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천 송도동 겐죠스웨디시 피곤함이 사라지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십니까 ~ Paper bbak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인천 송도동 겐죠스웨디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 피곤함이 사라지는 마법같은 손길을 가지고 있는 테라피 샵으로써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곳인데요. 인천대입구역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교통편도 좋은 데다가 실력도 뛰어나서 지인들 누구를 데리고 가더라도 칭찬받을 만큼 훌륭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서비스는 마치 고급 호텔이라도 놀러온 것 같은 착각에 들게 하는데요. 기술적인 면은 물론이고 위생상태와 서비스 역시 그 어디와 견주어도 뒤처지지 않는 곳인지라 마음에 드실 거에요. 인천 송도동 인근에서 괜찮은 마사지 샵이 없어 늘 고민이셨던 분들이라면 겐죠스웨디시를 통해 마음에 드는 케어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 그럼 지금부터 위치부터 가격까지 상세한 정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인천 송도동 겐죠스웨디시 주소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하모니로 158입니다. 송도동 8-21 송도 타임스페이스 B동 602호인데요. 송도 지웰푸르지오시티와 캐슬센트럴파크 사이에 있는데요. 옆으로는 해돋이공원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추홀공원과 새롬공원, 그리고 누리공원 등 공원들이 참 많은데요 바디케어 끝내고 난 후에 가볍게 산책하면서 마저 몸을 풀거나 머리를 식히는 데에도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지도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겐죠스웨디시가 있는 타임스페이스 B동의 모습입니다. A동과 B동 그리고 C동, D동까지 여러개의 동으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실제로 보고 헷갈리시지 말라고 직접 사진을 첨부해드렸는데요. 겐죠스웨디시의 경우 대로변 코너에 위치한 건물에 있으며 1층에는 핸드폰 가게 그리고 윗층은 병원 등의 업종이 들어와 있습니다. 사진을 자세히 보면 고동색 배경에 흰색 글씨로 KENZO라고 쓰여져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어요. 클릭하시면 로드뷰 확인이 가능합니다.


버스편 알아보겠습니다. 인천가톨릭대에서 하차하신 후에 왼편으로 꺾어서 투썸플레이스를 지나 약 3분간 올라가면 됩니다. 인천대입구역/롯데몰 정류장에서 하차하셨을 경우에는 송도퍼스트내과를 지나 올라오면 마주할 수 있는데요 역시 3분이면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운 거리인 지라 버스편이 굉장히 가깝다고 할 수 있죠.


인천 송도동 겐죠스웨디시 소파
인천 송도동 겐죠스웨디시 소파

인천대입구역이 근처에 있어서 지하철 이용하시는 고객님들도 편하게 오가실 수 있습니다. 다만 원래 이용하던 3번출구가 공사중인 관계로 인해 1번출구 쪽으로 나오셔야 하는데요. 1번출구로 나온 후 쭉 직진하다 송도퍼스트 내과 쪽으로 횡단보도 건넌 후 앞으로 조금만 더 올라오면 역시 7분이면 도착할 정도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혹시 인천 송도동 겐죠스웨디시에 차를 끌고 가시는 분이 계신가요 ? 출퇴근 시에 누구나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모든 분들이 버스 혹은 지하철만을 타고 다니는 게 아니기 때문에 주차장 여부도 굉장히 중요할 수 밖에 없는데요. 지하 1층부터 지하 3층까지 방문객 전용 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편하게 주차할 수 있어요. 주차비용에 대해서는 겐죠스웨디시 측에서 모두 해결을 도와주시다 보니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인천 송도동 겐죠스웨디시 실내
인천 송도동 겐죠스웨디시 실내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입니다. 점심 혹은 오후에 마사지 생각이 나시는 분들은 모두 송도동 겐죠스웨디시로 찾아오시면 된답니다 ! 언제나 손님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테라피를 선사해주시는 만큼 만족스러운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게다가 더욱 좋은 점은 365일 연중무휴 운영이기 때문에 마사지가 생각나는 날에는 영업시간 내에서 자유롭게 방문이 가능하다는 점 ! 다들 아시겠죠 ~?


인천 송도동 겐죠스웨디시 샤워시설
인천 송도동 겐죠스웨디시 샤워시설

인천 송도동 겐죠스웨디시 관리사 선생님들은 남성분과 여성분이 섞여있습니다. 따라서 방문해주시는 고객님이 원하는 바에 따라서 선생님들을 배치해주신답니다. 커플분들이 오셔서 재밌게 받다가 즐거운 시간 보내기에도 정말 좋은 곳이에요. 남녀 공용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오거나 친구들 모임장소 혹은 회사 동료들끼리 와서 시간 보내며 즐기다 가기에도 딱 좋은 겐죠스웨디시 랍니다 !


인천 송도동 겐죠스웨디시 관리실
인천 송도동 겐죠스웨디시 관리실

그래서 어떤 부류의 고객님들이 오시던지 편하게 그리고 안락하게 불편함 없이 잘 즐기다가 가실 수 있도록 1인실은 물론이고 커플실까지 다 준비되어 있어요. 각 방에는 샤워실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관리 전 후로 샤워를 원하신다면 마음 편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면실도 있어요. 테라피 끝나면 졸음도 오고 몸이 노곤노곤해져서 졸릴 때가 많은데 그럴 때 송도동 겐죠에서는 맘 편히 자다가 갈 수 있으니 참 편한 것 같네요 !


인천 송도동 겐죠스웨디시 복도
인천 송도동 겐죠스웨디시 복도

특별한 점은 이 뿐만이 아닌데요, 관리실에서 송도의 야경을 구경할 수 있도록 스카이라운지로 인테리어를 해두셔서 어두운 밤이나 새벽에 케어를 받으면 훨씬 더 짜릿한 케어가 가능하다고 해요. 프라이빗한 관리로 인해 안심하고 케어받으셔도 되는 건 당연하구요 !


프로그램 안내 도와드릴게요. 스웨디시 A코스 60부네 8만원, B코스 90분에 10만원, 시간추가 30분에 4만원 입니다. 왁싱도 겸하고 있는데요. 왁싱의 경우 중급 6만원 고급 8만원 진정케어 5만원이에요. 남성일 경우 +2만원이 더 붙는 가격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이상 인천 송도동 겐죠스웨디시에 대한 소개였는데요, 더욱 더 자세한 코스가 궁금하거나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조회수 13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