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무직자빠른대출 소득이 없어도 OK!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금융지키미 PAPERBBAK입니다!

오늘은 소득을 증명하기 어려운 프리랜서, 무직자, 아르바이트, 주부를 대상으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있어 소개시켜드리려 글을 쓰게 됐습니다. 생각보다 비교적 쉽고 빠르게 대출을 이용할 수있어 정리해보았는데요. 은행마다 차별화를 두고 있기 때문에 마이너스 통장이나 대출상품을 잘 모르는 분들은 어려울 수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 금융권에서 여러분들이 받으실 수 있는 무직자빠른대출 상품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우리은행 우리 비상급대출 (마이너스 통장)

우리은행위비 모바일 대출은 직업 및 소득과 관계없이 통신3사 (SKT, KT, LGU+)를 이용하시는

고객이라면 최대 300만원까지 마이너스통장으로 이용가능하며 계약직, 직장인, 무직자, 주부 아르바이트 등 우리은행에서는 고객의 통신등급으로 신청이 가능하답니다!


2.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300만원까지 한도를 부여받아 사용하면 이자가 부과되는 방식입니다.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여야하며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면 가능합니다.

신청가능시간은 365일 06~23시까지 휴대폰으로 신청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는 제 1금융권으로 대출을 신규하는것만으로는 신용등급에 큰영향이 없으며 개인의 신용등급과 부채현황에따라 미치는 영향이 다를 수 있습니다.



3. 농협 올인원비상금대출

무직자빠른대출 상품으로 인기가 많은 농협 올인원비상금대출은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

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3사(SKT, KT, LGU+)를 이용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통신등급 9등급에 포함되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르바이트, 계약직, 주부, 소득을 증명하기 어려운 프리랜스, 무직자 등 개인의 신용과 상환능력 및 부채현황을 농협 안전평가 신용평가시스템에서 정화하게 산출하여 고객에게 차등적용된답니다.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기간은 최대 3년까지랍니다.

최저 연 3.40% 저금리로 이자가 고정금리로 적용되며 즉시 대출 가능한 상품입니다.



4.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하나은행과 거래가 없던 사람들도 이용가능합니다.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는데 최대 3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직업 소득이 일정치 않은

분들이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복잡한 서류가 필요없고 24시간365일 언제 어디서나 90초면 한도조회부터 대출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연계 자동승인 프로세스를 적용하여 입력항목을 최소화하고 금리와 한도를 자동으로 산출하여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다양한 금융권의 무직자대출상품들을 알아봤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대출브라더스'라는 사이트를 자주 애용하는 편인데요

무직자빠른대출 상품 등 직군, 상품별로 다양하게 비교분석을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여러분도 현명하게 대출상품을 이용하시길 바라며 저는 다음 이시간에

더욱 유익한 내용으로 여러분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기타 대출상품이 궁금하다면?]

조회수 4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