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마사지 샵 추천 TOP5 여의도 인근 가장 인기있는 업소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의도에 있는 마사지샵을 추천 드릴려고 가져와봤습니다. 날이 추워져 몸을 웅크리고 있다보니 여기저기 근육들이 많이 뭉쳐 있었는데요 이럴 때 시원한 마사지를 받고나면 몸이 개운하게 풀리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제가 준비한 마사지샵 추천 함께 보러 가시죠~

 

1.시크릿스웨디시


영등포 시크릿스웨디시는 영등포구 영등포동 3가 19-2에 위치 해 있으며 영등포역 5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입니다. 샵에 분위기가 고급스러운 느낌 이였고 굳어있던 몸을 시원하게 풀고 갔었습니다. 영업은 연중무휴로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6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불가 하다고 하니까 접근성이 좋은만큼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 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간할인(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을 하고 있어 50,000원 이상 결제 시 10,000원을 할인 해 드린다고 합니다.



 

2.예본타이


영등포 예본타이는 영등포구 영등포로 370 2층에 위치 해 있으며 신길역 1번 출구에서 도보 6분 입니다. 개인실과 커플실이 있어 함께 방문을 해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가성비가 좋았던 마사지 샵 입니다. 영업시간은 연중무휴로 평일은 오후 2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주말은 오후 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평일과 주말 영업시간 착오 없이 방문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3.더힐스웨디시


영등포 더힐스웨디시는 영등포구 여의방대로 67길에 위치 해 있으며 샛강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4분 입니다. 샵이 깔끔하고 친절하게 응대를 해 주셨던 곳 입니다.영업시간은 연중무휴로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주차는 건물에 있는 지하 주차장 무료로 이용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4.리원스웨디시


영등포 리원스웨디시는 영등포구 당산로45길 1에 위치 해 있으며 당산역 11번 출구에서 도보 2분 입니다. 가성비가 좋으며 꼼꼼하게 마사지를 받고 왔던 곳 입니다. 연중무휴로 오후 3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무료 주차도 가능 하다고 하니까 맘 편히 차로 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5.디자인


영등포 디자인은 영등포구 영등포동 5가 43-5에 위치 해 있으며 영등포 시장역 3번 출구에서 도보 3분 입니다. 업체 이름이 특이하며 내부는 다양한 색깔들로 꾸며져 있어 인상적이였던 곳 입니다. 영업은 연중무휴로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어 시간에 관계없이 언제든 마사지를 받으러 가실 수 있습니다. 주차는 건물 주차장을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영등포 마사지샵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양한 영업 시간들과 인테리어들이 있어 다양한 분위기를 느끼고 왔습니다 마사지를 받으로 가는것도 좋지만 각 매장마다 느껴지는 분위기들도 색달라서 좋은 것 같습니다. 제가 추천드린 마사지샵 한번씩 방문 해 보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2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