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분당 스웨디시 마사지 다시 가고싶네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인데요. 이제 정말 올해가 끝났다는게 실감이 나는거 같답니다. 다들 이번 연휴는 어떤걸 하시면서 보내실지 정하셨나요? 코로나 사태가 심각해지면서 수도권과 서울은 5인이상 집합금지 등 각종 강수를 두어서 사실상 소모임 조차도 막아버린 상황이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마사지샵을 방문하는걸 참 좋아하는데요. 하루 빨리 사회적 거리두기도 완화되고 백신도 나와서 예전처럼 맘편히 방문하는 날이 오길 기대하면서 오늘은 분당 스웨디시 마사지샵들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분당 스웨디시 마사지 - 그랑
분당 스웨디시 마사지 - 그랑

분당 스웨디시 마사지 - 그랑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분당 서현동에 위치한 그랑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여 상당히 고퀄리티의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는 샵이랍니다.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매우 꼼꼼하고 편안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는 샵인데요. 서현역과 가까워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불편함이 없고 주차시설이 설치되어 있어서 자차를 이용하셔도 큰 무리가 없답니다..


분당 그랑
분당 그랑

프로그램은 감성스웨디시가 세종류의 코스로 나뉘어져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B코스는 90분에 14만원, C코스는 120분에 18만원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2시까지인데, 예약가능은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니 참고해주시면 좋을거 같답니다. 연중무휴로 영업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방문하시기에 무리가 없답니다.


분당 스웨디시 마사지 - 봄테라피
분당 스웨디시 마사지 - 봄테라피

분당 스웨디시 마사지 - 봄테라피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분당 정자동에 위치한 봄테라피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샵이랍니다. 주간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한층 저렴하게 케어를 받을 수 있어 참 좋은데요. 각룸마다 개인샤워실과 깔끔한 환경으로 이미 입소문이 상당히 좋은 샵이랍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유쾌한 케어시간은 덤인데요.


분당 봄테라피
분당 봄테라피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로미로미+감성 코스가 세 종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A코스는 50분에 6만원, B코스는 70분에 8만원, C코스는 90분에 11만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영업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방문하셔도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분당 스웨디시 마사지 - 뷰테라피
분당 스웨디시 마사지 - 뷰테라피

분당 스웨디시 마사지 - 뷰테라피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뷰테라피인데요. 위치는 분당구 정자동에 있고 주로 감성 스웨디시 & 로미슈얼 & 힐링 & 감성 & 왁싱까지 다채롭게 진행하는 팔방미인 같은 샵이랍니다. 참고로 왁싱과 테가피를 같이 진행할 시 일정금액을 할인까지 해준답니다. 전원 피부관리사 자격증을 보유한 한국인 여자 관리사들로 구성이 되어 잇는데요


분당 뷰테라피
분당 뷰테라피

프로그램은 뷰 시그니처 단일 코스와 뷰 프브라질리언 왁싱코스 두가지로 나뉘어져 있답니다. 단일코스는 70분에 10만원이고 브라질리언 왁싱은 초급이 7만원 중,고급이 10만원이며 추가 옵션으로 진정&림프관리의 경우 5만원으로 구성이 되어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랍니다.



[ 다른 마사지샵 알아보기 ]

조회수 38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