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백석동 마사지 구인구직 블루밍테라피 최고대우!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석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러 왔답니다. 바로 백석동 인근에서 가장 핫플! 백석역 인근에 위치한 블루밍테라피인데요, 함께 힘내서 열심히 일하실 테라피스트선생님을 모집하고 있다고 합니다. 채용을 중단하셨었는데 예약 전화가 너무 많이 남게되어 다시 채용을 진행하신다고하네요. 게다가 함께 일하는 관리사님들 모두 사이가 좋아 작은 다툼도 없었다고해요~


마사지 구인구직을 준비하셨던분들 집중해서 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그럼 본격적으로 블루밍테라피를 소개해드리도록할게요!



백석동 마사지 구인구직 블루밍테라피 입구

먼저 블루밍테라피의 입구사진입니다. 벌써부터 따뜻하고 포근한 기분이 드는것같네요.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해바라기 사진이 언젠가는 금전운과 행복을 가져다줄것만같은 느낌이에요~


블루밍테라피의 지원자격을 말씀드릴게요. 일단 연령제한이 조금 있는편입니다. 35세이하 여성분이며 남성위주의 마사지샵인만큼 단정한 외모의 테라피스트를 모집하고있다고합니다. 경력은 상관없이 초보자분들도 알기 쉽게 교육하기때문에 지원과 근무가 가능하다고하니 평소에 도전해보고싶었지만 경력쌤들만 구하는곳이라 지원못하셨던분들도 지원가능하니 두려워하지마시고 도전해보시길바랍니다.



백석동 마사지 구인구직 블루밍테라피 로비

다음은 근무시간인데요, 주간근무는 12시부터 19시까지이며 야간근무는 19시부터 03시까지입니다. 그 이후에도 예약문의가 많기 때문에 원하시는분들은 더 많은 급여를 가져가실 수 있다고 하네요. 근무시간은 협의 후 조절 가능하며 주말에 알바형식으로 근무하실분들도 모집하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근무시간이나 휴일같은경우에는 언제든지 조정이 가능하다고해요.


블루밍 테라피의 관리시간은 입실시간부터 관리시간에 포함되기때문에 순수관리시간이 짧아 관리사님들의 실제 근무시간이 단축되는 장점을 가지고있습니다.



다음은 위치에 대해 설명해드릴게요. 아마 백석동에 처음 방문하시는분들은 헷갈리기 쉬우실텐데요, 하지만 블루밍테라피는 백석역에서 도보로 6분만에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있기때문에 길 잃을 걱정은 안하셔도 된답니다. 대중교통으로 출퇴근 하실 분들도 정말 편하게 이동가능하실것같아요. 만약 지하철을 이용하지 못하는 타지역에서 오시는분들의 경우에도 바로 옆에 위치한 고양종합터미널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도보로 7분거리에요^^



백석동 마사지 구인구직 블루밍테라피 실내

터미널이 위치한곳에는 아울렛이있고 역을 지나 조금만 올라가면 식당들과 병원이 위치하고있어요. 편의점이나 슈퍼 은행같은 편의시설도 가까이에 위치하고있기때문에 갑작스러운 상황이 생겨도 당황하지않고 이용할 수 있답니다. 편의시설은 다른 샵에도 있다고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도보로 15분거리에는 굉장히 큰 백석공원이 있기때문에 리프레시 하기에 딱인 장소랍니다. 역 방향으로 쭉 올라가도 아담한 공원이 2개나 있으니 산책하기 딱 좋겠어요!



백석동 마사지 구인구직 블루밍테라피 관리실

블루밍테라피의 급여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일단 월급은 350만원이상 가능하다고합니다. 또한 일급기준으로 최소 20만원이상이 가능하고 인센티브제이기때문에 일하는 갯수에 비례한 수입이 가능하다고하네요.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관리시간이 짧으니 짧은시간안에 최대의 효율을 낼 수 있을것같아요. 또한 예약제이고 대기 없이 예약을 잡아준다고하기때문에 충분히 만족할만한 페이가 가능하실것같습니다.


하지만 예약제이니만큼 관리사님들 또한 근태에 신경을 써주셔야한다고합니다. 모두와의 약속이기때문에 약속을 잘 지키는 성실한 관리사님이 지원하시면 더욱 좋겠죠?



백석동 마사지 구인구직 블루밍테라피 1인실

마지막으로 복리후생으로는 숙식제공이 가능하다고하네요. 백석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엇하나 빠지지않는 백석동 1등 마사지샵 블루밍테라피로 가보세요.


오늘 소개해드린 백석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분은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블루밍테라피 구인구직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답니다. 클릭하고 테라피닷컴과 함께 더 간편하게 알아보세요!



더 다양한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알아보기 ▼



조회수 13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