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한주의 절반이 지나가고 오늘만 보내면 목요일인데요. 한파가 좀 풀리는가 싶더니 이제는 높은 미세먼지 수치가 난리도 아니랍니다. 이렇게 춥고 먼지도 많고 온몸이 찝집하고 뻐근하기 마련일텐데요. 저는 그럴때마다 마사지를 받으러 가곤 한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도 한번 받아보시라는 취지로 제가 가끔식 방문하는 제주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 스웨디시 마사지 - 킹앤아이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제주 연동에 위치한 킹앤아이인데요. 주로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테라피샵이랍니다.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편안하고 꼼꼼하게 관리를 받기에 좋은 샵인데요. 하워드존슨제주호텔 후문에서 도보로 1분밖에 걸리지 않아서 쉽게 방문하실 수 있고 로드샵인 만큼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주변에 주차를 하시고 방문하셔야 한답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로미/아로마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 두종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스웨디시/로미/아로마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B코스는 80분에 13만원, 아로마 A코스는 60분에 5만원, B코스는 90분에 7만원, C코스는 120분에 9만원으로 적당한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2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고 휴무일은 둘째, 넷째주 월요일이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제주 스웨디시 마사지 - 블루문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테라피샵은 제주 연동에 위치한 블루문인데요. 이곳 역시 스웨디시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을 하고 있답니다. 워낙 인기가 많은 탓에 하루 전에 예약을 하셔야 하는데요. 만약 워크인으로 방문하시면 케어를 받기 어려우실 수도 있답니다. 전원 경력이 화려한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고퀄리티의 케어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주차시설이 구비되어 있어서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불편함 없이관리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코스는 스웨디시 코스와 프리미엄 코스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스웨디시 A코스는 60분에 11만원, B코스는 80분에 13만원이고, 프리미엄 P코스는 70분에 15만원으로 그렇게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지는 않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30분부터 새벽 3시까지고 휴대폰이 꺼진 경우 마감이거나 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하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제주 스웨디시 마사지 - 케렌시아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제주 연동에 위치한 케렌시아인데요. 이곳 역시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테라피샵이랍니다. 주간 방문시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더욱 저렴하게 케어를 받을 수 있고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한층 편안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답니다.
프로그램은 마사지 A부터 C코스와 타임추가가 있고 하체순환관리와 두피관리 그리고 스페셜 오일 추가 까지 있으니 취향껏 선텍하셔서 받으시면 좋아보였는데요. 영업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방문하시면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 다른 마사지샵이 궁금하다면?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