)

차량이 본인 명의나 공동명의로 등록되어 있다면 차량을 담보로 하여 부담없이 이용가능한

금융방법의 하나입니다. 신차나 중고차 상관없이 모두 가능하며, 자동차를 소유한 분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신용대출보다 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큰 부담없이 이용하기 적절한 방법으로 차량은 평소처럼 계속 운행하며, 상품 이용이 가능하여 편리합니다.

또한 가장 큰 장점은 기존에 신용대출 채무가 있거나, 소득확인이 어려워서 진행이 힘든 프리랜서와 주부, 무직자도 가능하며 금리를 초과 하지 않고 금리 외에 어떤 이유로든 추가 비용이나 수수료가 없어서 신용대출을 생각하셨던 분들도 충분히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여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되는 안전한 방법입니다.



자동차대출의 조건은 무엇인가?

본인의 명의 자동차를 담보로 하기에 타인의 명의 차량은 불가능하며 출고한 지 1개월 이상, 10년 이내 된 차량이어야 합니다. 할부가 있어도 가능하며 신용등급은 9등급 이내여야 가능합니다. 하지만 현재 금융사에서 연체중이라면 진행이 불가능하니 유의하기 바랍니다.

자동차의 사고 유무는 관계없으며 고객님의 제반 조건에 따라 금리와 한도가 결정되게 되는데, 대출 조건은 기존 신용대출보다는 훨씬 유리하게 진행되며, 최대 5,0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하니 자세한 한도는 상담을 받아보시면 정확하답니다!


남자의 경우는 92년생 군 미필은 제외되며 여자는 95년생 기준으로 합니다.

또 평균 연식은 2011년 이후에 해당해야 하고 소유하고 있는 자동차의 신차와 중고차의 여부 전혀 관계없이 최소 3개월 이상 되어야 한다고 합니다. 또 킬로미터 수가 20만 이상 그리고 과거에 법인으로 리스나 렌탈 기록이 있는 자에 해당하는 제한 요소가 있습니다. 그러나 본인이 최초계약자이고 또 직속 승계를 받았다면 이 제한 요소에서는 예외 처리가 된다는점! 참고하세요~



이밖에 여러분이 주의해야되는 점이 두가지 정도 있는데요

1. 자동차를 이용한 담보대출 진행시 , 무입고로 진행되는것이 정상입니다.

진행하면서 고객의 차량을 입고시키거나 압류하지 않는데요. 만약에 담보를 맡기라던가 키를 복사해달라고 한다면 무조건 불법이라는걸 명심하세요. 자동차 등기부등본에 근저당설정만 잡을 뿐 평소처럼 똑같이 자동차를 운행하시면 된답니다!


2. 공통적인 나의 대출자격을 확인 후 나에게 유리한 금융사를 찾자!

나의 조건을 정확히 판단하여 금리가 기준보다 높은지, 상환 조건이 어떤지 정확히 확인해야하는데요 자동차 대출을 받으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잊고 계시는것이 대출 금리 조건이랍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일일히 발품팔아서 찾아다니는것에 한계를 느끼고 대출 직거래 플랫폼을 알아봤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정확한 '대출브라더스'라는 사이트를 알고 많이 참고를 했답니다.

여러분도 보다 정확하고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현명한 대출을 받아보시는걸 추천드린답니다!



[관련 대출상품이 궁금하다면?]

조회수 2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