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테라피 상쾌한 기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십니까 ~ Paper bbak 입니다 ! 이번에는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테라피에 대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분당이 워낙에 발달된 데다가 넓다 보니까 이 지역에만 해도 수백 수천개의 마사지 업소들이 모여있는데요. 전과는 달리 마사지에 대한 인식도 많이 좋아지고 사람들이 많이 찾다보니 자연스레 그 수가 늘어났습니다.


특히 야탑역, 미금역, 서현역과 같이 역 주변에 있는 곳들은 번화가이기 때문에 더욱이나 확연하게 많이 늘어났는데요. 수많은 테라피 샵들 중에서 나에게 맞는 곳을 골라서 가는 방법은 본인의 몸 상태를 잘 알아주고 그에 알맞는 마사지를 해주는 곳을 따라서 가는 일입니다. 그래서 꼼꼼하게 케어를 해주는 곳을 찾아가는 것이 정말 중요한데요, 오늘 소개시켜 드리는 분당 리프레쉬테라피가 바로 그러한 곳입니다 !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테라피 인테리어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테라피 인테리어

리프레쉬테라피는 매장도 깔끔하고 쾌적해서 그냥 가만히 있기만 하더라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공간이에요. 도시적인 차가운 매력과 자연의 따뜻함이 섞여있는 곳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수 밖에 없는데요. 다른 곳과는 달리 확실한 차이점을 가진 분당 리프레쉬테라피만의 기술로 여러분의 피로감을 덜어보실 수 있습니다 !


매장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스웨디시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를 함께하는 곳인데요. 마사지의 정석을 볼 수 있는 곳이라는 가장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솔직히 제대로된 테라피 샵을 찾아보기도 힘든 요즘은 이 만큼이나 좋은 곳을 발견하기 드문 일이죠 !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테라피 휴게공간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테라피 휴게공간

손님들을 위한 휴게공간도 잘 조성되어 있는 곳입니다. 부드러운 천으로 되어있는 쿠션과 소파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예약한 시간보다 빨리 도착하신 분이 있거나 혹은 테라피 끝내고 난 뒤에 노곤노곤해진 몸을 쉬기에 딱 좋아보입니다. 별 거 아닌 배려라고 할 수 있어도 편하게 쉬었다 갈 수 있으니 참 감사한 것 같네요.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테라피 로비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테라피 로비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홀이 굉장히 넓은데요, 인포 데스크 앞으로 큰 로비가 마련되어 있어요. 정성을 다해 손님을 대하는 진정이 느껴져서 일까요 ?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테라피는 늘 끊이지 않는 손님으로 북적거리고 있는데요. 넓은 매장의 규모가 그 인기를 대변해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자 그렇다면 위치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926번길 6입니다.야탑동 361-5 5층인데요. KT쇼플러스 야탑점 옆 정자헌내과의원 건물입니다. 혹시 헷갈리신다면 야탑1동 행정복지센터를 치고 방문하시면 되는데요. 지도사진 클릭하시면 실제 지도도 확인 가능하고 주소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건물이 굉~장이 크죠 ! 큰 만큼 여러가지 업종들이 들어가있는데요. 은행은 물론이고 미용실, 피시방, 밥집, 화장품가게, 캔들가게, 한의원, 보드게임방, 치과, 카페 등등 진짜 다양한 업종의 가게들이 몰려있습니다 ! 덕분에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테라피 마사지 말고도 하루 종일 이 건물에 있으라 하면 그럴 수 있을 정도에요. 사진 누르시면 로드뷰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야탑역과 코 앞이라는 표현을 쓸 수 있을 정도로 굉장히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1번출구로 나와서 횡단보도 한 번만 건너면 바로 마주할 수 있는데요, 야탑역. 종합버스터미널 버스정류장도 바로 그 옆에 있기 때문에 버스 이용하시는 분들도 편안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테라피 1인실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테라피 1인실

지금은 고객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 중이기 떄문에 더욱 다양하고 가성비 넘치게 케어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타임 이벤트라고 해서, 야탑역 리프레쉬테라피 매장에서 설정해놓은 시간 사이에 방문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6시까지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90분 이상 넘어가는 코스를 예약할 시에 만원이 할인되는 거에요. 그리고 여성분이 방문해주셨을 시에는 여성에게만 적용되는 만원 할인 이벤트가 또 따로 있답니다 !


지금은 봄맞이 타임할인 이벤트로 봄 시즌에는 하루 종~일 90분 코스 이상을 예약한다면 만원이 할인된답니다 ! 또한 행운의 뽑기 이벤트라고 해서 관리가 끝난 후에 뽑기 찬스를 드린답니다. 당첨이 된다면 작은 선물은 물론이고 무료 체험권까지 다양한 선물을 받아가실 수 있어요 ! 손님들에게 가성비 넘치는 케어와 함께 재미까지 선사해주시니 이보다 더 좋을 수가 없는 듯 하네요.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테라피 샤워실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테라피 샤워실

관리 시에 사용하는 오일 하나도 남다른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테라피인데요. 비타민 성분의 비누와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시기 때문에 피부에 엄청난 보습효과와 좋은 영향이 있는 것은 물론이고, 물샤워만 해도 말끔히 씻겨나간답니다 !! 오일 하나도 엄선하여 쓰시니 믿고 방문할 수 있죠 ?!


프로그램은 리프레시 아로마 A코스 60분에 7만원 그리고 B코스 90분에 10만원 입니다. 아모르케어의 경우 스웨디시 마사지를 뜻하고 있는데,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90분에 11만원, C코스 120분에 15만원 이에요. 만일 관리 끝난 후 버블케어 15분을 추가한다면 3만원, 스킨케어 50분 추가는 4만원, 스크럽케어 30분은 5만원 이랍니다.


이상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는데요.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 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19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