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테라피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테라피에 대해서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마사지에 대한 관심이 참 뜨겁죠 ?


그 증거로 많은 테라피샵이 인계동에 참 많이 분포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최근들어 많은 분들이 테라피에 대한 관심이 정말 뜨거워졌다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요. 길을 지나다니면서 보면 실제로도 정말 많은 테라피 샵들이 생기고 주변에서도 바디케어를 받는다는 이야기를 종종 듣게됩니다.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테라피 카운터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테라피 카운터

따라서 굳이 그 효과에 대해서는 설명드리지 않아도 괜찮을 것 같은데요. 이제 중요한 것은 동일한 금액을 지불하더라도 최상의 테라피샵을 찾아가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널리고 깔린 게 마사지 샵인 만큼이나 비슷비슷한 인테리어와 실력, 그리고 서비스를 가지고 있다고 착각하기 쉽겠지만 같은 마사지를 동일한 금액으로 받는다고 하더라도 실력은 천지차이가 날 수가 있고 그 효과도 몇배의 차이를 보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 제가 소개시켜 드리는 수원 폭스나인에 대해 눈여겨 보시길 바라겠는데요. 여러분이 무엇을 원하던 그 상상 이상의 케어를 진행하고 있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을 정도로 대단한 실력을 가지고 있는 곳이니 만큼 누가 가도 만족스운 바디케어에 엄지를 들고 나오실 수 있으실 겁니다 !


쾌적함은 물론이고 고급스러움까지 느껴지는 매장에서 휴식을 원하시는 분들은 모두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테라피로 방문하시면 되는데요, 선생님들의 손길도 워낙 부드러우시고 섬세하셔서 절대 후회하실 일은 없으실 거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마사지가 무엇인지, 그리고 제대로된 힐링을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지금부터 주목해주세요 ~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테라피 지도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테라피 지도

위치부터 먼저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도로명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187번길 34구요, 지번주소로 안내해드리자면 팔달구 인계동 1041-3 4층입니다. 주변에 닭갈비집이나 곱창집 등이 많아서 마사지 끝나고 맛있는 거 먹으러 가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은데요, 하긴 인계동은 워낙 즐길거리, 볼거리 등이 많으니까요. 지도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 클릭 후 이동하시면 된답니다.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테라피 위치 로드뷰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테라피 위치 로드뷰

실제 건물의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워낙 다른 업종들도 많고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길목이라 자세히 보지 않는다면 그냥 지나칠 수도 있겠지만, 자세히 본다면 4층에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죠 ? 간판도 있고 무엇보다 1970 새마을포차 건물이라고 기억하시면 쉬울 듯 합니다. 차가 지나다닐 수 있는 길목이라 그리 비좁지도 않구요 조금 더 자세한 주변 건물과 폭스나인 테라피 외관 확인하고 싶다면 사진을 눌러 로드뷰로 이동해주세요.


수원시청역8번출구/시네파크/헌혈의집 정류장에서 하차한 뒤에 약 250m정도 걸어오시면 바로 만날 수 있습니다.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테라피는 인계동 박스 안에 위치하고 있어서 완전 번화가의 중심에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덕분에 딱히 찾는 게 어렵지는 않으실 거에요. 인계동 CGV와도 3분거리인 데다가 수원시청역도 바로앞에 있습니다. 차량 가지고 오신다 해도 무료주차 가능한 부분이니 전혀 걱정 없이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을 듯 하네요 ^^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테라피 실내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테라피 실내

영업시간에 대해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인데요. 이른 시간부터 문을 열어두셔서 점심시간이나 아침에 마사지가 받고 싶으신 분들도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게다가 새벽 3시까지 운영하시는 덕에 퇴근 후에나 친구와 가볍게 술한잔 한 뒤에도 편히 이용할 수 있다는 점 ! 하지만 너무 과한 음주는 퇴실조치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테라피 인테리어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테라피 인테리어

하지만 방문하기 전에 미리 전화 한 통 해보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 수원 폭스나인 테라피의 경우 핸드폰이 꺼져있다면 랜던 휴무일일 수가 있기 때문인데요. 혹은 모든 예약이 풀로 차있어서 더 이상 손님을 받지 못 한다는 뜻이기 때문에, 소중한 시간 내서 발걸음 해주셨다가 돌아가는 일이 없도록 가능하면 미리 전화 한 통 한 뒤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린답니다 !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테라피 1인실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테라피 1인실

선생님들 역시 전원 한국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선생님들이 한국인이신데요. 실력이 뛰어나신 분들이기 때문에 어떤 분들에게 받던지 후회 없으실 거에요 ! 테라피 과정을 모두 수료한 만큼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실 텐데요. 아린, 유진, 봄이, 가을, 겨울, 시아, 혜인, 한나, 지영, 자몽, 하늘, 애교 관리사님 등 찾아가는 손님들의 수가 많은 만큼 관리사님들 역시 많이 계신답니다 ^^


지금은 이벤트도 진행하고 계셔서 주간에 방문할 경우 -1만원 할인, 그리고 군인 휴가증을 제시할 경우 -1만원이 할인된다고 해요. 네이버 카페와 밴드도 운영하고 계신데요.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테라피의 다양한 할인이벤트와 출근부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들어가서 한번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테라피 장식장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테라피 장식장

프로그램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스웨디시 프로그램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90분에 10만원 그리고 C코스 120분에 14만원 입니다. 왁싱코스는 고급왁싱 8만원이구요 1개월 이내 재방문 시 리터치 7만원이에요. 왁싱 패키지는 A패키지 18만원에 고급왁싱 + 스웨디시 70분이구요. B패키지 22만원에 고급왁싱 + 스웨디시 90분 입니다.



모두 회원가를 기준으로 말씀드렸으니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테라피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조회수 25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