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옥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높은 급여 원하시는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양주에 있는 옥정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리기 위해 왔는데요, 베라스웨디시라는곳이에요. 전국에서 가장 높은 급여를 준다는 베라스웨디시에서는 스웨디시 마사지 관리사님을 구인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 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옥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베라스웨디시 인포

먼저 베라스웨디시 입구를 들어서면 보이는 인포메이션입니다. 굉장히 많은 상장이 전시되어있어요.


베라스웨디시의 지원자격은 42세 이하의 여성관리사님만 지원을 받고 계신다고 합니다. 경력유무와는 상관없이 초보자도 지원이 가능한데요, 스웨디시 교육을 개인적으로 받으려면 굉장히 많은 돈이 들어가지만 베라스웨디시에서는 초보자분들을 위한 무료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편안한 근무가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주신다고 하니 걱정말고 하나하나 천천히 배운다는 생각으로 지원해보셔도 될 것 같아요!


경력자분들도 물론 지원가능하며 경력에 따른 우대를 해드린다고 해요.



옥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베라스웨디시 실내

다음은 근무시간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주간근무, 야간근무, 상주근무, 출퇴근 모두 가능하시며 주말에 근무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얽매이지 않는 근무시간을 원하셨던 분들이 찾던 샵이 아닐까 합니다.



옥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베라스웨디시 통로

근무장소는 양주 옥정동 신도시에 있는 옥정동로7다길 62, 3층 입니다. 지번주소가 편하신분들을 위해 지번을 알려드릴게요. 양주시 옥정동 966-1로 찾아가시면 된답니다. 위치와 주변에 대해 조금 더 설명해드리자면 일단 바로 인근에는 양주시 통합관제센터와 그 옆에 옥정 중앙공원이 위치해있는데요, 잘 모르겠다 하시는분들은 양주옥정 CGV 를 찾으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으실거에요!



옥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베라스웨디시 내부

게다가 건물 앞에는 바로 버스 정류장이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 출퇴근 하시기에도 어렵지 않으실 거에요. 옥정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셨던 타지분들도 버스를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뒤에는 아파트단지가 들어서 있고 바로 길건너에는 현재 아파트 공사가 한창인데요, 덕분에 샵이 위치한 건물 주변에는 상권이 잘 잡혀있어요. 같은건물에 바로 편의점이 있고 식당과 영화관 그리고 카페까지 멀리 나가지 않아도 주변에서 다 해결 가능하답니다!



옥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베라스웨디시 관리실

베라스웨디시의 급여는 일급 40만원 이상이라고 합니다. 전국에서 급여가 가장 높은곳이라고 말해도 될 만큼 굉장히 고수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게다가 당일지급까지 가능하다고하니 급여 문제로 속 썩을 일은 없지 않을까 합니다! 고수익을 보장하는데도 지급을 해주지 않아 마음이 불편한 경우가 있으셨을텐데 베라스웨디시에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샵에 문의해보시면 자세히 알 수 있어요!


옥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베라스웨디시 준비실

오늘 페이퍼박에서는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초보자 분들도 더욱 쉽게 일하실 수 있고 교육까지 병행되기 때문에 초보자나 경력자 모두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베라스웨디시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옥정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원하셨던분들 뿐만 아니라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셨던 모든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다음에도 페이퍼박에서는 더욱 다양한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소개해드리도록할게요!

오늘 만나본 베라스웨디시는 테라피닷컴 이용해주세요~



다양한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22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