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저축은행 대출 세부내용 알아볼까요?


저축은행 대출 세부내용 알아볼까요?
저축은행 대출 세부내용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금융에 대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들은 전달해느리는 여러분의 PAPERBBAK입니다. 벌써 한주를 마무리하는 금요일이 찾아왔네요. 이번주도 역시 어떻게 흘러갔는지 모를 정도로 바쁘게 지낸 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어떤 한주를 보내셨는지 궁금하네요. 많은 분들이 주말에 야외활동을 계획하실 것 같아요. 그런데 아시겠지만 이미 태풍 바비가 한차례 지나갔고 9호 태풍 마이삭이 주말에 우리나라를 지나갈 확률이 있다고 하네요. 집에만 있으라고 하진 못하지만 야외활동을 이번주는 좀 조심해야 하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최근 경기침체로 인해서 다야한 분들이 대출상품을 찾고 계신데요. 이에 영향을 받아서 저축은행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축은행 대출 세부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축은행 대출 세부내용
저축은행 대출 세부내용
저축은행 대출 세부내용

누구나 한번쯤은 인생을 살다보면 경제적인 위기를 맞게 됩니다. 그 자금위기가 크냐 작냐의 문제일 뿐이지, 돈걱정을 안하고 사는 사람은 없을 것 같네요. 그럴때 많은 분들이 금융상품을 통해서 해당 위기를 극복하려고 시도합니다. 하지만 모든 분들이 은행에서 서비스를 받아보기는 힘들죠. 자신의 조건과 상황이 은행의 상품을 이용하기에 적절하지 않기 때문이겠죠. 그럴 때 이용할 수 있는 것들 중 하나가 바로 저축은행의 상품들입니다.




기본적인 조건
기본적인 조건
기본적인 조건

저축은행 대출 세부내용 중 기본적인 조건을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소득이 발생한 기간이 최소 3개월 이상 되어야 합니다. 신용등급은 7등급이내여야 하죠. 마지막으로 4대보험이 가입된 직장인이면 금융상품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4대보험이 가입된 상태에서 일을 하실 텐데요. 현재 다니고 계신 직장에서 3개월 이상 일하셨다면 금융상품을 어렵지 않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반드시 이러한 조건이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대다수의 금융업체들은 이런 조건을 기본으로 가지고 있죠. 그러니 이러한 조건이 충족된다면 금융상품 이용을 더욱 수월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재직이 3개월 이하이신 분들은 다른분들에 비해서 이용할 수 있는 금융업체의 수가 당연히 줄어들게 됩니다.





사업자 조건
사업자 조건
사업자 조건

사업자분들의 영우에도 운영이간이 3개월 이상이어야 원만한 금융상품의 진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직장인 분들과 동일하게 1 ~ 7등급 이내에 해당되시는 분들이 이용이 가능하죠. 직장인분들과 조건이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사업자등록증은 필히 제출하셔야 합니다. 만약 사업기간이 오래되지 않았거나, 소득이 적은 경우에는 소득확인만으로는 대출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직장인분들보다는 사업자분들의 경우에 조건이 좀 더 까다롭게 진행될 수 있죠. 만약 카드가맹점으로 된 사업장을 이용하신다면 카드 매출만으로도 금융상품 이용이 가능합니다.




프리랜서 조건
프리랜서 조건
프리랜서 조건

프리랜서분들은 어떨까요? 요즘 직종에 따라서 프리랜서로 일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 것 같습니다. 프리랜서분들 같은 경우에는 소득이 매달 일정하지 않고, 기타 다른 조건들에 의해서 거절되시는 경우도 빈번합니다. 특히 요즘같이 장기적인 경기침체가 계속되는 상황에서는 가장 타격을 받는 직종이 소상공인과 프리랜서분들일 겁니다. 이때는 무직자로서 진행을 하실 수 있는데요. 이 경우엔 기존에 받으신 대출 금액이 적어야 하고, 신용상에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또한 이용 가능한 업체가 많지 않고 한도가 적을 수 있기 때문에 충분한 사전탐색 이후에 진행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득 확인이 가능한 경우에는 3~6개월 이상 확인할 서류들을 준비해서 제출하시면 됩니다. 이때에는 소속된 회사가 있어야 하고, 소득세 3.3%를 납부 중이셔야 합니다. 이부분이 확인되지 않으면 마찬가지로 무직으로 진행해보실 수 있습니다.





주부대출
주부대출
주부대출

저축은행 대출 세부내용 중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셨습니다. 이와 더불어서 주부님들도 대출을 많이 알아보고 계시는데요. 직장을 다니고 있지 않고, 소득이 없기 때문에 걱정을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남편분의 동의가 없어도 가능하고, 당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자 여기까지 오늘 이시간에는 저축은행 대출 세부내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보다 더 다양한 금융상품을 알아보시려면 대출브라더스라는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당일대출, 소액대출 등 상품별, 직군별로 쉽게 분류해놓았기 때문에 짧은 시간내에 다양한 정보를 얻기에 유용합니다. 나중에 필요하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는걸 권유드립니다!



[다른 대출상품이 궁금하다면?]







조회수 2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