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천 1인샵 선화 기술이 예술입니다 !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인천 1인샵 선화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는 것 같아요. 구석에 박아뒀던 선풍기를 꺼냈을 정도니 새삼 봄이 왔다는 것을 다시 한번 실감하고 있습니다. 겨울 동안 꽁꽁 얼었던 몸도 계절을 맞이해 풀어줄 때가 왔는데요, 인천 선화 가서 제대로 힐링 좀 하시라고 준비했어요 !! 그 동안 인천에서 마땅한 마사지샵 찾지 못 해서 고민이셨던 분들 !! 다들 주목해주세요 ~ ^^


간석동에 위치하고있는 선화에요 특히나 요즘은 커플 분들에게 인기가 정말 좋다고 하는데요. 그도 그럴 것이 시국이 시국인지라 밖으로 마음껏 돌아다니지도 못 하고 여행도 위험하다보니 데이트라고 할 것이 좀 제한되어 있잖아요. 근데 선화에서 커플마사지가 그렇게 시원하고 실력이 좋아서 많은 손님들이 방문한다고 하더라구요. 깔끔한 시설과 위생적인 환경은 기본 !


인천 1인샵 선화
인천 1인샵 선화

저도 어딜 가던 요즘 위생에 더욱이나 신경을 쓰게 되던데, 선화 방문하시는 분들은 안심하고 방문하셔도 괜찮으실 것 같아요. 주변이 어질러져있고 지저분하면 케어에 방해도 될 뿐더러 믿음이 가지 않는 게 사람 심리잖아요. 지금은 주간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계신데요. 오후 2시부터 저녁 6시 이전에 방문하신 손님들은 -1만원의 할인혜택이 있다고 해요 !! 덕분에 경제적으로 힘든 시국에 가성비 넘치는 케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인천 1인샵 선화 코스는 총 4가지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테라피코스, 스크럽코스, 스크럽패키지, 그리고 왁싱패키지까지 있습니다. 테라피코스의 경우 감성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를 결합해놓았는데요. 60분에 9만원 주간가 8만원, 90분에 12만원 주간가 11만원 입니다.


인천 1인샵 선화
인천 1인샵 선화

스크럽코스는 전신과 부분으로 나뉘어있는데요. 전신의 경우 4만원 그리고 부분일 경우 문의를 따로 받는다고 해요. 아마 부분부분 가격이 달라서 그런 것 같은데요. 주기적인 스크럽은 각질을 제거해주고 살결을 부드럽게 해주기 떄문에 저도 조만간 한번 받으러 가보고 싶네요 ! 마사지와 스크럽을 함께 합친 스크럽 패키지 상품은 스크럽 30분에 스웨디시 60분 A코스의 경우 정상가 13만원, 할인가 12만원이구요 여기서 스웨디시 마사지가 90분으로 늘어나면 정상가 16만원에서 할인가 15만원이 적용됩니다 ^^


마지막 왁싱 + 스웨디시의 경우 중급 60분 14만원부터 고급 90분 18만원까지 다양한 코스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두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물로만 샤워해도 깔끔하게 씻기구요, 라이콘 왁스 사용으로 왁싱 후에도 열감이나 스킨탈락이 전혀 없답니다 !



선화 원장님은 27세 한국인으로써 모든 마사지 코스를 수료하셨다고 해요. 매주 월요일을 제외하곤 오후 2시부터 새벽 3시까지 영업하시구요. 간석오거리역 6번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천 1인샵 선화 주변 위치가 궁금하신 분들은 위 사진을 눌러 지도를 확인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관련 게시글


조회수 14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