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리 갈매역 스토리스웨디시 쾌적한 샵을 찾는다면 여기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구리 갈매역 스토리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깜짝 놀라실 정도로 깔끔하고 쾌적한 샵으로 코로나를 피하기 위해 위생적인 샵을 찾고 계셨던 분들이 정말 좋아하실 만한 곳이랍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한 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구리 갈매역 스토리스웨디시 입구

스토리스웨디시 입구가 보이시나요? 프론트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 들어오자마자 넓은 로비를 볼 수 있답니다 ^^ 정말 깔끔하죠? 사실 화이트톤으로 인테리어를 하면 예쁘지만 관리가 힘들다는 단점이 있는데 스토리스웨디시는 관리도 정말 잘 하신 것 같아요! 생활의 흔적을 찾아보기가 힘들 정도에요~!



구리 갈매역 스토리스웨디시 인포

입구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보이는 카운터입니다. 길게 뻗어있어 샵이 더 넓어보이는 효과까지 있는 것 같아요~! 의자도 곳곳에 놓여있어 다리아프게 서서 기다릴 일은 전혀 없답니다!



구리 갈매역 스토리스웨디시 로비

로비에 놓인 소파가 정말 편해보이죠?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을 맞췄지만 소파로 포인트를 주니 전혀 심심한 느낌이 없어요~!


이렇게 예쁜 스토리스웨디시 어떻게 찾아가면 좋을까요? 갈매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7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상세주소는 경기도 구리시 갈매동 604-1 리첸타워 3층이랍니다. 역에서 가깝다보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좋아하실만한 위치일거에요~ 사실 스웨디시 한 번 받으러 가려고 샵을 알아보면 대중교통이 너무 불편해 그냥 가까운데 가야지 했던 분들 계시죠?


구리 갈매역 스토리스웨디시 는 이렇게 편리한 교통수단이 바로 옆에 위치해있으니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답니다~! 물론 버스정류장도 인근에 있으니 지하철이 불편하신 분들도 OK!


구리 갈매역 스토리스웨디시 통로

관리를 받기 위해 지나는 통로인데요, 밝게 조명을 켜놔서 전혀 답답하거나 좁게 느껴지지 않는답니다! 관리실도 굉장히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


스토리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입니다. 영업시간이 긴데다가 심지어 연중무휴로 운영을 하신다고 하는데요, 사실 주말휴무를 하는 샵도 있기 때문에 주변에 연중무휴 샵이 없어 아쉽게도 방문하지 못했던 분들은 꼭 한 번 와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완벽한 인테리어에 더한 완벽한 영업시간이 아닐까 합니다 ^^



구리 갈매역 스토리스웨디시 관리실입구

관리실 입구도 굉장히 귀엽고 깔끔하게 디자인 해놓으셨어요~ 이렇게 세련된 샵에서 관리를 받으면 피로가 더 빨리 녹는 기분이랄까요? 들어가기도 전에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랍니다 ㅎㅎ



구리 갈매역 스토리스웨디시 1인관리실

여기는 스토리스웨디시의 1인관리실이에요. 관리실 입구의 귀여운 느낌과는 또 다른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인데요, 관리실마다 샤워실이 구비되어있어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구리 갈매역 스토리스웨디시 관리실

1인 관리실도 여러곳이라 한 번씩 방문해보고 싶은 곳이에요~


그렇다면 관리실에서 어떤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을까요? 구리 스토리의 관리종목은 스웨디시 마사지 인데요, 코스는 총 두종류이며 A코스와 B코스가 있답니다.


A코스는 60분관리 11만원, B코스는 90분 관리 14만원으로 사실 조금 부담되는 가격이라고 할 수 있지만 회원가로 이용한다면 각 코스를 2만원씩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는 포스팅 맨 아래에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구리 갈매역 스토리스웨디시 1인룸

관리사님은 모두 한국인 여관리사님으로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의사소통에 있어서 불편한 점은 전혀 없어요! 불편한 곳 구석구석 원하는대로 관리를 받을 수 있어 너무 좋답니다!



구리 갈매역 스토리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도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 있고 샴푸나 바디워시 등 클렌징 제품도 모두 준비가 되어있어 너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 곳이에요!


구리 갈매역 스토리스웨디시에 대한 정보가 더 필요하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확인가능하답니다! 또한 클릭시 건마에반하다 사이트에서 회원가 혜택으로 코스별 2만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니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



스웨디시샵 둘러보기!
조회수 43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