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탄 남성전용 마사지 매우 훌륭하네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여러분의 건강을 책임지는 PAPERBBAK이랍니다. 계속해서 이어지던 추위가 한껏 누그러지고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더군다나 오늘은 모든 직장인들이 그토록 기다려온 금요일이기 때문에 매우 기대가 크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자주 다니는 동탄 남성전용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같이 알아볼까요?


동탄 남성전용 마사지 - 히트테라피
동탄 남성전용 마사지 - 히트테라피

동탄 남성전용 마사지 - 히트테라피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동탄 반송동에 위치한 히트테라피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테라피샵이랍니다.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매우 편안하고 꼼꼼한 관리를 받기에 좋은 샵인데요. 건물 내 주차시설이 마련 되어 있어서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매우 편안하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동탄 히트테라피
동탄 히트테라피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코스가 세 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8만원, B코스는 90분에 10만원, C코스는 120분에 14만원으로 꽤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는데요. 휴대폰이 꺼져있을시에는 마감이거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하시고 방문하셔야 한답니다.


동탄 남성전용 마사지 - 비비드
동탄 남성전용 마사지 - 비비드

동탄 남성전용 마사지 - 비비드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동탄 북광장인근에 위치한 비비드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와 감성 아로마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아주 훌륭한 테라피샵이랍니다.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무척이나 편안하고 힐링되는 분위기 속에서 관리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라마다 호텔 뒷편에 위치해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고 주차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서 자가용을 끌고 방문하셔도 불편함이 없답니다.


동탄 비비드
동탄 비비드

코스는 스웨디시 아로마 코스가 세 종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9만원, B코스는 90분에 11만원, C코스는 120분에 15만원으로 적당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인데요. 휴대폰이 꺼져있을시에는 마감이거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하시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동탄 남성전용 마사지 - 혼테라피
동탄 남성전용 마사지 - 혼테라피

동탄 남성전용 마사지 - 혼테라피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동탄 북광장에 위치한 혼테라피인데요. 이곳은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테라피샵이랍니다.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매우 고퀄리티의 관리를 받으실 수 있고 동탄중심상가에 위치해있어서 금방 찾으실 수 있답니다. 참고로 주차시설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된답니다.


동탄 혼테라피
동탄 혼테라피

프로그램은 한국 스웨디시 관리, 한국 힐링 VIP스웨디시 전신관리, 중국 Full body 수기전신관리, 중국 Full body 아로마 전신관리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취향에 맞게끔 본인이 선정해서 받으시면 된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영업하니 휴일이나 주말을 이용해서 방문하셔도 좋을거 같답니다.



[ 다른 마사지샵 알아보기 ]

조회수 14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