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군미필대출 어렵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러분의 건강한 금융생활을 응원하는 PAPERBBAK입니다!

다들 이번주 월요병을 잘 이겨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조금 힘들었던거 같네요 ㅎㅎ..

오늘 이렇게 여러분을 찾아온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입학 및 여러 국가단위의 중대행사들이 점점 미뤄지고 있는데요 군입대 또한 마찬가지랍니다.

특히나 입대를 얼마 안남겨두고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던 예비 장병들 역시 갑작스럽게 연기가 되어버리면서 생활고에 시달리고 있는 사람이 한둘이 아닌데요 그래서 오늘 소개시켜드릴 내용은 바로 군미필대출이랍니다! 그럼 저와함께 알아보실까요?



군미필대출의 성격은 크게 두가지로 나누어볼수 있는데요

바로 학자금성격을 띄고있는 청년상품과 소득과 직업확인을 전제로 하는 상품, 이렇게 두 갈래로 군미필대출을 구분짓고있답니다. 그중에서 오늘 다뤄볼 주제는 후자에 해당되는 내용인데요 특성이나 자격조건 등은 어떤지 통해 감을 잡는다 생각하시고 읽어주시고 당장이 아니더라도 혹시 추후에 어떤 불상사가 발생할수 있을지 모르기 때문에 참고정도만 해놓으시면 될 거 같네요 ㅎㅎ

보통 대출은 상품 몇개를 비교 후 고객 상황에 따라 가장 나은 조건이 적용된 것을 선택하여 진행하는게 보통 저희가 생각하는 평준화된 방법인데요 군미필대출 또한 그런 선택지가 없는것은 아니지만 다 합친다 해도 가능한 대출상품이 몇개 없는지라 정해져 잇는 몇개중 금리가 낮은 순서대로 확인을 하는 방법이 가장 현명하답니다.

직업과 소득의 확인을 필수로 하는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를 대상으로 하는데요 본인, 직업, 소득의 확인에 있어 객관적인 서류증빙을 원칙으로 합니다. 예를 하나만 들어보자면

통장으로 받는 급여 외에 현금으로 받는 추가적인 소득이 있다고 했을때에는? 통장 상 수령액만 소득으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소득기준은 1,200만원 이상이고 직장인, 프리랜서의 경우 현금수령이 아닌 이상 증빙에 어려움은 없을겁니다 자영업자는 소득신고 상의 특성을 감안하여 지역의료보험 납부내역도 인정서류에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군미필대출에 대해서 알아야 하실점이 군미필전용이 아니라 군미필도 대상자격에 포함된것으로 이해를 하시는게 좋으실거 같은데요! 재직이나 소득기준은 물론 신용에 따라서도 결저이 된답니다. 하지만 주로 이용하는 고객층의 연령 때문인지 모르겠으나 좀더 엄격하고 꼼꼼하게 살펴보는데요 특히나 기존채무에 있어 어디서 얼마나 몇건 보유중인지 등에 대해 보다 예민하답니다! 다만, 한도와 금리에 있어서 까지 불이익이 있는것은 아닌데요 상품에서 정해놓은 한도 2천만원 및 금리 연 7%대 ~ 연 23%대 이내에서 다른 대상자들과 마찬가지로 차별없이 적용을 받는답니다!



오늘은 이렇게 군미필대출에 대해서 약간이나마 여러분의 궁금증이 해소되었으면 좋겠는데요. 이런 특수한 대출상황 같은경우에는 전용대출상품이 존재하는게 아닌 본인의 여건에 맞춰서 가능한 상품을 비교 분석해가며 본인한테 가장 알맞는 대출 상품을 고르는게 가장 중요한데요 저는 여러 업체와 상품을 보기편하고 쉽게 분류해놓은 '대출브라더스'라는 사이트를 자주 애용하곤 한답니다.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여러분도 꼼꼼하게 따져보고 현명한 대출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관련 대출상품이 궁금하다면?]


조회수 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