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불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오늘 GO!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당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샵 이름은 오늘테라피 라는 곳인데요, 현재 스웨디시, 왁싱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다고 합니다. 천안에서 가장 큰 규모의 샵이기 때문에 최고의 시설에서 최고의 대우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니 끝까지 집중해서 살펴보시면 마사지 구인구직을 준비하셨던분들이나 구인구직을 준비하셨던분들은 많은 도움이 되실거에요!



불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오늘테라피 로비

일단 불당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고 있는 오늘테라피는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웅장하고 화려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데요, 고급스러운 샵에 제대로된 관리를 받으러 왔다는 느낌을 주는 샵이랍니다. 마치 명품 샵에서 근무하는 명품 관리사가 된 듯한 기분을 만끽해도 모자른 센스가 돋보이는 내부 인테리어라고 할 수 있을것같습니다.



불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오늘테라피 인포메이션

고급스러운 자태를 뽐내는 오늘테라피의 지원자격을 살펴보겠습니다. 연령제한은 만 20세이상 38세이하이고 모집성별은 여성관리사님만 모집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외의 학력이나 경력등은 상관없이 초보자분들도 가능하다고해요! 아무래도 직접 기술을 써야하는 직업이다보니 경험해보지못한분들은 망설여지셨을수도 있겠지만 오늘테라피에서는 그런 초보자분들을 위해 교육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불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오늘테라피 통로

게다가 추가적으로 왁싱과 네일 등의 다른 기술도 가르쳐주신다고해요. 추후에 다른 샵 이직이나 창업을 준비하시는분들은 일하면서 미래에 대한 준비도 차근차근 할 수 있는 '최고의 샵'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네요!



불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오늘테라피 실내

다음은 근무시간에 대해 알아볼게요. 주간근무와 야간근무로 나뉘어져있으며 주간근무는 11시부터 20시까지, 야간근무는 20시부터 05시까지라고합니다. 주말이나 파트타임으로 근무하고 싶으신분들도 가능하다고 하니 샵으로 직접 문의해보시면 좋을것같아요~!



불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오늘테라피 1인실

오늘테라피의 위치는 불당동 1820 대영빌딩 5층입니다. 천안아산역, 1호선 아산역과는 약 2킬로미터 떨어진곳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타지에서 올라오시는분들이나 대중교통으로 출퇴근 하시는분들이 부담감 없이 왕복할 수 있는 위치랍니다. 기차나 지하철이 불편하신분들은 바로 인근에 있는 버스정류장을 이용하시면됩니다.


주변에 아파트나 오피스텔 등 주거지역이 활성화 되어있기 때문에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있는데요, 근처 상가에는 식당들과 카페, 그리고 은행과 편의점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버스로 약 10분정도면 이동하게 되면 백화점과 대형마트가 위치해있는 역근처로 나갈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한 물건이 생기면 멀리 나가지않아도 근처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샵이랍니다.



불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오늘테라피 관리실

게다가 길만 건너면 바로 불당천이 흐르고 있는 산책로가 있기 때문에 답답하거나 지루한 근무환경도 아니죠. 동적인 활동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최적화되어있는 위치라고 할 수 있을것같아요.



불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오늘테라피 2인관리실

다음은 급여에 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월급은 400만원으로 책정이 되어있으며 경력자분들은 우대해드린다고합니다. 경력이 단절되신분이나 경력을 쌓고 싶으신분 그리고 경력자분들 모두에게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샵이에요!


마지막으로 복리후생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왁싱 네일등의 기술을 무료로 교육받을 수 있다는점과 쾌적한 근무환경이 준비되어있다고 해요. 또한 친구와 함께 근무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렇게 오늘은 불당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마사지 구인구직을 준비하고계신분들께 유익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텃세없고 즐거운 분위기의 오늘테라피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신 분은 테라피닷컴 이용해주세요~ 그럼 다음에도 다양한 지역의 마사지 구인구직정보를 전해드리러오겠습니다~!


더 다양한 마사지 구인구직정보 알아보기 ▼
조회수 3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