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남성전용마사지 베스트3!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코로나바이러스도 그렇고 때아닌 무더위가 기승을 하면서

여러모로 몸과 마음이 지쳐가고 있는 실정인데요~ 요즘 해외도 못나가고 사람들이 교외로 캠핑을 많이 다니다보니 아무래도 가장들이나 남자들이 힘을 많이쓰게 되기 마련이랍니다.

평일에는 회사에서 업무를 보고 주말에는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다보니 자연스레 피로가 많이 쌓이기 쉽상이랍니다. 그럴때는 정말 마사지만한게 없는데요 최근들어서 마사지샵이 굉장히 대중화되면서 커플, 친구 단위로 방문하는 손님들이 많다보니 혼자 방문하시는 남성분들은 조금 불편할 수 도 있답니다. 그럴때는 확실히 남성전용마사지샵을 방문하시는게 편한데요

그래서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샵은 바로 송파 남성전용마사지샵 베스트 3랍니다!

퍼플스웨디시

1. 퍼플 스웨디시

송파 퍼플 스웨디시는 스웨디시마사지와 아로마마사지를 중점적으로 관리하는 샵인데요!

베이직 스웨디시 A코스가 60분에 회원가 7만원이고, 릴레이 스웨디시 A코스가 120분에 14만원이라는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이라 맘편히 받기에도 좋아보였고 잠실새내역에서 5분정도 떨어진 위치에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셔서 방문하시기에도 좋아보였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고

주말에도 영업을 하기 때문에 쉬는날 받기에도 좋아보였답니다.

도쿄스웨디시

2. 도쿄 스웨디시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도보로 약 5분밖에 떨어지지 않은 송파 도쿄스웨디시는 스웨디시 마사지를 중심으로 케어를 하는 전문샵인데요 주간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기 때문에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방문하시면 전 코스 1만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가장 저렴한 스웨디시 A코스가 40분에 8만원인데요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꼼꼼하고 맘편히 케어받기에 상당히 좋아보였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랍니다!

킹스맨

3. 킹스맨

송파 킹스맨은 스웨디시마사지와 아로마마사지를 중심으로 감성테라피를 진행하는 샵인데요~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와 태국인 마사지 관리사 중 선택해서 케어를 받으실수 있답니다.

가장 저렴한 코스는 스웨디시 마사지 A코스인데 60분에 6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케어를 받으 실 수 있답니다! 24시간 영업에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주말이나 늦은 새벽에도 관리가

가능하고 위치는 방이동 먹자골목안에 있기 때문에 방문하시기에도 무척 좋아보였답니다!


오늘은 이렇게 송파 남성전용마사지샵들을 알아봤는데요~ 가급적 프라이빗하게 케어를 받기에는 이만한 곳들이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이번 한주도 화이팅 합시다!


[관련게시글]

#송파스웨디시 #송파로미로미 #송파남성전용마사지 #송파아로마 #송파1인샵 #송파건마 #스웨디시마사지 #로미로미마사지 #1인샵 #건마

조회 13회

ADcrown : 1644-8396

Created by paperbbak

powered bt WI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