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분당 판교역 하루테라피 지치고 힘든 날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십니까 ! Paper bbak 입니다 ! 오늘은 분당 판교역 하루테라피에 대한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지치고 힘든 날에 하루테라피 가서 시원하게 케어받고 오면 괜찮을 만한 곳인데요. 케어 솜씨가 뛰어날 뿐만 아니라 그 명성까지 자자한 매장이랍니다. 따라서 한번 받고 오면 후회하는 일은 절대 없으실 거에요. 케어 받으면서 긴장된 근육을 푸는 것은 물론이고, 스트레스까지 날려버릴 수 있으니 우리 이웃님들이 안 가볼 수 없겠죠 ?


분당 판교역 하루테라피 실내
분당 판교역 하루테라피 실내

스웨디시 마사지와 감성 마사지 그리고 로미로미 마사지에 림프관리까지 철저하게 해주시는 곳인데요. 림프를 꾸준히 관리해주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잠시 설명해드리고 지나갈게요. 이는 우리 신체 내부에 있는 림프액이 원활하게 흘러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역할을 맡고 있는데요. 근육은 물론이고 피부를 자극함으로써 마사지와 함께 동그란 원형을 그리면서 진행이 됩니다.


분당 판교역 하루테라피 인테리어
분당 판교역 하루테라피 인테리어

유래를 따져보면 첫 시작은 덴마크의 에밀과 이스트리드 보더가 처음 개발하게 되었는데요, 원래는 의료용 목적이 강해서 수술이나 감염으로 생긴 림프부종을 완화시키기 위해서 진행되었습니다. 교감신경이 안정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부교감신경을 자극시킴으로써 긴장되었던 신체를 편안하게 해주어 불면증 치료에도 큰 도움이 되는데요.


여러가지 논문이나 연구결과를 보더라도 림프 마사지는 큰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나있습니다. 우선 몸이 편안해지니 심리적인 안정효과를 가져다 주기 때문에 우울증에도 큰 영향을 미치게 되죠. 또한 각종 합병증, 당뇨 예방에도 좋은 장점이 있는데요. 이토록 많은 장점이 있지만 림프종 혹은 림프 부종이 있을 경우에는 외려 림프 마사지가 안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으니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 이렇게나 좋은 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 바로 분당 판교역 하루테라피인데요.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09 입니다. 지번주소가 편하신 분들은 백현동 529 SK HUB C동으로 오시면 된답니다. 백현동 백현마을 바로 옆 동네인데요. 낙생지하차도를 중간에 두고 휴먼시아 6단지 아파트와 마주보고 있습니다. 지도가 필요하시거나 상세주소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여기가 바로 SK HUB C동의 모습입니다. B동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거리가 가까운 것도 있지만 외관도 비슷하게 생겨서 많이들 착각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중간에 하늘색 조형물을 끼고 있구요, 옆 체육관과 더욱 인접해있는 곳이 바로 C동입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로드뷰로 이동하실 수 있게끔 연결해두었으니 참고하세요 !


버스정류장이 상~당히 ! 가깝습니다. 버스타고 움직이시는 분들 진짜 기분 좋으실 만한 소식인데요. 백현마을6단지. 판교노인종합복지관에서 하차하신 후에 횡단보도 건너시면 돼요. 쭈욱 위로 올라오다 보면, 통큰할매 순대국이 보이실 텐데요, 거길 지나서 또봉이통닭 있는 곳 까지 오신 후 좌회전 하시면 분당 판교역 하루테라피를 만나실 수 있답니다 !


분당 판교역 하루테라피 복도
분당 판교역 하루테라피 복도

판교역에서 하차하셨다구요 ? 3번출구로 나오시면 되는데요. 환승주차장 삼거리에서 국민은행 쪽으로 길을 건넌 후에 곧장 직진하다 보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물론 차 가지고 오신 분들도 걱정 없이 무료주차 가능한 부분이니 편하게 오셔도 된답니다 ~ !


영업시간에 대해서 안내해드릴게요. 오픈시간은 낮 12시부터 밤 12시까진데요, 예약은 오전 11시부터 가능하답니다. 오픈 하자마자 마사지 받고 싶으신 분들은 11시부터 예약이 가능하다보니 서둘러 예약하시면 된답니다. 마감시간이 보통 테라피 샵에 비해서 이른 편이기 때문에 늦은 새벽까지 받을 수 없다는 게 조금 아쉽기는 하네요.


분당 판교역 하루테라피 1인실
분당 판교역 하루테라피 1인실

그래도 365일 내내 영업을 하다보니 공휴일이나 주말에도 마음 편히 받으러 갈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 중요한 것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는 곳이니 만큼 미리 예약 하고 방문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원하는 시간 골라서 테라피 받고 불필요한 웨이팅 시간도 축소하고 여러모로 좋잖아요 ^^?


관리사 선생님들은 모두 한국분들이십니다. 분당 하루테라피는 스웨디시 마사지 교육을 수료하신 분들만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고품격 관리를 보장할 수 있는데요. 아까 설명드린 것 처럼 림프절은 우리 몸에서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이렇게 전문적인 교육을 마치신 분들에게 받아야 안전해요 !


분당 판교역 하루테라피 1인실 2
분당 판교역 하루테라피 1인실 2

외부 교수를 초빙해서까지 감성마사지를 이수했다는 분당 판교역 하루테라피 선생님들은 그 실력이 뛰어나 마음 놓고 테라피 받으셔도 된답니다 ~


그리고 이것 저것 센스도 참 좋으신 곳인데요. 모든 관리시간은 꽉꽉 채워서 진행되기 때문에 입실과 퇴실시간은 포함되지 않고있습니다. 관리에 정성과 열정을 쏟아서 해주시기 때문에 부드럽고 편한 분위기 속에서 최고의 테라피를 경험하실 수 있는데요. 최고의 공간에서 받는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90분에 11만원 그리고 C코스 120분에 15만원 입니다. 모두 회원가를 기준으로 말씀드린 건데요, 정상가는 회원가와 최소 2만원에서 3만원 정도의 차이가 나니,건마에반하다 회원가입을 꼭 하셔야 해요 !


이런 분당 판교역 하루테라피가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조회수 7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