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천 상동 태국왓포테라피 현지의 향기가 느껴지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십니까 ~ Paper bbak 입니다 ! 오늘은 부천 상동 태국왓포테라피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 현지의 향기가 느껴지는 곳으로써 이름부터 남다른데요. 태국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 곳입니다. 근래에 해외여행이 제한되면서 여행을 가고 싶은 마음이 드시는 분들이나 진짜 태국마사지가 뭔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태국왓포테라피에 방문하시면 되겠는데요. 진정한 태국마사지를 경험사고 싶다면 주저없이 방문해보세요 !


상동역 인근에 있는지라 접근성도 상당히 좋은 곳입니다. 알 사람들은 알 정도로 뛰어난 실력과 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는 곳인데요. 둘이 받다가 하나가 죽어도 모를 마사지가 있다면 그곳이 바로 상동 태국왓포일 정도로 유명한 곳이에요. 이 정도의 소문이 날 정도면 무언가 어마어마한 실력과 노하우가 숨어있다는 이야긴데 벌써부터 궁금해지시지 않나요 ? 그럼 지금부터 저와 함께 시설 그리고 가격 및 위치까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우선 위치는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9 입니다. 지번주소로는 상동 534-2 3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영광사거리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KB국민은행 상동프라자 건물입니다. 주변에 새마을 금고라던가 수원왕갈비, 버거킹 등 사람들이 좋아하는 유명 프랜차이즈 혹은 편의시설 등이 많아서 마사지 말고도 많은 오락시설을 갖추고 있는 상권인데요. 자세한 지도를 확인하고 싶거나 주소가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보이시나요 ? 굉장히 큰 건물입니다. 큰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는지라 멀리서도 한눈에 확 띌 수 있는 곳입니다. 여러가지 업종이 다양하게 들어서있구요. 은행을 비롯한 카페 그리고 미용실 등이 있습니다. 양 옆으로 비슷한 건물들이 있어 헷갈리지 마시라고 실제 건물 외관 사진 첨부해드리는데요. 바로 옆으로는 아파트 단지가 있고 맞은편에도 중심상가가 자리하고 있어 잘 찾아오셔야 합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실제 로드뷰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동역 7번출구/세이브존에서 하차하신다면 바로 보이는 나이키 쪽으로 가서 베스킨라빈스 방면으로 올라오셔야 합니다. 후에 메가커피 방향으로 길을 건너서 다시 내려와야 하는데요. 파파보노 있는 곳까지 오면 보이실 거에요. 부천 상동 태국왓포테라피까지 약 3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거리인 만큼 버스 이용객들에게 굉장히 편리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부천 상동 태국왓포테라피 복도
부천 상동 태국왓포테라피 복도

상동역 6번출구와는 훨씬 더 가까운 거리에 있어요. 6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경희숨편한한의원까지 직진하면 1분밖에 걸리지 않는데요. 지하도와 계단이 있어서 조금 힘들 수는 있어도 말이 1분이지 뛰어서 올라가면 1분도 채 걸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차 끌고 오시는 분들의 경우 미리 매장 측에 양해를 구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주차의 경우 부분 유료이기 때문에 손님들이 주차비 일부분을 부담해야 하기 때문인데요. 가장 좋은 방법은 워낙에 대중교통이 잘 발달되어 있기 때문에 버스나 지하철을 타고 오는 방법이지만, 부득이하게 차량으로 이동을 하게 된다면 어쩔 수 없이 주차비 일부분을 부담하셔야 할 듯 싶습니다.


부천 상동 태국왓포테라피 카운터
부천 상동 태국왓포테라피 카운터

부천 상동 태국왓포테라피의 매장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모습입니다. 그냥 훑어보더라도 쾌적하고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있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시원한 느낌이 드는 하늘색을 기본 컬러로 정해서 그런지 무더운 여름의 더위를 한방에 식혀줄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휴양지에 놀러온 것 같은 기분도 낼 수 있을 것 같네요.


부천 상동 태국왓포테라피 소파
부천 상동 태국왓포테라피 소파

카운터 바로 위에는 태국을 상징하는 현지 장식품이 달려있습니다. 해외여행도 맘대로 못 가는 이 시점에 보니 이토록 반가울 수가 없습니다. 전체적으로 밝은 조명을 쓰셨는데, 매장이 친숙해서 그런지 딱히 낯설거나 불안한 느낌을 받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깔끔한 유지상태와 쾌적한 인테리어는 누가 와서 보더라도 마음에 쏙 들어할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마사지 실력 뿐만이 아니라 환경 역시도 참 중요하니까 말이에요.


부천 상동 태국왓포테라피 1인실
부천 상동 태국왓포테라피 1인실

부천 상동 태국왓포테라피 영업시간의 경우 오전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 입니다. 365일 연중무효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부천 상동 태국왓포가 생각나는 날이면 언제든지 와서 케어받을 수 있는데요. 이른 시간에도 마사지가 생각 난다면 주저없이 방문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워낙에 손님이 많은 곳인데다가 사람들도 많아서 늘 예약이 차있으니 원하는 시간에 받고 싶으시다면 방문하기 전에 전화 한 번을 해보는 것 또한 팁이라면 팁일 수 있을 거 같네요.


부천 상동 태국왓포테라피 1인실 2
부천 상동 태국왓포테라피 1인실 2

1인룸 역시 잘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혼자 오신 분들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시국이 시국인 만큼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 해야 하는데, 이런 경우 언제든지 편안하게 이용을 할 수가 있어서 걱정이 훨씬 덜한 것 같습니다. 마사지 받는 침대 역시 흐트러짐 없이 정돈되어 있는 게 믿음이 갑니다.


전원 2-30대 태국인 관리사님들로 구성되어 있는 부천 상동 태국왓포테라피는 타이, 아로마, 크림마사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A코스는 60분이며 B코스의 경우 90분인데요. 타이 A코스 3만원, B코스 4만원 입니다. 아로마와 크림의 경우 A코스 4만원, B코스 5만원 입니다. 모두 현금가가 기준이구요 태국왓포테라피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조회수 3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