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공덕 감성 마사지 추천할만한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늘 여러분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PAPERBBAK입니다!

벌써 한주의 마지막인 금요일이 찾아왔는데요 하루하루가 정말 금방간다는 걸 몸소 실감하고 있는 요즘이랍니다~ 다들 이번 주말은 어떻게 보내실지 다들 준비해놓으셨나요 ? 저는 이번주말을 이용해서 테라피샵을 다녀오려고 하는데요 저는 직장이 공덕쪽이다 보니 공덕 마사지샵을 자주다니는 편이랍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시켜드릴 내용은 바로 공덕 감성 마사지샵들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하나씩 알아볼까요 ?



1. 실크로드

상수동 실크로드는 상수역 4번출구인근에 위치해있는데요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타샵보다 조금은 저렴하게 케어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타이 A코스가 60분에 3만원, 아로마 A코스가 60분에 4만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는걸 아실 수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이기 대문에 쉬는날이나 늦은 새벽에도 방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2. 스노우

공덕 스노우 스웨디시는 마포구 공덕역에서 도보로 약 5분밖에 떨어지지 않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는데요 스웨디시마사지와 로미로미마사지를 중점적으로 관리하고 있답니다.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들로 구성이 되어 있고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5시까지인데요 핸드폰이 꺼져있을시 마감 또는 랜덤휴무라고 하니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린답니다.



3. 미테라피

공덕역 1번출구 쪽에 위치한 공덕 미테라피는 스웨디시마사지와 로미로미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케어하는 테라피샵인데요 스웨덴테라피 A코스가 90분에 9만원, 하와이테라피 A코스가 60분에 10만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인데요 예약가능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3시반까지랍니다.

연중무휴이기때문에 쉬는날 방문하시기에도 상당히 좋아보였답니다.


오늘은 이렇게 공덕 감성마사지샵을 알아봤는데요~

모쪼록 유익한 시간이 되었길 바라면서 저는 다음 이시간에 또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안녕~


[관련게시글]

조회수 4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