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럭셔리테라피 황금같이 귀한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 Paper bbak 입니다 !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수원 럭셔리테라피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 요즘 기온이 많이 상승해서 낮에는 거의 여름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따뜻해졌는데요. 더 더워지기 전에 미리미리 관리를 해야한다는 거 여러분들도 잘 아시죠 ?! 땀도 많이 흘리고 햇볕도 많이 쬐다보면 같은 일을 하더라도 더 빨리 에너지가 소모되고 지치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평상시에 하는 건강관리가 상당히 중요하죠 !


수원 럭셔리테라피 로비
수원 럭셔리테라피 로비

여러분들은 건강관리를 어떤 방식으로 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꾸준히 헬스클럽을 다닌다던가 하는 등의 방법으로 관리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중요한 것은 본인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서 꾸준히 장기적으로 하는 것입니다. 아무리 좋은 방법이라고 할 지라도 금세 지치거나 힘들어서 조금 하다가 말아버리면 안 하느니만 못 한 효과가 나거든요. 그래서 저는 힘 안 들이고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으로 마사지를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운동이나 조깅 혹은 기타 다른 방법들은 우선적으로 소비하는 열량이 많은 데다가 지친 하루 일과 끝에 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힘들게 일 끝내고 온 뒤에 바로 또 운동이라니 말만 들어도 힘들지 않나요 !? 하지만 그에 반해 테라피는 가만히 누워서 테라피스트님의 손길에 몸을 맡기기만 하면 된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편히 쉬다 잠에 들어도 되니 정말 편하면서도 쉽게 몸관리를 할 수 있어요.



자 그렇다면 이제 럭셔리테라피는 어떠한 곳인지 그리고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는 곳인지에 대해 여러분들에게 자신있게 소개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우선 위치부터 안내해드리도록 할게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세류동 현대아파트 정문 앞인데요. 주변에 분당선인 권선역도 있는데다가 인근에 발달된 상권인 인계동도 있어서 마사지 외에도 즐기거나 놀 거리가 상당히 많은 지역이라고 할 수 있죠.


수원 럭셔리테라피 방문 시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분당선으로 이어진 권선역에서 내리는 지하철 이요하시거나 버스타고 움직이시면 되는데요. 차량이동 하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드리자면, 무료주차 가능하답니다 !! 요즘 진짜 주차단속 심해서 길가에 잠깐만 차 세워둬도 바로 과태료 물고 꼭 주차장에 세워둬야 하는 거 아시죠 ?! 근데 또 유료주차면 어디 방문하기가 두려워지잖아요. 하지만 수원 력셔리테라피는 무료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편한 마음으로 방문하셔도 된답니다!




정성스러운 마음과 함께 따스한 손길로 풀어주시겠다는 원장님은 정말 그 다짐처럼 뛰어난 손길과 기술을 가지고 계신 분인데요. 한 번도 안 받아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받아본 사람은 없다는 곳이 바로 이 곳이랍니다 !! 마사지의 정석이 무엇인지 그리고 진정한 마사지가 뭔지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 오셔서 궁금증 해결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수원 럭셔리테라피 매장
수원 럭셔리테라피 매장

매장도 이름처럼 정말 럭셔리 그 자체인데요. 깔끔하게 블랙 컬러로 통일감을 주면서 굉장히 심플하게 디자인을 해두면서도 깔끔함을 더했어요 ! 중간중간에 보이는 초록색 잎사귀들이 보이시나요 ? 화분들이 있어서 그런지 매장에 더욱 생기가 도는데요, 식물이 있으니 답답해 보이지도 않으면서 자연에 있는 것 같은 편안함과 안락함을 가져다 주며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수원 럭셔리테라피 소파
수원 럭셔리테라피 소파

신발장을 지나 들어오면 입구 옆 쪽에 마련된 한 쪽 공간에는 이렇게 소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푹신한 블랙컬러의 소파는 전체적인 매장의 분위기와 색감을 맞추면서 통일감을 맞추었습니다. 수원 럭셔리테라피에서 인테리어에 꽤나 신경을 쓰셨다는 점이 느껴지는데요. 관리에 들어가기 전이나 관리 받은 후에 손님들이 편히 쉴 수 있도록 소파를 둠으로써 공간을 조성해두셔서 손님들의 휴식에 대해 배려해주신 점이 눈에 들어오네요.


수원 럭셔리테라피 족욕대
수원 럭셔리테라피 족욕대

그리고 또 주목해야 할 점은 여기 이 족욕대에 있습니다. 수원 럭셔리테라피에서는 발관리도 가능한데요. 족욕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다른 매장과의 차별점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다른 곳 가셨다가 후회할 만한 포인트가 바로 여기에 있는 것이죠 ! 푹신한 의자와 편안한 공간에서 받는 족욕은 생각만 해도 행복하시지 않나요?!


코슨 구성은 스웨디시 마사지로 되어있는데요. A 코스 70분에 10만원 그리고 B코스 90분에 14만원입니다. 저렴하다고 할 수는 없는 가격이지만 피로가 쌓인 날에 나를 위한 투자라고 생각하고 할 만한 가치가 있는 금액이기는 해요. 게다가 원가에서 건마에반하다 회원가가 적용된 가격이기 때문에 이미 -2만원의 할인이 적용되었다는 사실 !


수원 럭셔리테라피 1인실
수원 럭셔리테라피 1인실

관리를 받게되실 방은 이렇게 생겼는데요,커플룸도 있고 1인룸도 있지만 지금 보시는 방은 1인실 입니다. 덕분에 혼자 오시는 분들도 민망하거나 뻘쭘하지 않게 편안히 관리를 즐길 수 있어요. 습도와 온도를 조절할 수 있게끔 에어컨이 달려있구요. 침대도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어서 안심하고 받으셔도 된답니다 ~


수원 럭셔리테라피 커플룸
수원 럭셔리테라피 커플룸

여기는 커플룸입니다 ! 가운도 준비되어 있어요. 따라서 원래 입고 오셨던 옷이 망가지거나 구겨질 걱정 같은 건 안 하셔도 되는데요. 참고로 운영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마사지가 생각난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 전원 한국인 선생님들께서 케어를 담당하고 계시구요, 테라피 경험이 풍부하신 분들이니 믿고 받으셔도 된답니다^^


수원 럭셔리테라피를 가보고 싶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조회수 8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