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천 삼산동 더프리테라피 시원하고 개운하게 !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십니까 ~ Paper bbak 입니다 ! 오늘은 인천 삼산동 더프리테라피에 대해서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 시원하고 개운하게 테라피 받으며 올 여름 나고 싶으신 분들에게 강력추천 해드리는 매장인데요 ! 몸은 물론이고 마음까지 편해지기 때문에 평소 만성피로에 시달렸던 분들이나 스트레스가 많으셨던 분들 혹은 뭉친 근육이 많아 피곤하셨던 분들 모두에게 큰 효과가 있을 거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


좋은 테라피샵, 나에게 맞는 매장을 찾는 일은 상당히 어려운 일인데요. 마음에 드는 마사지샵을 찾기 위해선 일일히 발품을 파는 것 외에는 뾰족한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인천 더프리테라피를 소개시켜드리는 이 시간, 여러분들은 여러군데의 매장을 돌아다닐 시간을 한참이나 아낀 것과도 같다는 거 잊지 말아주세요 !


지금 인천 삼산동 더프리테라피에서는 손님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이고 가성비 높고 합리적인 마사지를 진행함으로써 여러분들의 건강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답니다. 마사지 샵 한 번을 찾아가더라도 제대로, 잘 찾아가야 한다는 것은 제가 누누히 말했던 만큼이나 여러분들도 잘 알고 계시리라 믿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위치부터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그 무엇보다 내가 자주 찾아갈 수 있는 곳인가, 자주 갈만한 위치에 있는가를 결정짓는 요소인 위치는 상당히 중요합니다. 인천광역시 부평구 체육관로 32, 삼산동 459-2 하이이존 ( HI ZONE ) 3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체육관로 사거리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바로 옆에는 삼산월드 컨벤션센터가 있어요. 더프리테라피 옆으로 각양각색의 밥집이나 카페 등이 위치하고 있는지라 마사지 말고도 다른 유동인구가 많이 발생하는 중심상가 입니다. 여러분들도 바디케어 끝나고 여가시간 보낼 때 문화생활 하기에 좋은 위치인데요. 밥집부터 카페까지 그 종류도 다양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즐길 수 있어요. 사진 클릭하시면 지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천 삼산동 더프리테라피 건물의 모습입니다. 양 옆에 있는 건물들과 비슷한 높이인 데다가 생김새도 비슷해서 헷갈리시는 분들이 많아요. 실제로 찾아오다가 헤매시는 경우도 많다고 들어서 실제 건물사진 첨부해드립니다. 같은 건물에만 해도 정말 여러가지의 업종이 모여있는데요. 날 잡고 한 건물에서만 하루를 보낸다고 해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입니다. 바로 앞에 도로변이 있어서 쉽게 찾아올 수 있으니 건물 모습만 잘 익혀두면 될 것 같네요. 사진 클릭하시면 로드뷰 확인이 가능합니다.


삼산주공7단지에서 하차하신 후에 횡단보도 한 번만 건너면 바로 도착하실 수 있어요. 약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굴포천역(욱일아파트) 정류장에서 내리신다면 삿뽀로부평점 쪽으로 직진하다 삿뽀로에서 좌회전 그리고 쭉 올라가며 횡단보도를 2번만 건너면 우측에 보이는 국민은행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거기서 한번 더 횡단보도 건너면 5분만에 도착할 수 있죠.


인근 지하철도 있기 때문에 버스는 물론이고 지하철 타고 움직이시는 분들도 편하게 오갈 수 있습니다. 굴포천역이 바로 인근에 있는데요. 8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공릉동닭한마리를 오른편에 두고 대덕리치아노 아파트 단지를 왼편에 두고 쭉 직진하다 보면 CU편의점이 보이실 거에요. 거기서 우회전 후 직진하면 6분내에 도착 가능합니다. 교통의 요지라고 할 수 있을 만큼 교통편이 잘 발달되어 있죠 ?


인천 삼산동 더프리테라피 카운터
인천 삼산동 더프리테라피 카운터

인천 삼산동 더프리테라피는 실내 분위기도 굉장히 좋아요. 민감한 시국이니 만큼 위생문제에 대해서 더욱이나 철저하게 신경을 써주고 계시는데요. 화이트와 민트 컬러를 섞어서 디자인한 깔끔한 컬러에 따뜻함을 더해주는 원목까지 사용해서 굉장히 차분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했습니다. 샹들리에의 우아함까지 한데 어우러져서 정말 보기 좋네요 !


인천 삼산동 더프리테라피 복도
인천 삼산동 더프리테라피 복도

관리실로 들어가는 길은 환하고 밝았던 로비와는 다르게 어둡고 진한 회색톤인데요. 사뭇 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지라 어색하기도 하면서도 오히려 테라피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이 조성된 것 같아 손님들의 입장에서는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문들도 모두 여닫이 문으로 되어있는 만큼 프라이빗한 관리를 약속할 수 있는 것은 당연하구요.


인천 삼산동 더프리테라피 샤워실
인천 삼산동 더프리테라피 샤워실

샤워실도 갖추고 있는데요. 관리 전 후로 샤워가 필요하신 분들은 마음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공간도 깔끔한 관리가 이루어지는 만큼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되구요. 수압도 센 데다가 온수와 냉수 모두 콸콸 잘 나오기 때문에 누구나 편하게 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천 삼산동 더프리테라피 실내
인천 삼산동 더프리테라피 실내

삼산동 더프리테라피 할인내용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주간할인으로써 특정 시간에 방문하신 분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내용인데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방문하시는 분들의 경우 90분 코스를 받을 때 -1만원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 오전에 마사지 생각나시는 분들은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고 합리적이 가격에 마사지 받을 수 있어서 좋겠네요 !


인천 삼산동 더프리테라피 1인실
인천 삼산동 더프리테라피 1인실

프로그램 내용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그리고 센슈얼 마사지 입니다. A코스 60분에 7만원 그리고 B코스 90분에 10만원인데요. 여기서 할인혜택이 적용되는 코스가 바로 B코스 입니다. 개인적으로 진짜 피곤하거나 스트레스가 많은 날에 B코스 받으러 와서 케어받고 스트레스 날리고 혹은 시간적으로 촉박하거나 여유가 없다면 간단하게 A코스 받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전원 한국인 관리사 선생님들은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 근무하고 계시구요, 인천 삼산동 더프리테라피에 대해 관심이 있으시다면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조회수 45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