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스웨디시 마사지 또 가고싶네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한주의 절반인 수요일인데요. 개인적으로 가장 피곤한 날이 아닐까 싶답니다. 어제 비가 내린 이후 다시 약간 쌀쌀해진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거 같은데요. 이렇게 몸과 마음이 지치는 날에는 역시 마사지 만한게 없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즐겨찾는 전주 스웨디시 마사지샵들을 소개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인천건마샵 알아보기

> 부평 스웨디시 마사지샵 알아보기

> 분당 한국인 마사지샵 알아보기


전주 스웨디시 마사지 - 타마르테라피

전주 스웨디시 마사지 - 타마르테라피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전주 효자동에 위치한 타마르테라피인데요. 이곳은 스웨디시 마사지 뿐만 아니라 로미로미 마사지와 감성 아로마 마사지, 건식 마사지까지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를 원하는대로 받아보실 수 있는 샵이랍니다. 거기에다 주간 마사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더욱 저렴하게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고 건물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어서 자가용을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부담없이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전주 타마르테라피

프로그램은 감성/스웨디시/로미/아로마 코스가 세 종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A코스는 70분에 10만원, B코스는 90분에 14만원, C코스는 120분에 17만원으로 적정선의 가격이 책정되어 있고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새벽 6시까지이니 여유롭게 이용이 가능하시답니다.


전주 스웨디시 마사지 - 우아아로마

전주 스웨디시 마사지 - 우아아로마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전주 우아동에 위치한 우아아로마인데요. 이곳은 아로마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테라피샵이랍니다. 전주역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도 편하게 방문이 가능하신데요.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꼼꼼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시기에 좋답니다. 주차장도 구비가 되어 있어서 자차로 방문하셔도 불편함이 없답니다.


전주 우아아로마

코스는 아로마 테라피가 단일코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60분에 13만원이며 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하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인데요. 연중무휴로 주말에도 영업을 하기 때문에 휴일이나 주말에 방문하셔도 편하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전주 스웨디시 마사지 - 여배우

전주 스웨디시 마사지 - 여배우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전주 중화산동에 위치한 여배우인데요. 이곳은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테라피샵이랍니다.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 뿐만 아니라 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도 상주하고 계셔서 원하는 테라피별로 편안하게 관리를 받으시기에 무척이나 좋은데요. 주차장도 구비가 되어 있어서 자가용을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편하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전주 여배우

프로그램은 한국인 단일 코스와 외국인 코스 두종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한국인 단일 A코스는 60분에 13만원이고, 외국인 A코스는 60분에 5만원, B코스는 60분에 7만원으로 저렴한 가격대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2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고 휴대폰이 꺼져있을 시 휴무이거나 마감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다른 마사지샵 알아보기 ]

- 시흥 남성전용 마사지샵 알아보기

- 화성 감성마사지샵 알아보기


조회 1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ADcrown : 1644-8396

Created by paperbbak

powered bt WI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