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산북동 마사지샵 베스트2 꼼꼼한 군산 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산북동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해드려볼게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매장 두 곳은 모두 산북동이 있어요. 굉장히 많은 고객들이 만족하고 재예약하는 곳이라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 글을 꼭 끝까지 읽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소개해드리는 순서는 순위가 아닌 점 참고 부탁드려요.


우선, 먼저 소개해드릴 산북동 마사지 군산 사람들에게 소개해주고 싶은 1인샵 로즈에요. 아늑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피로를 풀 수 있는 마사지샵이에요. 장미향을 맡으면 저는 심신이 안정되고 마음이 편안해져서 무척 좋아하는 향이에요. 장미향과 같이 아늑하고 마음이 풀어지는 느낌을 여기서 느껴볼 수 있을 것 같네요.



관리사분들이 단순한 업무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것이 아니고, 정성을 다해서 피로를 풀어주기 때문에 바쁜 일상 속 틈틈이 많은 고객들이 예약하는 것으로 유명해요. 고객들 하나하나 몸이 아픈 부분이 다르기 때문에 그런 부분을 말씀해주시면 얼마든지 반영해주셔서 만족도도 굉장히 높아요. 20대 한국인 여자 선생님이기 때문에 의사소통에 전혀 문제 없이 피로 회복하기가 좋아요. 샵 이름때문인지 장미향이 은은하게 퍼질 것 같은 분위기에서 누적된 피로를 풀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산북동 마사지 1인샵 로즈

프로그램은 60분 단일코스로 운영되고 있어요. 간혹 너무 많은 코스가 있는 경우 어떤 코스가 나에게 적합할지 고르기가 어려워 고민되는 부분이 있는데 그런 부분에서 단일 코스로 있기 때문에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겠어요. 관리사분이 한국인이기 때문에 소통하는 데에 지장이 없기도 하고요. 60분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시간이 촉박하면 여유있게 즐기기 어려우니 어느정도 시간적 여유를 두고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요.



1인샵 로즈 오시는길

위치는 산북동 먹자골목 내에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용이하고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찾아올 수 있어요. 먹자골목이라 주차 공간을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 자차로 예약하시는 경우에도 무료 주차가 가능하니 주차 걱정은 따로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오후 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고 365일 연중무휴로 영업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원할 때 예약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겠네요. 산북동 마사지 1인샵이기 때문에 관리 중에는 전화를 못 받을 수 있다고 해요. 그럴 때 문자를 남겨주면 최대한 빠르게 확인해서 연락드리고 있고 군산 마사지구인도 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언제든지, 어떤 이동수단으로든지 편안하게 예약할 수 있다는 샵이 동네에 있다는 것은 정말 좋은 장점이기 때문에 누적된 피로를 풀기 위해서 예약하시는 것은 탁월한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관리 시간이 길어질수록 더욱 세심하고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60분이 간혹 너무 길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한번 케어를 바아보시고 난 후에는 오히려 몸이 개운해졌다고 많이 좋아하시는 모습을 봤어요. 편안한 분위기에서 관리를 받아보시면 오랜 시간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추억이 될 것 같아요.



산북동 마사지 1인샵 초이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산북동 마사지,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다면 군산 1인샵 초이스를 선택해보세요. 센슈얼 바디 케어를 전문적으로 받아볼 수 있어서 이미 산북동에서 입소문이 나있다고 해요. 즐거운 소식 가득한 군산 마사지샵으로 한국인 관리사분이기 때문에 의사소통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센스가 매우 좋으시기 때문에 근육이 많이 뭉친 곳이 있다면 충분한 소통을 통해서 집중 관리도 가능할 것 같아요. 영업은 오후 2시부터 새벽 6시까지 하기 때문에 예약할 때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는 편이에요. 만약에 휴대폰이 꺼져있다면 마감했거나 랜덤 휴무라는 점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위치는 산북동 오반장 앞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매장을 찾기는 어렵지 않고, 얼마든지 대중교통을 통해 편한 시간대에 예약할 수 있어요. 또한, 무료주차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한 경우에도 쉽게 예약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산북동 마사지를 찾아보시는 분들은 대부분 오랜 업무나 근육 피로감 때문일 것이라 생각해요. 그런 점에서 언제든지 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는 부분은 분명히 장점이 될 거라 생각해요.



산북동 마사지 1인샵 초이스 프로그램

코스는 60분 단일 코스이며, 센슈얼 마사지 오일 바디케어로 진행되고 있어요. 60분으로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시간을 촉박하게 두고 급하게 피로를 풀기보다는 어느정도 시간 텀을 두고 여유있게 천천히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매장의 분위기 역시 고객 입장에서 심신이 안정되는 편안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러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을 썼기 때문에 더더욱 편하게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하는 부분이었어요.


아무래도 한국인 관리사가 직접 관리해주는 부분으로 의사소통의 어려움이 없는 점과 무료 주차가 가능하여 자차로도 편안하게 예약이 가능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더라도 쉽게 예약할 수 있다는 점은 분명한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지금까지 산북동에서 입소문나서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는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렸어요. 누적된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고 싶을 때 소개해드린 곳에서 여유롭게 관리받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군산 업체들 모아보기 ▼

조회수 3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