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당산동 마사지 엄선된 Best 3을 골라봤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산동 마사지 중에서도 특히 엄선된 세 곳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특히 이 곳은 다르다고 느꼈던 매장 세 곳 모두 당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니 주변에 계신 분들이라면 편하게 찾아가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양한 고객들의 진솔한 후기를 통해 이미 실력은 물론이고 공간에 대한 검증을 마친 곳들이니 주의깊게 지켜봐주시길 바라며 본격적인 베스트 3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목차

  1. 리원스웨디시

  2. 웨일에스테틱

  3. 1인샵 응급실


 
1. 리원스웨디시
당산동 마사지 리원스웨디시

당산동 마사지로 제일 먼저 소개해 드릴 곳은 마사지 잘하기로 소문난 영등포 리원스웨디시입니다. 피로가 쌓이고 다양한 스트레스로 지친 몸은 물론이고 마음도 쉬어갈 수 있는 따스한 공간이라 만족도에 대한 걱정은 접으셔도 되는 공간인데요.


편안한 암막커튼과 바다를 닮은 푸른 시트로 먼저 눈이 편안한 곳이랍니다. 베이직 A코스와 B코스는 각각 60분과 90분 코스로, 원하시는 코스를 상담 후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외국의 관리사가 아니라 모두 한국인 관리사분들만 계시기 때문에 소통에 대한 걱정도 필요 없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2시에서 새벽 4시인데 365일 연중무휴라는 것도 특히 장점인데요. 늦은 시간 업무를 마치고 귀가하는 직장인 분들도, 바쁜 시간에 쫓겨 개인적인 여유를 지니기 힘든 분들도 날짜와 요일을 가리지 않고 이용하실 수 있기에 더없이 좋은 공간이에요.


당산역 11번 출구에서 도보 1분이라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 하시기 편할 거에요. 하지만 특히 늦은 시간에 찾아오길 원하는 분들은 아무래도 자차를 운전해 오시는 게 좋을텐데요. 시간 상관 없이 주차가 가능하니 마음 가볍게 차를 가져 오셔도 좋습니다.


 
2. 웨일에스테틱
당산동 마사지 웨일에스테틱

두 번째로 자신있게 소개해드릴 곳은 영등포 지역 넘버원 웨일에스테틱입니다. 들어오자 마자 감각적인 폰트와 밝게 빛나는 고래에 저절로 기분좋아지시는 걸 느낄 수 있을 거에요. 한쪽에는 모던한 의자와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 잠시 쉬어갈 수 있고 그 위에는 다양한 인물들의 사진이 걸려있어 개성있고 독특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공간인만큼 호텔 못지 않은 깔끔함과 쾌적함을 선사하는 당산동 마사지인데요. 첫방문과 생일이벤트 등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미리 체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장 중요한 영업시간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낮 12시에서 새벽 3시라는 넉넉한 시간동안 운영하기에 언제든 편안한 휴식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예약 가능 시간은 오전 11시에서 마감까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주저 말고 상담받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당산동 마사지 웨일에스테틱 관리실

이곳만의 독특한 장점은 바로 아쿠아매트가 설치되어 있다는 것인데요. 톤다운 된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온몸을 이완시킬 수 있는 물침대 만으로도 진짜 휴식을 맞으실 수 있을 거에요.

관리사님들도 모두 한국인 분들만 계시기에 맞춤 케어에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신경쓰고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당산역 3번출구에서 바로 앞인 도보 1분 거리이니 당산역에서 걸어오셔도 좋고 부분 유료주차인 주차 시설도 마련되어 있어서 자차를 가져 오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아요. 후회 없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3. 1인샵 응급실
당산동 마사지 1인샵 응급실 프로그램

대망의 best3를 차지한 마지막은 바로 일대일 맞춤케어 전문 영등포 1인샵 응급실입니다. 1인샵이기에 케어의 섬세함이 남다르다고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코스는 A와 B, C코스로 각각 나뉘어 있는데 각 60분, 80분, 60분 코스로 원하는 관리 코스와 시간을 염두에 두시고 고르시면 후회 없는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만족도는 불론이고 재방문 의사 역시 높았던 실제 후기에 칭찬 일색이었던 곳이라 자신있게 고른 곳인데요. 편안한 공간에서 피로를 말끔히 씻으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한 맞춤 케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당산동 마사지 1인샵 응급실 영업시간

당산동 마사지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5시로, 시간이 나실 때 언제든 방문 가능한 긴 영업시간을 자랑합니다. 특히 새벽 5시까지 영업하고 있기 때문에 밤에만 시간을 낼 수 있는 분들, 혹은 아침 일찍 일어난 분들도 잠시 쉬어가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어요. 1인샵이니 만큼 연락이 되지 않을 시에는 문자 남겨주시면 된다고 해요.


영등포구청역에서 도보 1분이라 역에서 빠져나오면 바로 앞이라 해도 될 만큼 가까운 곳인데요. 자세한 주소는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주차도 무료라 특히 밤 늦은 시간이나 이른 새벽에도 자동차로 운전해오시기 부담 없으실 것 같아요. 아늑한 공간에서 다시 없을 몸도 마음도 편안한 시간을 만끽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당산동 마사지의 이모저모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영등포에서 가볼만한 스웨디시샵으로 적극적으로 추천 드리는 만큼 지금 당장 피로를 풀고 싶다는 생각이 드셨다면 주저 말고 상담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하루하루 바쁜 시간에 지쳐가고 거칠어져가는 몸과 마음에 나만을 위한 시간을 투자하는 것도 중요하니까요. 이 시간을 통해 마음의 위안을 얻고 다시 달릴 수 있는 힘을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영등포 마사지구인 등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첨부된 리스트에서 확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영등포 업체들 더 만나보기 ▼
조회수 11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