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남양주 다산동 로웰 스웨디시 달콤한 시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 Paper bbak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남양주 다산동 로웰 스웨디시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 이미 알고 있으신 분들은 알만한 곳인데요. 그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는 곳이랍니다. 인근 주민들 사이에서는 남양주 다산동 스웨디시 맛집이라고 불릴 정도니 어느 정도인지 대략적으로 감이 오시나요 ? 이번에 자신있게 소개시켜드리는 만큼 기대하고 보셔도 좋은데요. 이 글 읽고 방문하시는 분들 정말 후회 없으실 거라고 제가 장담할 수 있습니다 !


남양주 다산동 로웰 스웨디시 1인실
남양주 다산동 로웰 스웨디시 1인실

마사지에 대해 관심이 없으시다구요 ? 그런 분들은 여기를 잠시 주목해주시길 바라겠는데요. 요즘 날이 점점 더워지면서 건강을 챙길 때가 왔구나 라는 생각을 정말 유독 많이 하고 있어요. 이제 정말 낮에는 봄이 아니라 초여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기온이 많이 상승했는데요. 여름에 우리 정말 몸 관리 열심히 잘 해줘야 하는 거 다들 아시죠 ?


보양식을 챙겨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기초 체력이 따라줘야 기력이 불끈불끈 난다고 할 수 있어요. 물론 중요한 것은 체력을 기르기 위해선 무엇을 하느냐 인데요. 마사지를 받는 게 상당히 도움이 된답니다. 건강과 마사지, 이게 도대체 무슨 관계가 있을까 의문이실 수도 있지만 중요한 것은 마사지를 꾸준히 받으며 몸의 피로를 덜어주어야 하는 것은 필수라는 점인데요.


그렇게 되면 스트레스가 적어짐은 물론이고, 적은 스트레스는 심리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자연스레 건강까지 챙겨갈 수 있답니다 ! 제가 왜 이토록 마사지를 중요시하는지 아시겠나요 ? 게다가 남양주 다산동 로웰 스웨디시는 시설도 어디 한 군데 트집잡을 수 없을 정도로 뛰어난 곳인지라 여러분들도 분명 마음에 들어하실 거라고 자신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본격적인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주소부터 소개를 하자면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158 입니다. 지번주소는 다산동 6073-2인데요. 지도를 확인하시면 보이시겠지만, 주변에 이렇다 할 건물같은 것들이 없기도 하고 발달이 안 된 지역이라 찾아오시기 힘드실 수도 있어요. 그래서 사진 클릭하시면 실제 지도 확인할 수 있도록 연결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실제 건물 외관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주변이 공사장인 데다가 건물이 휑해보여서 운영하는 곳이 맞나 ? 싶으실 수도 있지만 맞습니다 ! 안으로 들어오시면 되는데요. 오히려 다른 곳과 헷갈릴 일이 없게 건물 하나만 딱 있어서 쉽게 찾아오실 수도 있으실 거란 생각이 드네요. 주변 환경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사진을 눌러 로드뷰를 확인해보세요 !


만일 버스타고 움직이시는 분이 있다면 한양수자인1차입구에서 내리시면 되는데요, 걸어서 3분거리인 만큼 상당히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말이 3분이지 뛰어서 가면 1분이면 도착하겠네요. 주차장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서 운전해서 오신다고 한들 큰 문제는 없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남양주 다산동 로웰 스웨디시 조명
남양주 다산동 로웰 스웨디시 조명

남양주 다산동 로웰 스웨디시는 굉장히 깔끔하고 아늑한 실내를 자랑하고 있다는 게 큰 특징입니다. 인테리어에 많은 신경을 쓰셔서 딱딱한 분위기가 아닌 부드럽고 섬세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조명 하나를 선택하더라도 일반적인 조명이 아니라 무드있고 감각적인 조명을 배치함으로써 조금 더 센스있는 인테리어를 완성했습니다. 그리고 매장 전체에 은은한 아로마 향이 풍기면서 심리적인 안정감을 취하는 데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어요.


남양주 다산동 로웰 스웨디시 수건
남양주 다산동 로웰 스웨디시 수건

위생 ! 하면 또 빠질 수 없는 로웰스웨디시 입니다. 워낙 깔끔하고 위생적인지라 민감한 시국에도 안심하고 다닐 수 있어요. 사실 마사지 받으러 가면 어쩔 수 없이 수건이나 관리복 같은 용품들을 사용할 수 밖에 없는데 이게 깨끗하긴 한 건지 의심스러울 때가 많잖아요. 하지만 이곳은 1회 사용 1회 세탁은 물론 보관 하나도 이렇게 위생적으로 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


남양주 다산동 로웰 스웨디시 1인실 2
남양주 다산동 로웰 스웨디시 1인실 2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입니다. 통상적인 마사지 샵과 비슷하네요. 점심이 쯤에 마사지를 받고 싶으신 분들이라고 하더라도 마음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마감 시간도 새벽 3시까인 만큼 편안하게 밥먹고 혹은 술한잔 한 뒤에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지친 야근 후에 방문하는 직장인 분들도 대환영 !


남양주 다산동 로웰 스웨디시 샤워실
남양주 다산동 로웰 스웨디시 샤워실

관리사 선생님들은 모두 한국분이십니다. 남양주 다산동 로웰 스웨디시는 서비스가 좋기로 소문난 만큼 모든 선생님들이 정말 친절하신데요. 모든 관리사 선생님들은 감성 힐링 슈얼 스웨디시 마사지를 통해 힘들었던 고객의 하루와 지친 몸을 힐링해주기 위해서 노력을 하신다고 합니다. 실력면에 있어서는 업계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으니 후회하지 않으실 거에요 !


20-30대 미모의 한국인 힐러님들이 주는 테라피가 궁금하신 분들은 로웰 스웨디시로 방문하시면 되는데요. 지금은 오픈 이벤트 할인까지 하고 계신답니다. 전 코스가 -2만원이나 할인된 가격이라 정말 가성비 있는 케어를 받아볼 수 있어요.


프로그램은 감성 힐링 스웨디시 마사지로 A코스 6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 입니다.이상 남양주 다산동 로웰 스웨디시에 대한 소개였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조회수 25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