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삼성동 더마치테라피 봄이 온 것 같아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 Paper bbak 입니다 ! 오늘은 강남 삼성동 더마치테라피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 봄이 오면서 날씨가 참 많이 따뜻해졌는데요, 그래도 아직까지는 기온차가 큰 만큼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래서 추천드리는 방법이 바로 마사지인데요. 피로감이 느껴지시거나 많은 스트레스가 쌓이신 분들도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데다가 딱히 어렵지도 않아서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게다가 오늘 소개시켜 드리는 강남 더마치는 유명한 바디케어샵으로 소문이 자자한 곳이니 알고 계시면 두고두고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으실 거라 장담합니다. 우선 위치부터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도 127-1번지에 있는데요. 삼성중앙역 6번출구 인근이라 찾아가는 데에 불편함은 없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건물 내 무료주차 가능한 부분이니 운전해서 오시는 분들도 주차지옥 서울에서도 아무런 걱정 없으실 것 같네요 ^^


운영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새벽 4시까진데요, 점심때 문을 열기 때문에 바쁜 직장생활 중 점심시간에 틈을 내 중간중간 마사지 받고 가시는 분들도 여럿 있다고 해요. 혹은 퇴근 후에도 찾아오시는 분들로 늘 문전성시를 이루는 매장이라고 합니다. 365일 쉬지 않고 늘 문을 열어두시기 때문에 마사지가 생각나신다면 언제든 편하게 찾아가시면 된답니다.


보통 마사지샵들이 방문하기 전에 항상 전화를 해봐야 하는 이유가 핸드폰이 꺼져있으면 랜덤 휴무거나 마감을 한 경우가 많기 떄문인데요. 더마치는 언제든지 영업중이기 때문에 그런 걱정 없이 편하게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강남 삼성동 더마치 카운터
강남 삼성동 더마치 카운터

강남 삼성동 더마치테라피는 전문 교육을 이수하신 한국 테라피스트님들이 성심성의껏 관리를 해주시는 이 곳은 인테리어 하나도 그냥 해두시지 않았습니다.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찾아오는 발걸음들이 더욱 많은 곳인데요. 문을 열고 가장 먼저 보이는 이 공간은 카운터 입니다. 조명이 너무 밝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어둡지도 않아서 처음 오시는 분들도 어색하지 않게 잘 적응하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시국이 시국이다 보니 위생에 있어서도 많은 신경을 쓰신다고 합니다. 1일 1방역은 물론이고 입장 전 꼼꼼한 열체크와 마스크 착용 등은 필수입니다. 육안으로 보았을 때도 먼지 하나가 없어서 안심하고 받을 수 있는 곳이네요. 요즘은 어떤 곳을 방문하던지 위생에 대해 예민하게 따져볼 수 밖에 없는 만큼 100점 만점에 100점인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강남 삼성동 더마치 복도
강남 삼성동 더마치 복도

인기가 많은 만큼이나 손님들을 수용할 수 있는 방의 갯수도 많은 편입니다. 문에 쓰여있는 숫자가 7번이라고 적혀져있는 것이 보이시나요 ? 커텐이 아닌 여닫이 문으로 되어 있어서 손님의 프라이버시를 더욱 안전하게 지켜주고 있는데요. 깔끔하면서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로 꾸며져있기 때문에 복도 하나도 상당히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시설적인 면에서 그 어디와 비교해도 전혀 꿀리지 않는 곳이기 때문에 방문했을 때 만족감을 높여주는 곳인데요. 그 만큼 실제로 오갔던 손님들의 후기를 살펴봐도 긍정적인 평가가 대부분이라 여러분들이 직접 방문했더라도 만족스러울 수 밖에 없다고 자신할 수 있는 강남 삼성동 더마치테라피 입니다.


강남 삼성동 더마치 1인실
강남 삼성동 더마치 1인실

혼자서 오신 분들도 민망하거나 뻘쭘한 마음 없이 마음 편하게 오직 관리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1인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습식 관리 코스가 있기 때문에 침대 위에는 비닐이 씌워져 있고, 이 방 역시 은은한 조명으로 편한 휴식을 취할 손님을 배려해준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남 삼성동 더마치 방
강남 삼성동 더마치 방

전체적으로 상당히 다크한 모습을 띄고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심리적으로 불안하거나 부담스럽다는 감정은 느낄 수 없습니다. 또한 혼자 사용하는 공간이지만 스탠드 조명과 선반, 그리고 관리복 등 여러가지 기본적인 구성품들이 다 있는 곳이라서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푹신하고 깔끔하게 유지되고있는 이런 공간에서 케어를 받는다면 쌓였던 피로가 저절로 날아갈 것 같아 기대감이 정말 큰데요. 이쯤돼서 코스에 대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우선 삼성동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곳 답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강남 삼성동 더마치테라피 베이직 A코스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A1 60분에 8만원, A2 90분에 11만원, A3 120분에 14만원 입니다. 그 다음 스페셜 B코스 B1 60분에 11만원, B2 90분에 15만원, B3 120분에 19만원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를 베이스로 하기 때문에 극강의 부드러움과 그 속에 서 느껴지는 개운함으로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죠.


강남 삼성동 더마치 샤워시설
강남 삼성동 더마치 샤워시설

케어가 끝나고 난 후에는 샤워시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혹시 갑작스런 방문으로 준비를 해오지 못해 샤워용품이 없다고 하더라도 문제가 되지 않는데요. 기본적인 샴푸나 린스 혹은 바디워시 등의 샤워용품은 물론, 수건과 드라이기 까지 모든 준비가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1인 일 샤워실, 1 화장대를 이용할 수 있어 다른 사람들과 마주칠 일도 없다는 것 역시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이상 강남 삼성동 더마치테라피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어떠신가요 ? 정말 매력적인 곳이라 방문하고 싶은 의지가 생기시지 않으셨나요 ?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조회수 1,18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