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남 태리스웨디시 특급 서비스에 반하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 오늘은 성남 태리스웨디시에 관한 소개를 해드릴 예정입니다 !! 다들 주말 보내셨나요 ? 저는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서 밥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더니 월요일이 다가오는 게 정말 싫더라구요. 사실 근래에 들어서 주말에도 매일 집에만 있고 바깥 활동을 자제하는 생활을 보내곤 했었는데요. 날씨도 풀리고 따스한 봄바람 불어오는데 놀러나가니까 기분이 정말너무 좋더라구요 !!


성남 태리스웨디시
성남 태리스웨디시

물론 오랜만에 나가서 너무 많이 걸어서 그런지 체력적 한계가 느껴진 것만 빼면 말이에요 ㅠㅠ 근육통이 온 건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프지 않은 곳이 없는 것 처럼 느껴질 정도로 정말 몸 곳곳이 다 아프더라구요.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조금만 움직여도 온몸이 쑤시고 이곳 저곳 다 아파오기 시작하는데 이런 때 일 수록 더욱 몸 관리에 열심이여야 한다는 거 다들 아시죠 ? 얼마 전까지만 해도 휴일엔 그저 침대 위에서 시간 보내는 게 최고라고 생각했던 저 역시도 요즘엔 나가서 조금이라도 움직이려 노력을 하는데요. 이럴 때 마사지 받는 것이 정말 큰 도움이 된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스웨디시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스포츠 마사지, 타이 마사지 등 그 종류도 상당히 여러가지가 있는 데다가 가까운 곳으로 골라서 간다면 빠른 시간 안에 신체적 건강은 물론이고 정신적인 건강까지 챙길 수 있으니 정말 좋은 건강관리 비법 중 하나라서 추천을 드리고 있는데요.


성남 태리스웨디시
성남 태리스웨디시

바디케어라고 한다면 과거에는 좋지 않은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 많았다고 해도 요즘은 그 수요도 정말 많은 데다가, 다양한 연령층과 소비층을 위해서 많은 테라피샵들이 생겨나고 있기 때문에 성남 태리스웨디시와 같은 업체들을 찾아오는 분들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이 곳은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 업체인데요. 아시는 분들은 이미 아시겠지만 스웨디시 마사지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스웨덴에서 유래된 바디케어 방식으로 아로마 오일을 사용해서 진행하는 마사지 방식 중 하나랍니다. 너무 센 압으로 진행하는 방식이 아니라서 그런지 바디케어를 받은 경험이 별로 없는 초보자분들도 처음에 받을 때 어렵지 않게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중요한 것은 잘 하는 곳에서 받아야 별 탈 없이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이랍니다.


성남 태리스웨디시
성남 태리스웨디시

특히 스웨덴 왕실에서 받았던 바디케어 방법인 만큼 부드럽고 자극 없이 시작이 되면서도 뭉친 근육을 살살 풀어주는 그 방식이 정말 대단한데요. 근육이 많이 뭉치신 분들 그리고 평소 스트레스가 많으신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상당히 좋답니다 ^^ 자 그렇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성남 태리스웨디시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성남 태리스웨디시
성남 태리스웨디시

일단 성남시 수정구 창곡동에 위치하고 있는 태리테라피 샵은요 위례서일로마을 카페거리에서 걸어서 6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근처에 카페거리가 있어서 그런지 바디케어 후에 놀 거리도 참 많은 곳이에요. 마사지 개운하게 받은 뒤에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면 딱일 것 같네요 ! 상상만 해두 좋은데, 성남 사시는 분들은 정말 부럽습니다 !!


코스 설명 드리도록 할게요 ~ 크게 나누자면 스무디 코스와 아로미 코스로 나누어서 볼 수 있구요, 스무디 코스는 A코스 90분에 12만원 그리고 B코스 60분에 9만원 입니다. 아로미 코스는 90분에 11만원 60분에 8만원 이에요. 아로미 코스가 만원정도 더 저렴한 편인데요. 시간적으로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90분 코스 받으시면 딱 좋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60분코스 하나만 받아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


성남 태리스웨디시
성남 태리스웨디시

성남 태리스웨디시는 그 외에도 개인 관리실이라고 해서 1인실이 준비되어 있구요, 와이파이는 물론 1인 샤워실과 남녀 화장실도 구분되어 있어서 장점이 정말 많은 곳이에요. 혼자서 방문하시는 분들도 민망하거나 부끄럽지 않게 온전히 힐링하다 오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ㅎㅎ


성남 태리스웨디시
성남 태리스웨디시

전원 20대 한국인 여 선생님들이라 관리해주실 때 압도 정말 좋으시구 미모도 출중하신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누가 최고라고 할 것 없이 모두 에이스이신 분들이라 어떤 분에게 받아도 다 최고라는 점 !!



성남 태리스웨디시 위치는 성남 수정구 위례광장로 19번지 아이페리온 6층이구요, 아까 말씀드렸던 것과 같이 위례서일로마을 카페거리에서 도보로 6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사진 클릭하시면 지도로 넘억니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주차도 무료로 지원해주시니 편하게 차량이동하셔도 좋구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랍니다 ^^




관련 게시글 둘러보기 ▼


조회수 50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